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리플렉스` 새 CI 공개...플랫폼 사업자로 전환 2021-04-05 13:31:50
색인 블루칼가 채택됐다. 심볼마크는 누리의 첫 글자 `N`을 무한한 발전가능성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의미하는 뫼비우스 띠(Infinite)로 형상화했다. 누리플렉스가 플랫폼 비즈니스 사업자로의 전환을 시작하는 의지를 담아냈다. 한편, 새로운 사명인 `누리플렉스`에는 그간 쌓은 지능형 검침인프라(AMI) 기술을 기반으로...
해표식용유, 업계 첫 KS 인증마크…안전한 먹거리 실천 2021-03-24 15:35:24
품질관리이기 때문이다. 식용유업계 최초로 KS 인증마크를 획득함은 물론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실천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제품 본연의 품질뿐만 아니라 패키지의 심미성, 편리성, 기능성에 대한 연구를 통해 패키지 개선에도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신 트렌드인 H(history )...
금강주택, 주상복합 브랜드 ‘THE SIGLO(더 시글로)’ 론칭 2021-03-16 09:20:06
시글로’의 심볼마크는 ‘SIGLO(시글로)’가 뜻하는 한세기 혹은 100년이라는 의미를 무한대의 뫼비우스 띠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유럽풍 양식의 고급스러운 문양을 사용했고 라인이 느껴지는 곡선으로 부드럽고 럭셔리한 감성을 더했다. 브랜드 컬러로 신뢰와 믿음의 이미지를 주는 블루 계열의 ‘클래식 네이비’ 컬러가...
LG 브랜드에 생동감 더했다…새 '그래픽 모티브' 공개 2021-02-08 11:29:29
심볼마크 안의 'L'과 'G' 형태를 각각 화면의 좌측 상단과 우측 하단에 배치하고 메시지와 연계했다. 이로써 직관적으로 LG가 전달하는 메시지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그래픽 모티프는 10가지 컬러와 2가지 바탕 패턴 디자인 등을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어 표현의 자유도를...
박명규 에듀윌 대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식 선포 ”브랜드 경영 시대의 시작” 2020-11-06 15:06:47
대표와 사원 대표가 상승하는 에듀윌의 심볼마크를 함께 완성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종료됐다. 에듀윌 신규 BI는 고객과 함께 변함없이 성장하겠다는 희망찬 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에듀윌 전용서체 ‘에듀윌 합격체’는 심볼의 부드러운 상승 곡선을 모티브로 개발돼 웹사이트는 물론 광고, 출판 교재 등에 활용되...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FOLLINIC) 브랜드 정식 론칭 2020-09-10 17:33:14
전문가로서의 진정성을 담은 네이밍이다. 특히 심볼마크는 사람의 얼굴과 결합된 무성한 나무 이미지를 통해, 풍성한 모발을 염원하는 브랜드의 비전을 담았다. ‘폴리니크’는 지난해 기준 1조원에서 2022년 1.6조원으로 급성장이 예상되는 탈모 케어 시장을 겨냥해 출시되었으며, 대표 제품은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정비사업 강자 일성건설, 주택브랜드 ‘트루엘(TRUEL)’ BI 리뉴얼 2020-08-21 17:05:21
컬러로 변경하면서 견고함을 높였다. 기존의 심볼타입에 일부 수정을 동시에 진행하였으나, 향후 새로운 BI는 “TRUEL” 텍스트 로고를 중심으로 고객과 만나게 될 것이라고 일성건설 관계자는 전했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그동안 일성건설은 경쟁사들이 신경 쓰지 못하는 아주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설계하고 시공하...
대우건설, 상가 브랜드 '아클라우드' 론칭…감일서 첫 선 2020-07-31 14:30:59
절제된 간결함을 추구한다. 화려한 심볼이나 장식을 배제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간결한 워드마크형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블랙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햇살 좋은 날의 그림자처럼 삶의 배경이 되는 공간임을 표현하고자 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arc(호)를...
완성된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7월 분양 2020-07-28 10:37:20
기존의 BI에서 로고타입을 제외, 구름 심볼만을 강조한 BI로 거듭났다. 주택시장에서 높이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신뢰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상의 삶을 선사하는 e편한세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높아질 e편한세상의 가치는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에도 그대로 적용되며, 앞서...
완성된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 …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7월 분양 2020-06-29 15:39:57
기존의 BI에서 로고타입을 제외, 구름 심볼만을 강조한 BI로 거듭났다. 주택시장에서 높이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신뢰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상의 삶을 선사하는 e편한세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높아질 e편한세상의 가치는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에도 그대로 적용되며,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