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크메드라비, 인도네시아 1호점 매장 오픈…인도네시아 최대 규모 IPO '부칼라팍'과 협엽 2023-10-16 13:44:52
스트리트웨어 의류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DLV)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다 카푹 비치(PIK)에 지난 14일(현지시간) 첫 공식 매장을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아크메드라비는 동남아에 구축된 인지도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연이어 베트남 매장을 오픈해 매장 단위당 상위권 매출을 기록 중이며 신규 오픈하는...
롯데百, 잠실에 美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칼하트윕' 매장 2023-08-23 06:00:09
=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칼하트윕'(Carhartt WIP) 복합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칼하트윕은 1994년 에드윈 파에가 유럽을 겨냥해 출시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미국 워크웨어 브랜드 '칼하트'를 기반으로 서브컬처를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 자체...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플루이드 트렌드가 지속됐다.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프레피룩과 스포츠웨어에서 영감 받은 데일리 캐주얼룩이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승현 제일기획 캐스팅 디렉터는 "여성의 사회 참여가 확대되면서 성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이 약해졌다. '예쁜 남자, 멋있는 여자'에 대해 관대해지고 따라하고...
1mm '명품 가방'...팔린 가격 봤더니 '허걱' 2023-06-30 16:15:36
가디언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매 업체 주피터에 따르면 스트리트웨어를 생산·판매하는 미국 뉴욕 기반의 아티스트 집단 '미스치프'(MSCHF)가 제작한 '마이크로 핸드백'이 이번주 6만3천850만달러(약 8천405만원)에 최종 낙찰됐다. 최초 입찰가 1만5천달러(1천977만원)의 네 배가 넘는 금액이다....
소금 한 톨보다 작다…초소형 '루이비통 백' 가격에 기절초풍 2023-06-30 16:13:26
29일(현지시간) 영국 BBC방송과 일간 가디언은 스트리트웨어를 생산·판매하는 미국 뉴욕 기반의 아티스트 집단 '미스치프'(MSCHF)가 제작한 '마이크로 핸드백'이 이번주 6만3850만달러(약 8405만원)에 최종 낙찰됐다고 경매업체 주피터를 인용해 보도했다. 이는 최초 입찰가 1만5000달러(1977만원)의 네...
소금 알갱이보다 작은 '루이뷔통 백' 8천400만원에 팔려 2023-06-30 15:58:40
가디언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매 업체 주피터에 따르면 스트리트웨어를 생산·판매하는 미국 뉴욕 기반의 아티스트 집단 '미스치프'(MSCHF)가 제작한 '마이크로 핸드백'이 이번주 6만3천850만달러(약 8천405만원)에 최종 낙찰됐다. 최초 입찰가 1만5천달러(1천977만원)의 네 배가 넘는 금액이다....
K팝 스타 의상제작 韓 디자이너들, 도쿄 한복판 진출 2023-06-28 17:47:20
스트리트웨어가 강점이다. 이성동 디자이너의 얼킨은 업사이클링과 예술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개관식에 참석한 오세훈 서울시장은 비엘알의 여러 디자인 중 비교적 무난한 검정색 티셔츠를 8만원에 사서 기념촬영을 하기도 했다. 개관식에는 이완신 롯데호텔HQ군 총괄대표,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
위클리 조아, 열아홉 생일 기념 룩북 콘텐츠 속 '인형 비주얼' 2023-05-31 16:57:14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스포츠 웨어부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더하는 데이트룩과 원피스 착장, 힙한 카리스마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 사랑스러운 레드 미니 드레스까지 총 9개의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공식 채널을 통해 셀프 스튜디오 네컷 사진까지 함께...
MZ 공략하는 코오롱FnC '골든베어'…여성 라인 40%로 확대 2023-05-18 17:58:19
포켓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골든베어는 스트리트 문화를 만들어가는 여성 인물들과 함께한 골든걸즈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워 플레이 그라운드'를 테마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편견없이 자유를 즐기는 에너제틱한 여성들을 통해 골든베어 특유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녹여냈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
'레깅스' 벗고 '미니스커트' 입는다…MZ세대 홀린 패션 2023-04-19 10:33:17
올 봄 선보인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의 협업 컬렉션 주제를 '스트리트 테니스'로 설정했다. 패션업계가 테니스 카테고리에 주목하는 이유는 성장성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테니스 인구는 지난해 60만명, 시장 규모는 3000억원으로 추산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