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원, 구매 적립몰 서비스 오픈…제휴스토어 이용시 추가 포인트 2024-06-26 09:19:18
메가MGC커피, 편의점CU, 신라인터넷면세점 등 CJ 원 제휴 브랜드 50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고물가 시대에 나타난 합리적 소비 트렌드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이 증가하면서 제휴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구매 적립몰이라는 리워드 쇼핑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게...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증가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12개 매장에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제품 텍스처 테스트, 맞춤형 화장품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의 K뷰티 전성시대는 숏폼 등 SNS의 영향으로 과거의 대기업 주도 성장이 아닌...
현대카드, 카뱅과 개인사업자 대상 카드 출시…대출금리 우대 2024-06-21 09:47:29
신규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0.2%의 금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 및 해외 직구 등의 가맹점을 '사업성 경비' 영역으로 분류해 매월 최대 3만 M포인트까지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한다. 프라임카드는 여기에 더해 여행(항공사, 면세점, 여행사), 골프(골프장, 골프연습장), 특급호텔에서 결제...
닷슬래시대시, 현대百면세점과 ‘#나의유럽’ 캠페인 진행...유럽 왕복 항공권 및 리워드 제공 2024-06-12 16:51:50
닷슬래시대시 유저에 한해 현대백화점면세점 선불카드 및 적립금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닷슬래시대시 앱 내 배너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닷슬래시대시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숏폼 마케팅 플랫폼으로, 개인이 찍은 영상이 브랜드의...
현대약품, '랩클·마이녹셀'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 2024-05-24 10:44:16
'마이녹셀 콤플렉스'을 주성분으로 프레스티지, 비건, 인텐시브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오프라인 판매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현대약품의 과학적 연구와 노하우가 담긴 고기능성 화장품과 탈모...
롯데홈쇼핑, 계열사의 차별화된 상품 파는 홈쇼핑 멀티채널…시너지 효과 '쑥쑥' 2024-05-22 16:02:34
마법사’를 각색한 뮤지컬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좌석을 배정하고, 공연 종료 후 연기자들과 인증샷을 촬영할 기회를 제공했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면세점, 하이마트 등 유통 계열사뿐만 아니라 웰푸드 등 그룹사 전반으로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 부문장은 “앞으로도 계열사...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S2C(Seller to Customer)’ 프로젝트들을 통해 신규 수익모델 안정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분기에는 더욱 많은 인플루언서 셀러들과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어 140%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넥스트플레이어는 1분기 글로벌 유통채널 매출액 기준 전년대비 400% 신장으로 마감하며 2023년도 연간 매출 신장률...
면세업, 1분기 어닝쇼크…"특허수수료·특허기간 재검토해야" 2024-05-19 07:15:01
규모인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이 효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으나 결과는 초라했다. 업계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유커)의 부재가 실적에 여전히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엔데믹 시대가 도래하며 국내외 개별 여행객 수가 큰 폭으로 늘긴 했으나 면세점 큰 손으로 통하던 유커 공백을 메우기에는 역부족이라는...
호텔롯데, 1분기 영업손실 273억원…적자전환 2024-05-16 18:08:51
면세점의 1분기 국내 상업성 고객 비중은 작년 1분기 73%에서 53%까지 낮아졌다. 해외점 매출은 48.7% 늘어났다. 월드 부문은 1분기에 매출 854억원과 영업이익 153억원을 거뒀다. 매출은 0.5% 늘었으나 영업이익은 10.6% 감소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기상악화와 해외여행객 증가, 외부 경쟁 심화 등으로 겨울 성수기...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있는 채널도 다양해졌다. 매장 직접 구매, 면세점 소비가 늘면서 소비 여력이 분산돼 온라인 명품 수요가 확 꺾이고 만 게 치명타가 됐다. 직접 온라인 사업하는 명품 브랜드들더 큰 문제는 따로 있다. 그 사이에 명품 브랜드들이 직접 온라인 사업에 뛰어들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시장의 가능성을 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