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건설, 새 브랜드 '아테라' 올해 하반기 4504가구 공급 2024-05-27 15:40:04
심볼마크의 모양과 패턴이 적용된 특화 문주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오는 6월 아테라 브랜드를 달고 첫 분양에 나서는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는 충북 청주시 테크노폴리스 A8블록에서 지하 3층~지상 35층, 17개동, 14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청주국제공항,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KTX오송역에...
라코스테, LACOSTE1933 팝업 이벤트…폴로 컬렉션 헤리티지 조명 2024-05-17 13:40:05
작품을 선보인다. 판매가 어려운 라코스테의 폐 재고를 활용해 브랜드의 심볼을 모티브로 현실에 실제하는 듯한 모습의 아이코닉한 악어 작품을 구현했다. 2층 전시 공간에선 클래식 핏(Classic Fit), 프렌치 레귤러 핏(French Regular Fit), 슬림 핏(Slim Fit)으로 라코스테만이 유일하게 보유한 폴로셔츠의 다양한 핏과...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2024-05-08 15:46:29
민트색의 날개 귀와 함께 전기 심볼이 들어간 눈동자를 갖고 있다. 또리는 앞으로 1개월, 1년, 5년 등으로 성장하는 에피소드를 담아 금호타이어의 전기차용 타이어 개발과 발전이 중심이 되어 활동할 계획이다. 앞으로 또리는 금호타이어 광고뿐만 아니라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오프라인 행사 등에서도 만나볼...
반도건설, 신규 브랜드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 선보여 2024-05-08 10:38:05
내놨다. 반도건설은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의 심볼과 로고를 8일 공개했다. '시간'은 2014년 선보인 '카림애비뉴'와 2021년 내놓은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세 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동탄·김포·세종·고덕·내포 등 주요 신도시에서 검증된 반도건설 상업시설 브랜드의 명성을...
금호건설,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 공개 2024-05-07 14:45:17
선사하겠다는 내용이다. 집을 닮은 새로운 심볼 마크도 내놨다. 아테라의 첫 글자인 A를 상징하는 새로운 심볼 마크는 아름다운 예술과 발전하는 금호건설의 건축 기술도 표현했다. 조완석 금호건설 사장은 "아름다운 조화, 관계를 채우는 여유, 그리고 내일에 대한 확신이 신규 브랜드를 통해 금호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
동부건설, 센트레빌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실시 2024-05-07 11:10:44
△심볼마크 디자인 △워드마크 디자인 △시그니처 디자인 등을 제출해야 한다. 수상작은 색상, 폰트 등 디자인 정보가 포함된 수정 가능한 원본 파일을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건설과 센트레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센트레빌의 브랜드 철학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참신하고...
금호건설,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 공개…20여년만에 교체 2024-05-07 10:55:53
상징하기도 하는 새로운 심볼 마크에는 예술과 기술을 접목해 선진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완석 사장은 "아름다운 조화, 관계를 채우는 여유, 내일에 대한 확신이 신규 브랜드를 통해 금호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라며 "조화·여유·확신의 가치를 담아...
금호건설, 20년 만 새 옷…새 브랜드 '아테라' 공개 2024-05-07 10:42:49
상징하기도 하는 새로운 심볼마크는 금호의 건축기술을 의미한다. 예술과 기술을 접목해 선진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금호건설의 의지가 반영됐다는 설명이다. 새 브랜드는 6월 분양을 앞둔 '고양 장항 아테라', '청주 테크노폴리스 아테라'에 최초로 적용돼, 이후 '춘천 만천리 2차'...
오뚜기, '창립 55주년' 맞아…"해외 시장 공략도 속도" 2024-05-02 10:41:25
오뚜기는 설명했다. 어린이가 밝게 웃는 얼굴이 들어있는 오뚜기 심볼은 널리 알려졌다. 오뚜기는 1969년 당시 주식인 쌀에 매운맛을 즐기는 한국인 특성에 카레가 적합하다고 판단해 국내 최초로 '오뚜기 분말 즉석카레'를 출시했으며 1981년 레토르트 형태의 '3분 카레'로 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삼성물산 구호, '에디 강'과 시각장애 어린이 대상 캠페인 진행 2024-05-02 10:36:42
심볼을 베이직 아이템에 적용했다. 이번 캠페인 상품은 성인용/아동용 티셔츠, 니트 카디건, 에코백으로 구성됐고, 전국 구호 매장, ZIP739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중규 구호 팀장은 "따뜻한 시선으로 행복한 기운을 전달하는 에디 강과의 협업 상품은 물론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