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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분쟁에도…중국 기업들 유로2024 광고판 점령 2024-07-01 19:48:56
아니다. 나머지 중국 업체 3곳은 스마트폰 제조업체 비보(VIVO),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익스프레스, 온라인 결제업체 알리페이다. 독일은 스포츠용품 업체 아디다스와 슈퍼마켓 체인 리들(Lidl), 작업용 의류를 만드는 엥겔베르트 슈트라우스가 참여했다. 유럽이 디지털 전환에서 미국이나 한국·일본은 물론 중국에도 뒤처...
엔비디아, 마침내 세계 1위…젠슨 황은 랠리 중 팔았다 [글로벌마켓 A/S] 2024-06-19 07:37:41
매출도 0.4% 감소했다. 반면 구매 단위가 작은 스포츠용품, 음악, 서점 관련 지출은 2.8%, 온라인은 0.8% 증가했다. 시장의 낙관적인 기대와 달리 연준 위원들은 통화정책 전환에 신중한 발언을 쏟아냈다. 하루 만에 6명의 연준 인사들이 동시 다발적인 연설에 나섰지만 경제 지표의 추가적인 하락이 있어야 통화 완화가...
"대통령에게도 안보여줬다"…수천억 벌어다 줄 '비밀무기' [현장+] 2024-06-14 15:21:06
고급 스포츠 기능용품 등 강도 높고 가벼운 소재가 필요한 분야 어디에서든 다양하게 쓰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전주공장 공장장을 맡고 있는 최송주 효성첨단소재 전무는 "저희들만의 독자적인 방사, 탄화 공정을 개발했기 때문에 탄소섬유 부문 1등 기업으로 꼽히는 일본 도레이 등과 비교해도 제품 퀄리티 차이가 나지...
고물가에 지쳐 미 부자들도 할인 찾는다…자동차 가격경쟁 재개 2024-06-04 10:35:41
밝혔고, 타깃도 5천가지 식품과 생활용품의 값을 조금 내린다고 말했다. 여러 기업이 최근 분기 실적발표 시 가격 인상을 늦추고 수익성을 확대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이처럼 생활비 고공 행진에 힘든 고객들의 사정에 공감을 표하는 것이 중요한 마케팅 전략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뉴욕증시, 인플레 재가속화 우려로 하락세 출발 2024-05-29 23:52:05
달러 상당의 주식만으로 마라톤 오일을 인수하기로 했다. 스포츠용품 전문 체인 '딕스 스포팅 굿즈'도 견조한 경영실적과 아울러 밝은 전망을 내놓으며 주가가 16% 이상 급등했다. 딕스 측은 운동화와 스포츠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출이 늘었다고 밝혔다. 주식거래플랫폼 '로빈후드'도 10억 달러 규모의...
美 컨슈머리포트 CEO "생성형 AI에 소비자 권리 반영 필요" 2024-05-26 06:00:07
단체이름을 바꿨다. 업체로부터 시험용 제품을 협찬받지 않고 시중에서 직접 사들여 시험하는 데다 구독료와 회원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독립적인 비영리 단체다 보니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기간 높은 신뢰를 받아왔다. 특히 자동차나 카시트, 유아용품 등 안전이 중요한 구매 요인인 제품의 경우 컨슈머리포트의 평가가...
퇴사하고 베트남서 '당구장' 차린 30대, 한 달 수입이…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25 09:00:01
한국의 PC방이나 다름없죠. K팝을 들으면서 남녀노소 즐기는 국민 스포츠죠. 적절한 매물 찾는 데만 6개월이 걸려 올해부터 문을 열었습니다. 한국 돈으로 월 1000만원가량 매출을 내고 있죠. (웃음)" 동남아는 당구 산업의 블루오션으로 불린다. 글로벌 시장 조사 업체 모도 인텔리전스(Mordor Intelligence)에 따르면, 전...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종합) 2024-05-21 14:31:19
음·식료품(22.2%), 가전·전자·통신기기(6.3%), 생활·자동차용품(6.2%), 화장품(4.8%), 스포츠·레저용품(3.8%) 등의 순으로 국민이 일상에서 소비하는 거의 모든 품목을 아우른다. 2021년 기준으로 해외직구 이용 인구는 1천308만명으로 20∼50대 전체 성인 인구(약 3천20만명)의 43%에 달한다는 관세청 통계도 있다....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 성장…"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 2024-05-21 11:58:12
음·식료품(22.2%), 가전·전자·통신기기(6.3%), 생활·자동차용품(6.2%), 화장품(4.8%), 스포츠·레저용품(3.8%) 등의 순이다. 최근 사례에서 보듯 생활물가가 전방위로 오르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느끼는 직구의 가치는 클 수밖에 없다. 가격 또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에 한층 민감해진 소비자에겐 일...
아마존 맹추격에도…'美 유통업의 제왕' 월마트, 꾸준한 성장세 2024-05-20 16:07:58
미용 등의 카테고리 매출은 30% 증가했고, 가구나 스포츠용품 등 기타 카테고리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뛰었다. 월마트의 사업 다각화도 조금씩 성과를 내고 있다. 월마트는 지난해 34억달러의 광고 매출을 올렸다. 이는 전년도보다 28% 늘어난 수치다. 광고 매출은 지난 1분기에도 2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