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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로 고객행동 분석, 의류 스타일 제안…톡톡튀는 신기술 망라 2023-04-18 16:05:41
피부·모발·두피 진단 시스템 업체인 초위스컴퍼니도 월드IT쇼에 참가한다. 초위스컴퍼니는 스마트폰에 탈부착할 수 있는 초소형 크기의 진단 시스템 ‘마이스킨 F·A·I·N’을 전시한다. 독자적인 광학 기술을 적용해 11개 피부 항목을 분석해준다. 매장에서 피부 또는 모발·두피를 촬영해 분석 결과를 바로 확인할...
세상에 단 하나…'맞춤 화장품' 시대 열린다 2023-03-31 17:17:01
톤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뷰티 서비스다. 색채 전문가로 유명한 석현정 KAIST 교수 연구팀이 개발한 ‘스킨톤 파인더 프로그램’으로 피부톤을 측정해 전문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파운데이션을 제조해준다. 인공지능(AI)을 통한 피부측정으로 개인별 스킨케어를 찾아주는 제품도 있다....
"인상 확 달라져"…'퍼스널 컬러' 나만의 화장품이 뜬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3-31 14:58:19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중 개인의 피부 톤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뷰티 서비스다. 색채 전문가로 유명한 석현정 카이스트 교수의 연구팀이 개발한 '스킨톤 파인더 프로그램'으로 피부톤을 측정해 전문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바로 파운데이션을 제조해준다. 인공지능(AI)을...
현대백화점 광고 카피 AI가 쓴다 2023-02-26 18:32:01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와 ‘봄 메이크업’을 입력하면 ‘봄날의 피부를 깨우다-다가오는 봄,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피부를 위해 오에라가 새로운 스킨케어를 제안합니다’라는 문구가 생성된다. 타깃 연령대를 고려해 문구의 톤도 조절할 수 있다. 20대를 타깃으로 하는 아트페어에 적합한 카피를 요구하면...
차메디텍, `셀터미 리바이브 N` 출시 2023-02-09 09:53:54
새로운 방식으로 점유율은 물론 전체 스킨부스터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석진 차메디텍 대표는 "기존 보톡스나 필러 중심이었던 피부미용 시장이 다변화되면서 스킨부스터 시장 규모도 차츰 커지고 있다"며 "올해 엑소좀, PCL(폴리카프로락톤) 등 다양한 성분을 담은 제품을 순차적으로...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내 설화수 브랜드력을 높여, 매출 점유율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수준인 40~80%까지 확대시킨단 목표입니다. 경쟁사인 일본 시세이도의 경우, 3분기 중국 매출 중 프레스티지 비중이 65.1%에 달하는 반면, 설화수는 35% 수준(올 3분기 기준)에 불과합니다. <앵커> 내년에는 설화수 리브랜딩 효과와 함께 해외...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기술 2종 `CES 혁신상` 수상 2022-11-17 10:35:51
수상한 `톤워크(Authentic Color Master by TONEWORK)`는 인공지능(AI)과 로봇팔 기반 맞춤형 메이크업 스마트 제조 시스템 솔루션이다.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활용해 얼굴의 색상을 측정하고, 로봇팔을 활용해 맞춤형 파운데이션, 쿠션, 립 제품을 제조할 수 있다. 안면인식 기술과 색채학 연구를 적용해 최적의 컬러를...
'전지현 효과'에 웃더니…"수십억 안 아까워" 블핑 제니 떴다 2022-11-07 14:43:31
이 탭을 눌러 뷰티컬리 플랫폼에 들어가면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등 뷰티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켓컬리와 마찬가지로 샛별배송(새벽배송) 대상 지역 거주 고객이 전날 오후 11시 이전 주문하면 이튿날 새벽에 배송된다. 컬리는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 아베다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록시땅 러쉬 등 백화점...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부천에 특화매장 2022-11-07 09:14:01
라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비건 인증을 받은 스킨케어 제품부터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고체 비누,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 특성에 맞춰 구색도 강화했다. 친환경 면화 제품과 오가닉 코튼 의류, 원마일웨어 등을 기존 매장보다 두 배 많이 진열했다. 매...
“38년 이어온 숲 가꾸기…‘지속성’이 지속가능성의 비결이죠” 2022-11-07 06:01:20
카테고리에서 1위입니다. 그린핑거라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의 제품이 모두 시장에서 1위를 하고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 유한킴벌리는 비상장사이면서 ESG 경영을 열심히 하는 기업입니다. 비상장사인 유한킴벌리에게도 ESG가 의미가 있나요. “유한킴벌리는 198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