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겐다즈, 고품질 원료…'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 입지 탄탄 2024-09-04 16:28:36
과일 스틱바, 특별한 기념일을 완성해줄 고품격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성을 꾀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팬층을 탄탄하게 구축했다. 하겐다즈는 미쉐린 셰프, 5성급 호텔 체인, 유통업체, 식음료 브랜드 등 각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파트너와의 협업으로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아이스크림 오브...
신일전자, ‘전기 그릴팬’ 누적 판매량 전년 대비 80% 증가 2024-09-03 15:39:04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조리 시 음식물이 들러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로터리 방식의 온도 조절 장치는 30℃에서 250℃까지 5단계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내열 강화유리 투시창을 통해 조리 중인 음식을 쉽게 확인할...
"6살 아이처럼 먹는다더니"…94세 버핏의 '반전' 건강 비결 2024-09-02 07:18:42
아이처럼 먹는다"고 밝힌 버핏은 '우츠'(Utz) 감자 스틱을 좋아하고 매일 12온스(355㎖) 분량의 코카콜라를 5개씩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매일 아침에는 맥도날드에 들러 소시지 패티 2개나 계란, 치즈, 베이컨 중 일부 조합으로 구성된 3.17달러짜리 메뉴를 콜라 한 잔과 함께 즐겨 먹는다고 2017년 HBO 다큐멘터...
콜라 즐기는 워런 버핏, 94세 장수 비결은? 2024-09-02 06:57:52
인터뷰에서 "나는 6살 아이처럼 먹는다"고 말했다. '우츠'(Utz) 감자 스틱을 좋아하고 매일 12온스(355㎖) 분량의 코카콜라를 5개씩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7년 HBO 다큐멘터리 '워런 버핏 되기'(Becoming Warren Buffett)에 따르면 그는 매일 아침 맥도날드에 들러 소시지 패티 2개나 계란, 치즈,...
94세 생일 지낸 '투자 달인' 워런 버핏…장수비결은 콜라·사탕? 2024-09-02 03:45:36
인터뷰에서 "나는 6살 아이처럼 먹는다"고 말했다. 그는 '우츠'(Utz) 감자 스틱을 좋아하고 매일 12온스(355㎖) 분량의 코카콜라를 5개씩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7년 HBO 다큐멘터리 '워런 버핏 되기'(Becoming Warren Buffett)에 따르면 그는 매일 아침 맥도날드에 들러 소시지 패티 2개나 계란, 치즈,...
뉴욕증시, PCE 결과 주목하며 빅컷 기대 약화…상승 출발 2024-08-30 23:45:57
호재로 작용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는 중국 당국이 3년여에 걸쳐 진행한 반독점 조사를 종료했다고 발표한 후 주가가 2% 이상 올랐다. 반도체 설계업체 마벨 테크놀로지는 2분기 데이터센터 매출이 2배 가까이 증가하며 시장 예상을 상회한 실적을 내놓아 주가가 5% 가량 급상승했다. 생성형 인공지능(A...
'명품 거물' 아르노, AI스타트업 베팅…실적 개선 묘수 될까 2024-08-22 18:12:09
H(옛 홀리스틱AI)다. 알파벳의 AI 자회사 딥마인드 출신 개발자와 스탠퍼드대 출신 연구진 4명이 지난해 공동 설립한 기업이다. 지난 5월 2억2000만달러(약 2940억원)의 초기 시드 투자를 받았다. 아르노 회장을 포함해 에릭 슈밋 전 구글 최고경영자(CEO) 등이 투자자 명단에 포함됐다. 현재 기업가치는 3억7000만달러(약...
'AI 스타트업 쇼핑' 나선 명품 대부 아르노 LVMH 회장 2024-08-22 16:42:22
것으로 알려진 기업은 프랑스 AI 에이전트 개발사 H(옛 홀리스틱AI)다. 알파벳의 AI자회사 딥마인드 출신 개발자와 스탠퍼드 대학 출신 연구진 4인이 지난해 공동 설립한 기업이다. 지난 5월 2억2000만달러(약 2940억원)의 초기 시드 투자를 받았다. 아르노 회장을 포함해 에릭 슈미트 전 구글 최고경영자(CEO) 등이 투자자...
젤리에 필름까지…제약업계, 다양한 숙취 해소제로 승부 2024-08-18 08:00:05
스틱 등 비음료 비중은 32%로 2021년(12%)과 2022년(23%) 대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숙취해소제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졌다"며 "축제나 행사 등이 많아지며 음료·비음료 숙취해소제가 동반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한독·삼진제약·종근당 등도...
코렐 브랜드,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 팝업스토어 운영 2024-08-16 15:34:58
논스틱 스테인리스 쿡웨어 신제품인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을 선보이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은 특허 받은 혁신 기술인 ‘나노 테크놀로지 기술’로 코팅 없이도 눌러 붙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50만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