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CJ온스타일의 핵심 상품군인 패션, 뷰티, 리빙, 유아·아동, 신상품 등 5개로 구성된다. 특히 방송을 이끌 화려한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배우 한예슬은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과 함께 패션 방송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를 진행하고 가수 소유는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 프렌즈'(GET IT...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유·아동, 신상품이 테마다. 특히 MC 라인업에 힘을 줬다.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팬덤 유입 효과를 보기 위해서다. 카테고리별로 패션에는 배우 한예슬, 뷰티는 가수 소유, 리빙은 배우 겸 모델 안재현이 나온다. 프리미엄 유아동은 가수 선예, 신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는 방송인 김소영이 나선다. 이번에 신규...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프로그램은 CJ온스타일의 핵심 상품군인 패션, 뷰티, 리빙, 유·아동, 신상품 등 5개로 구성된다. 특히 방송을 이끌 화려한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배우 한예슬은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과 함께 패션 방송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를 진행하고 가수 소유는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 프렌즈'(GET...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유·아동 패션 기업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국내 최대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KARYMARKET SINSA)’를 2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캐리마켓 신사’는 국내 최대 규모, 가족 친화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에 걸맞게 브랜드와 공간 구성에 차별화를 뒀다. 기존 매장이 대형 몰과 백화점에 위치해...
"출산 힘든 위기임산부 혼자 고민 마세요" 2024-08-21 18:09:29
버려지는 ‘그림자 아동’을 줄이자는 취지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오세훈 시장은 “위기 임신은 개인이 아니라 우리 사회 전체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해야 하는 문제”라고 말했다. 서울시는 작년 9월 전국 최초로 비밀상담을 원칙으로 하는 통합지원사업단을 꾸렸다. 이번에 개관한 센터는 사업단을 확장한...
수영장서 물 튀었다고…초등생 머리 잡고 물에 넣은 男 2024-08-19 07:29:26
피해 아동 측의 주장이다. 19일 채널A에 따르면 지난 3일 오전 11시50분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강공원 수영장에서 초등학교 2학년 A(7)군이 '물을 튀겼다'는 이유로 학대를 당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현장 CCTV 영상을 보면 A군이 남성 일행에게 물을 튀기자 격분한 남성이 A군의 머리를 잡아 물속에...
'구독자 1명당 1000원' 약속한 LG 직원…1000만원 낼 상황에 결국 2024-08-13 12:39:23
13일 업계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MZ전자'를 운영하는 LG전자 최정현 선임은 지난 7일 기부 키오스크로 월급 300만원을 기부하는 영상을 올렸다. 최 선임은 앞서 지난달 4일 구독자 1명당 1000원 기부를 약속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을 올릴 때만 해도 38명뿐이었던 채널 구독자는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해...
기부 공약 걸었던 LG전자 직원, 회사 도움으로 약속 지켰다 2024-08-13 12:18:58
도움을 받아 약속을 지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MZ전자'를 운영하는 LG전자 최정현 선임은 지난 7일 기부 키오스크로 월급 300만원을 기부하는 영상을 올렸다. 최 선임은 앞서 지난달 4일 구독자 1명당 1천원 기부를 약속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을 올릴 때만 해도 38명뿐이었던 채널 구독자는...
英 극우 폭력선동 온상으로 지목된 텔레그램 2024-08-09 19:05:10
맞서는 기술'은 "극단주의 채널에 대한 텔레그램의 부적절한 관리가 영국 전역에 걸친 폭력과 불안에 기여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요크대의 우익 극단주의 전문가 매슈 펠드먼도 폴리티코 유럽판에 "극우, 파시스트, 네오나치는 오랫동안 텔레그램을 그들의 견해를 교환할 안전한 장소로 여겨 왔다"고 말했다. 그는...
변요한, 폼 미쳤다…'사랑의 열매' 광고 나서 2024-08-01 09:13:29
채널, 라디오 등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 연중 광고 주요 콘셉트는 '폼나는 나눔플랫폼'이다. 광고 속 변요한은 "여기선 어떤 나눔도 폼나니까"라는 메시지로 대한민국 대표 나눔 플랫폼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자가 원하는 곳에, 원하는 방식으로 기부하는 다양한 나무의 방식을 전한다. 나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