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흑백요리사 인기에 '홈쿡' 열풍…"주방용품 수요 급증" 2024-10-20 06:00:02
"식기류 최대 2배 이상 증가"…1인당 구매액도 늘어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넷플릭스 요리 경연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열풍 속에 '홈쿡'(가정 요리) 관련 상품 수요도 날개를 단 모양새다. 20일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지마켓)에 따르면 이달 1∼16일 기준...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식기관 등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 롯데온 = 12월 1일까지 '브랜드 판타지'를 통해 매일 1개의 브랜드를 경쟁력 있는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를 계속한다. 겨울 패션 준비 시즌에 맞춰 이달 20일에는 JJ지고트 오버핏 하이넥 넉다운 점퍼와 더아이잗 루즈핏 버튼 포인트 크롭 가디건 등을, 23일에는 막스마라...
[단독] 초호화 아파트 '펜디 까사 포도' 부실에…OK금융 500억 '알박기' 2024-10-16 13:48:26
식기 등을 제공한다. 초고급 주거 상품이라 자산과 직업을 심사해 입주민을 가려 받겠다고 해 지난 5월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사업성이 높다고 판단한 SK에코플랜트도 이례적으로 자금을 댔다. SK에코플랜트와 DS네트웍스자산운용은 공동 조성한 주거개발용 블라인드 펀드 자금을 투입했다. 부동산 경기가 활황이던...
냉장고만 1000만대 팔린다는데…삼성·LG 달려간 '이 나라' 2024-10-15 08:00:01
△식기세척기 △에어컨 △냉동고 순이다. 제품별로 보면 가스레인지 겸용 오븐 생산 대수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스레인지 겸용 오븐 생산 대수는 올해 390만대에서 2029년 500만대로 늘어날 전망이다. 냉장고 생산 대수의 경우 같은 기간 170만대에서 220만대로 증가한다는 관측을 내놨다....
"이제 다이소 안 가도 되겠네"…2030사이 인기 폭발한 이곳 [현장+] 2024-10-14 20:20:01
구매한 20대 인근 대학생 전모 씨는 "자취생이라 식기가 많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집밥을 해먹을 땐 예쁜 그릇에 먹고 싶어 제품을 샀다"며 "제품 유형이 다양하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많아 그릇계 '다이소'같다. 살 게 없어도 구경하러 종종 찾는다"고 말했다. 직원에 따르면 3000원짜리 물고기 술잔이...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구독형 도시락 중계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고시락’ 2024-10-14 19:36:22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용기, 식기, 전기 오토바이 등 전체 공급망에서 친환경 경영시스템을 도입하고 싶다”며 “지속 가능한 포장재 사용 등 가능한 부분을 면밀히 검토해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시락은 아이템을 인정받아 숙명여자대...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닷새만에 500만명 몰려" 2024-10-09 11:12:48
가디건과 니트, 독일 비타민 제품 '오쏘몰 이뮨', 고급 식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등이 있다.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단백질 상품인 '덴프스 단백질이야기', 프랑스제 화장품 '마리아갈랑 크림' 등 신상품도 내놓는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남은 기간에도 역대 최대 규모...
쇼핑 지원금 300억 푼 롯데홈쇼핑…하루 100만명씩 몰렸다 2024-10-09 09:16:20
브런치 식기 세트’ ‘카누 커피머신, ‘르쿠르제 접시 세트’ 등이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사은품이 제공되는 최소 구입 금액이 하루 10만원 이상인데, 현재까지 4만명 이상 사은품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실제 행사 기간 인기 브랜드 제품들의 매진 사례가 이어졌다. 지난 5일 ‘최유라쇼’에선 발뮤다 커피머신,...
107만명 즐긴 불꽃축제…또 아쉬웠던 시민의식 2024-10-06 19:04:59
잔디밭에는 일회용 돗자리와 종이컵, 식기 등이 널려 있었고 분리배출이 되지 않은 대형 쓰레기통은 넘쳐날 정도였다. 이촌한강공원 노들나루공원 등도 마찬가지였다. 여의도한강공원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했다는 최정원 씨(46)는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를 데리고 처음 나왔는데, 시민들이 아무 데나 쓰레기를 버리는 모...
"이케아 수면 제품, 혁신·가격 두 토끼 잡겠다" 2024-10-06 18:54:45
다른 식습관, 식기, 주방 구조 등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모두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 이케아에 도전 정신을 심어준 시장”이라고 말했다. 한국 진출 이후 이케아가 아이들이 바닥에서 놀 수 있는 찰흙 같은 장난감과 바닥용 요 등을 내놓은 건 이런 배경에서다. 잉에르 매니저는 특히 “합리적 가격, 혁신적 유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