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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프, 中 조선소와 실린더라이너 공급계약 체결(상보) 2015-07-09 10:21:40
dmd와 실린더라이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계약금액은 약 27억원으로, 이는 지난해 매출의 12.2%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번 계약은 dmd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에서 최신형의 엔진이 요구됨에 따라, 기존 중국업체가 제작하는 실린더라이너와는 달리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케이프에 제작을 의뢰하며 성사됐다....
케이프, 귀우물산과 28억 규모 계약…매출比 12% 2015-07-09 09:20:39
규모의 실린더 라이너 계약을 맺었다고 9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연결 매출의 12.39%에 해당한다.회사 측은 "이번 계약에 따라 납품되는 물품은 수출용 완제품"이라며 "귀우물산을 통해 국영 중국선박공업집단(csic)그룹 산하의 엔진빌더인 dmd에 납품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김종호 케이프 회장 "실린더라이너 정상화로 올해 흑자전환" 2015-06-18 13:27:57
실린더라이너 사업은 케이프의 지난해 매출에서 75%의 비중을 차지했다. 업황 침체기에 케이프는 불황 극복을 위해 교체용 실린더라이너 사업 및 중국 시장 진출에 공을 들였다. 당시의 노력들이 결실을 맺었고, 조선업 회복 조짐까지 맞물리면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설명이다.실린더라이너는 피스톤의 왕복에...
케이프, 100만주 블록딜 성사…"유통주식수 확대" 2015-06-02 14:15:08
선박엔진 실린더라이너의 국내 수요 확대와 중국을 중심으로 한 해외 매출 급증 등 케이프 성장성이 높게 평가돼 성사됐다는 설명이다.매각 대금은 향후 케이프가 사업다각화를 위해 추진하는 인수합병(m&a)에 투자자금으로도 활용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종목포커스]엔브이에이치코리아, 연중 최고가 재도전 2015-06-01 14:08:53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곳으로, 주요 제품은 헤드라이너, 카페트, 대쉬이너·아우터 등 이 있고, 현대·기아차에 실린더 블록 흠음재 등을 독접 공급하고 있다.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3.3%와 14.3% 늘어난 1299억원과 47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됐다. 지배순이익은 42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케이프, 금융기관 M&A '실탄' 확보…대여금 240억 회수 2015-05-12 13:58:50
"본업인 선박엔진 실린더 라이너 부분도 지난해 실적 개선에 이어 올해 성장세가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케이프는 대형선박엔진의 핵심 부품인 초대형 실린더 라이너를 생산하는 업체다. 외부에서 조달해 오던 실린더 라이너 캐스팅(cylinder liner casting)을 직접 생산하고, 품질이 월등한 캐스팅을 새롭게...
엔브이에이치코리아, 중국 성장 가속화-미래에셋 2014-12-23 08:31:19
라이너, 카페트, 대쉬이너·아우터 등이 주요 제품이다.이 증권사 김태성 연구원은 "2015년에는 현대·기아차에 독점 공급되고 있는 실린더 블록 흠음재 등의 공급 증가와 중국 자회사의 기아차 관련 공급 물량증가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500억원 이상의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특히...
소셜미디어99, 900만주 무상증자 결정 2014-10-20 11:26:00
대형선박엔진 핵심 부품 실린더라이너 제조 전문기업 소셜미디어99(대표이사 김종호)는 20일 보통주 1주당 1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무상증자를 통해 발행될 신주 규모는 총 905만1662주로, 증자 후 전체 주식수는 1,829만4,027주로 늘어나게 됩니다. 신주권 교부 및 상장예정일은 다음달...
소셜미디어99, 900만주 무상증자…유동성 증가(상보) 2014-10-20 10:49:00
대형선박엔진 핵심 부품인 실린더라이너 제조 전문 기업인 소셜미디어99가 주식의 유동성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무상증자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소셜미디어구십구는 20일 이사회를 열고 1주당 1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회사 관계자는 "신주 배정 기준은 11월 10일 17시 현재 주주명부에...
"한국인에게 첨단 열처리 기술 代 잇게 하고 싶었는데…" 2013-10-25 21:34:10
부품인 실린더 라이너를 만드는 주물업체 광희는 40세 이하 한국인 근로자가 없다. 자동차부품 도금업체 대한지엠피는 50세 이하 한국인 근로자가 없는 상황이다. 신규식 대한지엠피 사장은 “특단의 대책이 없다면 5년 내 한국인 근로자의 대가 끊길 것”이라고 우려했다. 이들 기업은 개별 기업이 근로자 처우를 개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