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100만명에 달한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매장이 상대적으로 적은 베트남에서 샤넬·디올·랑콤뷰티 등의 팝업을 선보인 게 주효했다는 평가다. 작년 연말 진행한 샤넬뷰티 팝업에는 10만명의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국내 ‘팝업 성지’로 자리 잡은 롯데월드몰의 노하우를 현지에 성공적으로 이식한 결과라는 평가가 나온다...
SK매직 가전 왜 인수하나했더니…'보일러' 이미지 벗는 경동나비엔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7-08 14:52:36
모든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지난 5월 인수 절차를 마무리 지은 만큼 실내공기질 관리시스템 사업 영업도 본격적으로 속도가 붙을 것이란 게 회사의 관측이다. 경동나비엔은 지난달 해당 사업 영업을 담당할 생활환경사업본부를 50명 규모로 꾸렸다. 여기에는 SK매직에서 합류한 직원도 포함됐다....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피자 포피스, 텐사우전드 카페 등 로컬 인기 F&B(식음료) 매장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DNA(유전자)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고 강조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F&B(식음료) 매장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DNA(유전자)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고 강조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규모의 야외 분수 광장에서 현지 최초의 초대형...
"무더위·장마철은 성수기"…백화점·마트, '여름특수' 경쟁 2024-06-30 06:11:01
있다"고 설명했다.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여름철 실내 온도를 24∼26도로 유지하며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할인행사, 고객 유치전을 벌인다. 롯데백화점은 '백캉스족'(백화점+바캉스)을 잡기 위해 입생로랑·랑콤 등 뷰티 브랜드를 최대 15% 할인해 판매하는 '썸머 뷰티 루틴' 프로모션과 '냉감·인견...
"한국 가면 꼭 들러야"…MZ 외국인에 꽂히더니 매출 '폭발' 2024-06-05 09:49:04
젊은 외국인들 중심으로 인기가 많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전국 11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외국인 매출을 고객 연령별로 보면 20대가 41.1%로 가장 많았고 30대가 34.8%로 뒤를 이었다. 40대 이상은 20.6%였다. 국적별로는 △중국 18.4% △대만 15.7% △미국 12.4% △싱가포르 12% △일본 9.4% 등으로 상위 5개국이 67.8%를...
푸마, 김연경 은퇴 스페셜매치 한정판 유니폼 팝업 오픈 2024-06-05 09:25:02
경기 당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앞 푸마 팝업 부스를 열고 스페셜 유니폼 판매 및 참가 선수들의 이름 및 등번호 무료 마킹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푸마는 8일 자정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스페셜 유니폼 구매 인증 사진을 게시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각 유니폼에 해당하는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 K-패션 성지로…외국인 매출 45% 2024-06-05 08:39:46
1월 11.1%에서 3월 20.3%, 5월 28.8%로 지속해 상승하고 있다. 전국 11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외국인 매출을 고객 연령별로 보면 20대가 41.1%로 가장 많았고 30대가 34.8%로 뒤를 이었다. 40대 이상은 20.6%였다. 국적별로는 중국 18.4%, 대만 15.7%, 미국 12.4%, 싱가포르 12%, 일본 9.4% 등으로 상위 5개국이 67.8%를...
고피자, 싱가포르 최대 슈퍼마켓 체인과 협력…쏘카는 캠핑카 대여 서비스 확대 [Geeks' Briefing] 2024-05-27 16:54:31
싱가포르 매장들의 유동인구를 고피자의 고객으로 흡수하고 있다”며 “투자 비용과 운영 경비를 절감해 기존 매장의 40%가 운영 6개월 내 손익분기점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AI 스타트업 마크비전, 가격 모니터링 서비스로 무단 판매 셀러 잡는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마크비전이 온라인상에서 무분별한 가격 할인으로...
뽀로로앤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인 월미도, 한 달 만에 약 5만 명 방문 2024-05-27 10:00:01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는 2층~5층까지 실내 42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선보이며 주된 포인트인 ‘공감’이라는 테마 아래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33종의 공감 플레이존과 다양한 실내 어트랙션, 그리고 공연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뽀로로파크 월미도’와 삼성전자 AI 비스포크 콤보가 제휴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