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영업익 26%↓…"투자확대 영향" 2019-04-29 09:03:55
'아토베리어 365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카테고리를 다변화했고, 아리따움 등 멀티브랜드숍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렸기 때문이란 설명이다.아모스프로페셔널은 유통 채널 조정의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 식물 유래 성분의 '보타닉 캄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헤어 전문...
겟잇뷰티 라라리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소개로 화제 2019-03-15 21:40:01
`스킵케어 루틴` 비법으로 이때 채경이 사용한 로션이 바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이다. 채경에 이어 연두콩은 수분 레이어링을 이용한 `기초 메이크업` 꿀팁을 선보였다. 채경과 마찬가지로 많은 기초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한가지 보습 제품으로 차곡차곡 쌓아 올리듯 수분레이어링을 해주면 메이크업이 들뜨지...
'네오팜' 10% 이상 상승, 브랜드와 유통 채널의 동반 성장 - 교보증권, BUY 2019-03-07 15:12:15
기록. 브랜드별로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가 각각yoy 8%, 67%, 22%, 31% 증가. 2018년 기준 오프라인 채널 비중은 yoy5%p 상승한 48%(병원, h&b, 면세 매출 각각 yoy 45%, yoy 22%, yoy83% 추정)기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5년 연속 ROE 개선된 유일한 화장품 기업은 네오팜. 비결은? 2019-01-31 09:30:05
스테디셀러인 아토팜. [사진=네오팜 홈페이지]아토팜의 뒤를 잇는 ‘리얼베리어’의 성장도 꾸준하다. mle가 적용된 수분크림인 익스트림크림이 20~30대 여성들로부터 가성비 좋은 고보습 크림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리얼베리어의 핵심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집중케어, 마스크 등 제품...
KB자산운용, 화장품 기업 네오팜 신규 매수. 왜? 2018-12-28 14:00:06
브랜드인 아토팜을 비롯하여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네오팜, 3q 비수기임에도 모든 브랜드가 고르게 성장네오팜의 올해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668억원, 183억원, 147억원으로 전년비 24.63%, 30.71%, 26.7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3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올해 주주돈 가장 많이 불린 화장품주는 네오팜. 비결은? 2018-11-29 14:00:05
이어 나가고 있다. 3분기 리얼베리어, 제로이드, 더마비, 아토팜의 매출액이 각각 전년동기대비 48%, 47%, 15%, 10%, 증가했다.?최근 tv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는 리얼베리어는 올리브영 입점 점포수가 기존 350개에서 560개(올해 9월 기준)로 증가했다. 제로이드는 전국 2천여개 병원에서 판매 중이며,...
중국 국경절 연휴로 뜨는 화장품주, 고ROE 1위는? 2018-10-04 11:05:05
및 마카오 지역 샤샤(sasa)(드럭스토어) 130개 매장에 주요 품목인 아토팜, 리얼베이어, 더마비가 모두 입점했다. 대만 코스메드(드럭스토어) 170개 매장과 우드페커(약국 체인) 52개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9월에는 킹킹그룹과 리얼베리어에 대한 중국 유통 계약을 맺어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특히 홍콩 샤샤의...
안티에이징·비만·헤어 메디컬뷰티 전문 브랜드 2018-08-19 20:15:40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라인’을 처음 선보인 에스트라는 병의원내 대표적인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 부담감을 줄였으며, 피부과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het-cam test)를 모두 통과했다. 에스트라 제품...
하나금투 "네오팜, 3분기 해외사업 확대 기대" 2018-08-03 08:46:36
매출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며 "7월부터 중국 '리얼베리어' 유통 판매처가 오프라인으로 확장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8월까지 화장품 로드숍 300개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H&B스토어 입점도 심사 중"이라며 "위생허가 품목도 현재 10개에서 연말 25개로 늘어남에 따라 품목 수 확대 효과도 기대할 수...
메리츠證 "네오팜, 주요 브랜드 모두 고성장 기대" 2018-07-06 11:15:18
화장품 업체다. ‘아토팜’이란 브랜드가 유명하다. 양지혜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아토팜 브랜드의 여름철 카테고리 확대 효과와 함께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른 성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분석했다.메리츠종금증권은 네오팜의 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