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어닝 서프라이즈에도 목표가 줄하향…왜? [종목+] 2024-11-01 08:45:33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자회사인 코스알엑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 코스알엑스 지분 38.4%를 1800억원에 인수한 데 이어 지난해 10월 잔여 지분 57.6%를 7551억원에 매입했다. 코스알엑스는 올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1505억원, 영업이익은 5% 줄어든 466억원으로 집계됐다. 김...
[게시판]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배우 노윤서 모델 발탁 2024-11-01 08:33:51
노윤서 모델 발탁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자연의 작품'을 뜻하는 브랜드명처럼 노윤서의 깨끗하고 당당한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국민 아이템을 한 자리에’ 베베숲,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10-31 10:09:51
반응을 얻었던 고보습 크림부터 스킨케어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민 물티슈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물티슈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시향 이벤트가 준비된 아기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김동연 경기도지사, 첨단산업 유치 위해 유럽에서 '잰걸음' 2024-10-29 11:24:22
따르면 한낮에 햇볕을 즐기는 오스트리아 현지에서 한국산 스킨케어와 선크림 등이 인기 제품이다. 프리미엄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더글러스(Douglas)는 온라인 몰에 K-뷰티 테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도내에는 국내 화장품 제조업의 약 37%(1541개 사)가 자리해 있다. 'GA(경기도-오스트리아)'의...
코스맥스, 피부 전달체 '코인셀' 개발…아누아 신제품에 적용 2024-10-29 09:29:51
유리하다. 코스맥스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를 전개하는 더파운더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달 중 코인셀 기술을 적용한 세라마이드 크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동 특허도 추진한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독자 개발한 코인셀 기술 활용 범위를 넓히고자 더파운더즈와 협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국 지고 미국 뜬다"…LG생건 '울고' 아모레 '웃고' 2024-10-28 17:31:08
미국 시장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를 인수한 것이 대표적입니다. NH투자증권은 "중국 적자가 지속되겠지만 미국으로 확장 중인 코스알엑스와 라네즈 등이 실적을 떠받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은 해외 매출 중에서 중국 비중이 가장 높지만,...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세모컴퍼니’ 2024-10-25 15:04:18
세모컴퍼니는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최솔 대표(30)가 2021년 11월에 설립했다. “화장품, 특히 스킨케어를 너무 좋아하는 코덕이었습니다. 매일 퇴근하면 세수하는 것이 너무 지겨워서 ‘세안하는 시간이 힐링이 될 순 없을까’ 고민하던...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유통전문회사 스타럭스가 운영하는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는 간편하게 홈케어할 수 있는 신상품을 선보였다. 환절기 미백·탄력 케어를 위한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이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은 세럼에서 오일로 전환되는 제형이다. 세럼의 영양과 오일의 윤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4만5000원 주고 산 주식이 4개월 만에…" 개미들 '비명' [종목+] 2024-10-22 13:56:11
색조 브랜드인 클리오·페리페라와 스킨케어 브랜드인 구달·더마토리, 헤어케어 브랜드인 힐링버드 등이다. 문제는 현재 구달(올 상반기 매출 비중 19%)을 제외한 주요 브랜드들의 매출 증가 모멘텀(동력)이 약화됐다는 평가가 나온다는 점이다. 박 연구원은 "현재 구달이 국내외 전사적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지만,...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일상 속 고기능 에스테틱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3개국으로 진출하고 있다. 특히 파우의 스킨솔루션 비비크림은 ‘8시간 피부 커버 지속 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트리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