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1만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고, '아이오페'는 '바이오에센스'가 3만개 이상 팔렸다. 브랜드 매출도 221% 이상 증가했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도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개 이상 팔았다. 선크림은 1만여개가 다 팔려 추가로 1만여개를...
예비 신부의 꽃미모를 위한 뷰티 가이드 2020-06-19 11:16:00
준다. 3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폴루션 쉴드 기술과 코튼 블룸 성분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피부 유해 환경을 차단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블루라이트 쉴드 파워가 피부 흑화를 일으키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밀착해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bnt뉴스...
'아디다스 창고털기' 대박…하루 2억4000만원 팔아치운 비결 2020-06-19 11:02:53
선보인 화장품 아이오페 라방에선 거래액이 평일보다 20배(1920% 증가) 뛰었다. 앞서 방송한 조성아 뷰티는 13배(1179%) 증가했고 에뛰드와 헤라는 각각 9배(769%), 5배(359%) 늘었다. 11번가 측은 스킨케어,메이크업 카테고리 내에서 10% 내외를 유지하던 20대 여성고객 비중이 방송 이후 15%까지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칙칙한 피부 '3분 진단'…맞춤형 마스크팩이 3D프린터로 쫙~ 2020-06-07 18:14:07
운영하던 화장품 연구소인 아이오페랩을 재정비하기로 했다. 맞춤형 화장품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봤기 때문이다. 약 6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지난달 새롭게 문을 열었다. 아이오페랩은 약 5800명의 피부와 1700여 명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연령대별 데이터를 확보했다. 이를 기준으로 개인의 피부 상태를 진단해준다....
건성 피부 vs 탈수 피부 바로 알기 2020-05-14 18:14:00
1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골든 플랜트 드롭의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 복합체(권백, 아마씨, 황금 뿌리, 원추리꽃 추출물)가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 밸런싱을 처방하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번들거림을 남기지 않는 수분감이 가득한 워터 오일 제형으로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블랜딩해서...
"마스크팩도 골격에 딱 맞게"…'맞춤형 화장품' 첫 발 2020-05-13 17:52:12
반영한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오페 랩 매장을 리뉴얼 하게 됐습니다. 총체적인 개인의 데이터를 반영해 얼굴의 골격까지 고려한 3D 프린팅 마스크팩을 도입하게 됐고…" 아이오페 랩에선 고객들의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유전자를 분석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최첨단 피부 측정기기에 얼...
아모레 '아이오페 랩' 재개장 2020-05-13 17:32:09
‘아이오페 랩’을 재개장했다. 서울 명동에 있는 아이오페 랩에선 피부 유형별 유전자를 분석하고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세럼과 마스크팩 등을 제조할 수 있다. 유전자 분석에는 약 2주가 걸린다.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관리법을 상담받을 수 있다. 3차원(3D) 마스크와 맞춤형 세럼은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준다.
테라젠바이오, 아모레와 피부 특화 유전자 검사 공동개발 2020-05-13 15:54:13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와 공동으로, 피부 건강에 특화된 DTC(소비자 대상 직접)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젠바이오는 최근 정부가 확대 허용한 DTC 유전자 검사 항목들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과 유전자 맞춤형 스킨케어 서비스 ‘아이오페 랩 지노 인덱스(IOPE LAB...
수분크림 vs 영양크림 vs 재생크림의 차이는? 2020-05-08 14:17:00
수 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 거칠어진 손상 피부를 관리하는 효능 성분 마데카소사이드와 판테놀이 함유된 피부 집중 개선 크림. 차가운 물에서 하루 동안 추출한 편백나무잎 추출물이 피부의 자생력 강화를 돕고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C쇼크' 맞은 설화수…아모레퍼시픽 1분기 영업익 67% ↓ 2020-04-28 09:31:20
주요 화장품 브랜드는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등이다. 생활용품 분야에선 미쟝센, 해피바스, 덴트롤 등을 거느리고 있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그동안 코로나 쇼크(C쇼크)을 반영해 낮아진 시장 전망치를 밑돌았다. 증권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컨센서스(국내 증권사 전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