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오설록 '마롱 글라세 블랙티'·볼디스트 '고어텍스 라인' 2024-10-26 07:00:06
6종으로 구성됐다. ▲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눕시 다운 재킷'에 보온성, 경량성, 활동성 등의 기능성을 강화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퀼팅 봉제선을 없앤 튜브 공법이 적용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토요칼럼] K패션의 남다른 성공 방정식 2024-10-25 17:53:31
영원무역은 2002년 자회사 영원아웃도어를 통해 한국 판매, 그리고 라이선스 계약까지 맺었다. 노스페이스가 2000년대 들어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것은 영원무역의 뒷받침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는 비단 뉴발란스, 노스페이스만의 스토리는 아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사무국을 찾아가 MLB 상표권을 확보한...
GS25, 헬리녹스·DOD와 협업한 캠핑 전용 상품 출시 2024-10-25 08:42:38
= GS25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DOD'와 손잡고 차별화된 캠핑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GS25는 헬리녹스와 협업해 헬리녹스 소시지플래터와 캠핑김치라면, 새턴버드커피를 선보인다. 소시지플래터는 캠핑할 때 간편히 조리하도록 알루미늄 용기에 네 가지 소시지를 담았고,...
[단독] "쇼핑몰이 롯데의 미래"…신유열, 타임빌라스 수원 현장 점검 2024-10-24 10:12:54
직수입 아웃도어 확대, 올해 2월과 4월에는 각각 지역 최대 프리미엄 키즈·스포츠관과 프리미엄 미식 공간 다이닝 에비뉴를 열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030년까지 타임빌라스를 중심으로 국내외 쇼핑몰 사업에 약 7조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국내 쇼핑몰 수를 13개로 늘리고, 이를 통해 매출 6조6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K2, '골든 K95' 다운 출시 기념 성수 팝업 오픈 2024-10-23 16:15:57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골든K95(GOLDEN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코끼리베이글 성수에서 오는 27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골든 K95‘의 대표 제품인 ‘베이글 다운’의 독특한 제품명에서 착안해 성수동의 인기 베이글 카페인 코끼리베이글과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게 됐다....
K2, 가벼운 구스 솜털 95% '골든 K95' 2024-10-23 15:58:07
나오면서 다운 재킷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기존보다 더 가볍고, 따뜻해진 ‘골든 K95(Golden K95)’를 선보였다. 솜털과 깃털로 구성된 다운 충전재의 솜털 비율을 95%까지 끌어올렸다. 구스 솜털은 눈송이와 같은 섬유 조직으로 이뤄져 있다. 부드럽고 공기를 많이 품고 있어 깃털 대비...
블랙야크, 강추위에도 트렌디한 '히마 다운' 2024-10-23 15:56:37
예정이다.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매년 ‘눈이 머무는 곳’이라는 어원을 가진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보온 기술력을 녹인 다운 재킷 시리즈를 내놓고 있다. 이번 겨울 다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히마 다운’은 눈을 뜻하는 ‘히마’의 의미처럼 겨울의 매서운 바람과 추위에서도...
현대차 부사장 "모든 고객 아우르는 디자인이 '인류 위한 진보'" 2024-10-23 15:33:18
스포츠유틸리티(SUV)를 디자인할 때는 아웃도어가 중심이 됐지만 이제는 도심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이 가능한 도심형 SUV로 흐름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 부사장은 이러한 디자인 변화를 반영한 것이 현대차의 신형 싼타페라며 "박시한 느낌으로 테일게이트를 크게 늘려 적재 공간을 20%나 늘렸다"고 강조했다. 그는...
[게시판] 효성, 협력사 200여곳에 안전조끼 4천벌 전달 2024-10-23 09:31:04
효성[004800]은 지주사를 비롯한 효성중공업, 효성티앤씨 등 계열사 건설 현장과 지방 사업장 협력사 200여곳에 안전조끼 4천벌을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조끼는 효성티앤씨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협업해 지속가능한 소재인 '리젠'으로 만들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루이비통·샤넬 대신 아이돌?…백화점 1층 갔다가 '깜짝' 2024-10-23 07:07:47
2018년 강남점 1층에 팝업 전용 공간으로 조성한 '더 스테이지'에서는 그동안 발렌티노와 루이뷔통, 샤넬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잇달아 팝업을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은 명품이나 패션, 스포츠, 아웃도어에서 더 나아가 엔터테인먼트, 취미,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김소연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