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진그룹, 이케아와 '인테리어 동맹' 2021-06-03 17:17:47
독점 운영한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경기·충청·부산·경남지역이다. 또 이케아에서 취급하지 않는 양변기 욕조 파티션 타일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에이스 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주방 설치 서비스는 이케아 광명점과 이케아 플래닝스튜디오 신도림점 천호점을 이용하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 소비자를...
유진홈센터·이케아, 욕실·주방 설치 서비스 '맞손' 2021-06-03 16:16:24
한국지사 본사에서 욕실·주방 설치 서비스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에이스 하드웨어는 서울, 경기, 충청, 부산, 경남에서 이케아 욕실 설치 서비스를 독점으로 운영한다. 또 이케아 광명점과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점·천호점을 이용하는 수도권 지역 고객을 상대로 주방 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이케아 코리아와 손잡아 2021-06-03 14:55:49
이케아 광명점과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점, 천호점을 이용하는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주방가구 외 후드, 쿡탑 등 일부 품목은 에이스 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설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이케아 매장에 플래닝을 신청한 후 해당 컨설턴트와 상담을...
외국인 교사와 놀면서 배우는 영어키즈클럽 프로맘킨더 2021-05-06 10:21:34
백화점 소비시간 증대로 이어지면서 차별화 된 서비스로 자리잡게 된 것으로 판단된다. 프로맘킨더는 현재 영등포, 신도림, 명동, 천호, 분당, 해운대 지역의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백화점, AK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백화점 뿐만 아니라 그랜드조선호텔 부산에도 입점하는 등 백화점과 호텔의 연이은 러브콜로 2년 만에 8개...
서울 집값 진정세…급등 피로감에 공급대책·세금부담까지 영향 2021-03-28 10:24:03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구로구 구로동 신도림LG자이 84.95㎡는 1월 당시 9억8천만원(18층) 신고가로 거래된 뒤 이달 1일 10억7천만원(31층)에 신고가를 경신하며 계약서를 써 처음으로 10억원을 넘겼다. 금천구 시흥동 남서울힐스테이트 84.68㎡는 작년 말 8억5천만원에 거래된 뒤 약 3개월 동안 거래가 없다가 이달 14일...
신도림에서 만나는 차원이 다른 주거 공간 ` (가칭)호반써밋 에듀시티` 홍보관 오픈 2021-03-15 16:29:11
압권인 것은 `교통`이다. 1·2호선 신도림역과 7호선 대림역은 물론이고 신도림역과 대림역을 경유하는 많은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도 있다. 또 서부간선도로와 남부순환도로를 이용해 각각 여의도와 강남 방면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다양한 교통수단을 활용해 편리하게 서울 이곳저곳에 갈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의...
프리미엄 헤어 살롱 `오캄`, 용산아이파크몰점 그랜드 오픈 2021-03-08 16:57:19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는 목적이다. 또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예약 신규 고객에게 펌/컬러 20%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이가자 그룹은 최근 이가자헤어비스 홍대상수점, 신도림점, 연산트레이더스점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오는 3월 12일 이가자헤어비스 충주호암점을 오픈하며,...
"이제 코로나 주춤해질까" 기대…생활용품·가전업계, 오프라인 강화 2021-03-02 15:14:02
서울 신도림의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생활용품 브랜드 글라스락의 새 팝업스토어(사진)를 개장했다. 이달 중순까지 스타필드 안성점, 현대시티 아울렛 대구점, 현대백화점 부산점 등에도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글라스락 팝업스토어는 총 7곳으로 늘어나게 된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명품 못지않다"…백화점 효자된 리빙 2021-03-01 17:09:51
점, 신도림점, 제주점 등 14개 점포 생활용품 매장을 리뉴얼해 ‘엣홈(at HOME)’으로 재탄생시켰다. 엣홈 리뉴얼 이후 실적은 크게 증가했다. 엣홈 매장은 리뉴얼 오픈 후 평균 15% 이상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마트는 작년 12월 중계점에 영업면적 724㎡ 규모의 ‘한국형 홈센터’ 매장을 열었다. ‘셀프...
"명품 못지않다"…코로나 시대 백화점 '효자상품' 된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3-01 14:07:58
칠성점, 신도림점, 제주점 등 현재까지 14개 점포 생활용품 매장을 리뉴얼, ‘엣홈 (at HOME)’으로 재탄생 시켰다. 엣홈 리뉴얼 이후 실적은 크게 증가했다. 엣홈 매장은 리뉴얼 오픈 후 평균 15% 이상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마트는 작년 12월 중계점에 영업면적 724㎡ 규모의 ‘한국형 홈센터’ 매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