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라프트지 1위 페이퍼코리아…"쇼핑백 이외 활용처 넓힐 것" 2024-10-20 19:02:37
등 포장재로 사용된다. 페이퍼코리아가 만든 재생 크라프트지는 세계 각지의 제지 유통사를 통해 월 3000~4000t씩 호주, 미국, 동남아시아로 수출된다. 해외에선 맥도날드, 스타벅스와 대형 유통업체들이, 국내에선 현대·신세계백화점이 이곳 크라프트지를 활용해 쇼핑백을 제작한다. 지난해엔 크라프트지 매출 부문인...
스타벅스 간편결제 도입한 국민은행 2024-10-16 17:41:20
국민은행이 국내 최대 커피 체인인 스타벅스 앱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넓은 고객 접점을 가진 기업과 협력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는 ‘임베디드(내장형) 금융’에 속도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국민은행은 스타벅스 코리아와 앱 간편결제 및 특화 금융상품, 간편인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스타벅스 가면 자주 썼는데…폐지로 '잭팟' 터진 회사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10-16 09:06:27
페이퍼코리아가 만든 재생 크라프트지는 세계 각지의 제지 유통사를 통해 월 3000~4000t씩 호주·미국·동남아시아로 수출된다. 현지에서는 맥도날드·스타벅스와 대형 유통업체가 이 회사가 만든 크라프트지를 활용해 포장지와 쇼핑백을 만든다. 국내에선 현대·신세계백화점이 이곳 크라프트지를 활용해 쇼핑백을 만든다....
스타벅스, 내년 계좌 간편결제 도입…KB국민은행과 협약 2024-10-16 09:06:23
스타벅스, 내년 계좌 간편결제 도입…KB국민은행과 협약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계좌 간편결제를 결제 수단으로 도입하기 위해 KB국민은행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내년 1분기 자사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가 도입되면...
스벅 결제부터 통장까지…국민은행, '스타벅스'와 동맹 2024-10-16 08:58:04
참여하는 금융 생태계를 말한다. 국민은행은 스타벅스 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스타벅스 앱 내 계좌 간편결제, 특화 금융상품, 간편인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업계 선두주자인 두 기업은 상호 협력을 통해 커피와 금융이라는 각자의 분야를 넘어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 15일 서울 중...
"와따 맛있다"…'흑백요리사' 보고 경동시장 갔다가 하루 순삭 2024-10-14 11:15:33
스타벅스 경동시장점에서 커피도 마시고 인근 한 고깃집에서 저녁도 먹었다. 하루종일 경동시장 근처에서 ‘먹고 마시며’ 하루를 보낸 셈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흑백요리사 덕에 위축됐던 외식업계에도 오랜만에 훈풍이 불고 있다. 이씨와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레스토랑을 방문한 김에 주변을 돌며 외식을 하고...
뭐가 들었길래…"1억잔 팔렸다" 2024-10-11 10:17:21
티'다. 이런 인기는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나 '제주 팔삭&자몽 허니 블랙 티' 같은 추가 메뉴 개발로 이어졌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스타벅스 티 음료의 핵심으로 오랜 기간 팬층을 확보한 음료"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하며 또...
1억잔 팔렸다…스타벅스서 가장 많이 팔린 차 음료 2024-10-11 10:04:11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2016년 9월 선보인 '자몽허니블랙티'(사진)가 8년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잔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그동안 국내 스타벅스에서 1억잔 이상 판매된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키아또, 스타벅스돌체라떼, 콜드브루 등 커피 음료 5종이다. 자몽허니블랙티는 차...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1억잔 팔려…차 음료 최초 2024-10-11 09:52:05
개발로 이어졌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스타벅스 티 음료의 핵심으로 오랜 기간 팬층을 확보한 음료"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하며 또 다른 1억 잔 돌파 음료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점에서 MZ(밀레니얼+Z) 세대에게도 호응을 얻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내놨다. 지난해 가을에만 500만잔 팔린 이 음료는 스타벅스의 가을 시그니처 음료로 각광받는다. 가을 시즌만 되면 이 음료가 나올기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끈다. 여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