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음악 감상 가능한 보청기 출시…보증기간 끝나도 무상수리 2015-03-08 22:07:31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 [ 김정은 기자 ] “무상 보증 기간 2년이 지난 보청기라도 무료로 고쳐줍니다. 고객이 요청하면 닷새 이상 걸리는 제작 기간을 직원들이 밤을 새워서라도 하루 만에 만들어 주는 ‘원데이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사진)는 8일 한국경제신문과의...
보청기도 이젠 렌탈시대 2014-12-16 13:58:56
가장 인기를끈 테크노 시리즈3는 미국 스타키사의 최신 청각기술을 바탕으로 수많은 난청인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난청인들에게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블루 웨이브 3.0 플랫폼을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훨씬 세밀하게 난청인의 청력수준에 맞춰 제작됐다는 게...
“축구하며 뇌전증 극복해요” 사)다누리 등 제1회 뇌전증 바로 알리기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2014-11-13 14:23:48
강조했다. 심상돈(주 스타키코리아 대표)서울스페셜올림픽위원회장은 "제1회 축구대회를 시작으로 향후 뇌전증 유소년 축구대회가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는 사)다누리, 한국OB축구회가 공동주최하며, 사)한국뇌전증협회, 국민생활체육회,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세종대학교, (주)스타키코리아의...
벨톤보청기 인천난청센터, 아이폰6 출시기념 증정이벤트 2014-10-15 22:55:43
출시되어 많은 난청자가 사용하고 있으며, 스타키보청기와 오티콘보청기 등 후발 경쟁사들 보다 한걸음 더 앞서나가고 있는 상태이다. 퍼스트보청기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보청기 기술의 세계적인 추세인 무선기능에 있다. 기존의 보청기는 TV, 라디오, MP3 등 음향기기와 연동을 하기위해 별도로 중계기를 가지고 다녀야...
100세 시대가 다가왔다 2014-09-22 08:56:16
스타키 기술연구소의 최신 기술인 블루웨이브3(bluwave 3.0) 플랫폼을 사용하여 개인의 청력 수준에 맞게 세밀하고 개별화된 피팅이 가능하며, 독립 어음 조절 기능이 강화되어 사용자의 청력과 사용 환경에 맞게 최적화가 가능하다.또한, 소음 감소 기능이 2배 향상되어 소음 환경에서 집중하지 않아도 원하는 소리를 쉽게...
100세 시대가 다가왔다 2014-09-19 18:51:03
환경에 맞게 최적화가 가능하다. 3series는 미국 스타키 기술연구소의 최신 기술인 블루웨이브3(bluwave 3.0) 플랫폼을 사용하여 개인의 청력 수준에 맞게 세밀하고 개별화된 피팅이 가능하며, 독립 어음 조절 기능이 강화되어 사용자의 청력과 사용 환경에 맞게 최적화가 가능하다. 또한, 소음 감소 기능이 2배 향상되어...
[비즈 & 라이프] 심상돈 대표, 해외출장 때마다 그 지역 미술관 찾아 2014-07-22 20:45:23
서울 성수동1가 스타키코리아 본사 7층 심상돈 대표(사진 왼쪽)의 집무실에는 세 개의 풍경화가 걸려 있다. 서양화가이자 판화가인 오세영 화백(75·오른쪽)이 2011~2012년 심 대표의 고향인 경기 양평군에 머물면서 그린 작품들이다.오 화백은 20여년 전 청각 장애를 앓으면서 보청기 회사인 스타키코리아와 인연을...
헤드폰 하나 사면 보청기 하나 기증…탐스 닮은꼴 리슨 2014-06-14 18:00:04
헤드폰 한 개를 구입할 때마다 스타키 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인 한 명에게 스타키 보청기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공헌형 브랜드다. 탐스의 헤드폰 버전인 셈이다. 출시 이후 페루, 우간다, 케냐 등의 청각장애인 1만5000명에게 보청기를 지급했다.리슨은 브리짓 힐튼, 조 허프가 2012년 “소리를 통해 전 세계 사람을...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6-12 09:01:08
한 사람이 헤드폰 하나를 구매할 때마다, 스타키 재단을 통해 한 사람의 청력을 찾아주는 헤드폰브랜드리슨 LSTN이 온라인 편집샵 29cm (이십구센티미터)를 통해 국내 론칭을 한다고 합니다. 단 한번도 소리를 듣지 못했던 사람에게 청력을 찾아주는 헤드폰 브랜드 리슨 LSTN은 2012년 미국 음악계에서 활동하던 브리짓...
청력을 되찾아주는 헤드폰 브랜드 ‘리슨’ 국내 런칭 2014-06-10 10:59:57
싶다는 취지로 시작했다. 한 사람이 헤드폰 하나를 구매할 때마다 스타키 재단의 기부 프로그램 ‘giving back. amplified.’를 통해 미국, 페루, 우간다, 케냐 지역의 단 한 번도 소리를 듣지 못했던 15,000명이 넘는 사람에게 청력을 되찾아주며 남다른 사명감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또한 리슨은 기타, 바이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