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ICT·교육·서비스 부문 2021-08-29 19:13:53
홈러닝…정회원만 49만명아이스크림에듀의 아이스크림 홈런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국내 최초로 스마트 홈러닝을 도입해 혁신적인 학습콘텐츠와 에듀테크(교육+기술)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100만 명 이상이 아...
오세훈 핵심공약 '서울런'…이달 말부터 무료 강의 시작 2021-08-04 18:07:17
위탁 운영사가 선정되면 메가스터디, 아이스크림홈런, 대성 마이맥 등 교육업체와 운영사가 계약을 맺고 이달 말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될 전망이다. 서울시는 올해 중위소득 50%(4인 가구 기준 월 244만원) 이하 가구 등의 초·중·고 학생 11만 명을 대상으로 서울런 교과 인강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오세훈 교육정책 '서울런' 시동…2년 내 全시민 무료 인강 2021-08-04 15:31:29
위탁운영사가 선정되면, 메가스터디, 아이스크림홈런, 대성 마이맥 등 교육업체들과 운영사가 계약을 맺고 이달 말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될 전망이다. 서울시는 올해 중위소득 50%(4인가구 기준 월 244만원) 이하 가정 등 초·중·고 학생 11만명을 대상으로 서울런 교과 인강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스팸에 참치·냉면까지 `다 올랐네`…과자·우유 `초읽기` 2021-07-02 15:46:37
`홈런볼`, `맛동산`, `버터링`, `에이스`, `아이비` 등 대표 과자 제품 5종의 가격을 평균 10.8% 인상한다. 이에 따라 홈런볼과 버터링은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아이비는 4천원에서 4천500원으로, 맛동산은 3천원에서 3천200원으로 오른다. 우유 가격도 오를 것으로 보인다. 낙농진흥회가 지난해 7월 이사회에서 원유...
과자 등 먹거리 물가 '들썩'…우유 가격도 인상 압박 2021-06-25 16:43:09
것"이라고 말했다. 우유 가격이 오르면 우유를 쓰는 빵, 과자,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가격도 연달아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곡물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라면도 가격 인상 압박을 받고 있다. '신라면', '짜파게티' 등을 생산하는 농심 관계자는 "곡물 가격, 인건비, 물류비 등 원가가 오르고 있지만,...
요즘은 메뉴도 유행 따라, 뭐 먹어봤니? 2021-05-28 13:36:00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과자인 홈런볼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 시켜 출시했다.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초코 코팅 홈런볼과 피넛이 쏙쏙 박혀 식감도 재미있는 아이스 홈런볼은 배스킨라빈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민초파’, ‘반민초파’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낼 정도로...
SPC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 선보여 2021-04-30 14:40:32
`홈런볼`을 원료로 활용했으며, 제품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야구 콘셉트를 더한 키 비주얼과 패키지 등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먼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홈런볼`은 과자로 즐기던 홈런볼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완벽 구현한 이색 플레이버다.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초등교육 콘텐츠 및 기술 공모전` 참가자 모집 2021-03-15 09:05:00
`올레tv`, 아이스크림에듀 `AI홈런`, 양사가 공동 개발 중인 초등교육 서비스를 통해 유통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IPTV, 안드로이드 PAD,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가 가능한 초등교육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학습 솔루션 등으로, 중소기업, 창업 7년 이내의 창업기업,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AI튜터가 밀착관리"…코로나로 달라지는 학습풍경 2020-11-02 14:54:34
/ 아이스크림에듀 대표 "스스로 학습을 하는 교육 서비스가 아이덴티티 였다면 이제는 학습 격차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도구로 자리잡았고 비교적 성취 수준이 높은 아이들에게는 균형있는 교육 컨텐츠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도 예상치 못한 빠른 변화입니다." 아이스크림홈런을 통해 쌓아온 학습 콘텐츠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비스 부문 2020-09-29 17:07:53
증가한 274억원을 기록했다. 아이스크림 홈런, 초·중등 대상 스마트홈러닝…AI로 학습 분석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아이스크림 홈런 아이스크림에듀가 개발한 초·중등 대상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인공지능(AI) 분석 서비스가 강점이다. 국내 스마트러닝 시장을 처음 개척한 AI홈런은 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