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8월 한달간 35개 상품 반값 할인 2023-07-31 06:00:03
8월 한 달간은 피죤과 스프라이트 등 생필품 20종을 최대 50% 할인하고 행사 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절반에 해당하는 5천원을 금액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2천69개 상품은 1+1이나 2+1 증정 행사를 연다. 이마트24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 가짓수가 평균 3천여종인 점을 고려해만 3개 중 2개가 덤을 제공하는 셈이다....
"박재범 뜬다" 이젠 편의점까지…'아슬아슬 파티' 사활건 이유 2023-07-24 22:00:01
스프라이트 샤워’와 스페셜 타임에 운영되는 ‘스프라이트 워터밤’ 등이 화제가 됐다. 이처럼 유통업체들이 앞다퉈 축제를 개최하고 참여하는 것은 소비자와의 직접적 접점을 확대해 음용 경험을 늘리고 브랜드 이미지와 친밀도 제고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거리두기 해제 이후 축제가 재개되면서 야외활동을 즐기러 온...
[포토]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2023 서울' 2023-06-23 13:54:32
제품을 함께 든 모델들이 스프라이트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고 있다.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은 스프라이트의 브랜드 모델 박재범을 포함한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어트랙션 및 참가 프로그램 등을 통해 현장 관객들에게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선물한다. /코카콜라 제공
새소년 황소윤·BTS RM 만났다…피처링 호흡 2023-03-09 16:35:14
Love)'의 타이틀곡 '스모크 스프라이트(Smoke Sprite)'에 RM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달 17일 선공개 '배드(Bad)'와 '캐나다(CANADA)' 발매 후 정규 앨범명과 발매 일자를 공개한 황소윤은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참여한 프리뷰 티저 영상 공개로 한 차례 화제를 몰고 온 바...
[마켓PRO] 몰락한 '황제주'로 달려간 개미들…엉터리 분석이 만들어낸 촌극? 2023-02-09 06:10:01
사업권이 LG생활건강에게 있습니다. 스프라이트도 이곳에서 같은 방식으로 판매합니다. 여기에 비탄산음료인 미닛메이드, 파워에이드도 음료 사업군의 하나의 축입니다. 회사 측은 "더운 여름이 성수기인 음료 사업과 춥고 건조한 계절이 성수기인 화장품 사업은 상호 보완하여 매출의 연중 변동성을 줄이고 있다"고 평...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했다. LG생활건강도 ‘코카콜라 제로’를 비롯해 스프라이트 등 주요 브랜드의 저칼로리 라인업을 확충했다. 지방과 나트륨 등을 줄인 ‘로푸드(Low Food)’도 등장했다. 오뚜기는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줄인 ‘가벼운 참치’ 5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나트륨과 지방을 각각 25% 이상 낮춘 차세대 프리미엄 캔햄...
中 봉쇄에 원가 부담까지…LG생건 3분기 매출 7%↓ 2022-10-27 19:15:33
환율 영향 등으로 영업이익 성장은 어려웠다는 설명이다. 리프레시먼트(음료) 사업은 지속 성장하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3% 성장한 4,939억 원, 영업이익은 4.9% 증가한 663억 원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몬스터에너지 등 원부자재 단가는 상승하고 있지만, 효율적 운영으로 영업이익이...
中봉쇄에 환율부담까지…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44.5%↓(종합) 2022-10-27 16:47:07
음료 사업은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 등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비용 부담이 증가한 상황에서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늘었다. 음료 사업의 3분기 매출은 11.3% 성장한 4천939억원, 영업이익은 4.9% 증가한 663억원이었다. LG생활건강은 "중국 시장 정상화에 대비해 럭셔리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있고 북미와...
원호, 새 싱글 `Bittersweet` 무드 샘플러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한 환상 비주얼 2022-09-30 15:50:12
영상으로, 노랑색과 검정색의 스프라이트 패턴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어딘가를 향해 정처없이 걸어가고 있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맑고 청량한 하늘과 밝은 햇살 아래 화면을 응시하는 원호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기 충분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펑크한...
"코카콜라·존슨&존슨이 대피처" 2022-08-16 17:44:35
첫 번째 종목은 코카콜라다. 스프라이트 등 상징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시장 내 입지가 확고하다는 점에서 돋보인다는 평가다. 북한, 쿠바, 러시아 등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 진출한 대기업이기도 하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사업처가 다양해 안정적으로 사업할 수 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 가격 결정력이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