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다이신 가시모토 & 에릭 르 사쥬' 듀오 2024-01-14 18:11:56
파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24일부터 3월 24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무대에 오른다. 1482년 파리를 뒤흔든 욕망과 사랑의 이야기다. 한국어 버전 여섯 번째 시즌. ● 전시 - 반클리프 아펠: 시간, 자연, 사랑 ‘반클리프 아펠’ 전시회가 4월 14일까지 서울 디뮤지엄에서 열린다. 하이주얼리 메종 300개 이상의...
"'큰 손' VIP들 다 놓칠라"…콧대 높던 명품도 '백기' 왜? 2024-01-14 17:10:27
판매했다. 롤렉스·반클리프앤아펠·루이비통·디올·구찌 등은 단골들에게 개별로 연락을 취해 매장 방문을 요청해 구매를 유도하고 있다. 매장 직원이 개별적으로 VIP 고객과 연락해 신규 브랜드나 상품을 소개하고 문의를 받는 사례도 확연히 늘었다. 주요 브랜드 명품매장에 VIP 고객으로 등록돼 있는 박모씨(38)는...
[CES 2024] "현대차그룹, 참가 줄어든 모빌리티분야서 가장 돋보일것" 2024-01-07 08:32:34
브랜드 아펠라가 최신 차량 시제품과 사용자 경험을 선보인다. 벤츠는 지난해 9월 'IAA 모빌리티 2023'에서 첫선을 보인 전기 콘셉트 모델 CLA 클래스를 전시하고, 소형·중형 전기차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과 인포테인먼트 등 신규 소프트웨어에 기반한 운영체계를 공개한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 센텀시티, 지방 백화점 최초로 연 매출 2조원 달성 2024-01-01 06:00:10
루이비통, 샤넬을 모두 갖췄고, 고야드, 반클리프 아펠, 셀린느, 파텍필립 등 유명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다. 여기에 지난해 2월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채워 넣은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도 마련하면서 젊은 층을 끌어모았다. 센텀시티는 또 부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에르메스·리치몬트·휴고보스, 저가 매수 기회" 2023-11-26 18:03:21
이유에서다. 리치몬트는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IWC 등 명품 브랜드를 보유한 그룹이다. 주잔나 푸스즈 UBS 애널리스트는 “럭셔리 섹터의 부진이 예상되는 현시점에서는 에르메스와 같은 방어적인 종목을 선호한다”며 “향후 경기 침체 시 하방 위험이 제한적”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리치몬트, 휴고보스에 대해서도 ...
“밴픽, 일찍 바꿔야 했는데…” 딜라이트의 한탄 [롤드컵 줌인] 2023-11-04 07:00:02
경기에서 1, 2세트 모두 원거리 딜러 챔피언으로 아펠리오스를 뽑고 서포터 탐켄치와 밀리오를 조합했다. 하지만 서포터 레나타 글라스크에 칼리스타, 자야를 조합한 BLG를 상대로 밀리며 패했다. 이후 젠지는 3세트와 4세트에 레나타를 모두 잘라내며 승리를 거뒀다. 젠지는 이날 패하긴 했지만 세트 스코어 0 대 2 상황에...
봄 이어 가을에도…젠지, 中 BLG에 또 졌다 [롤드컵 줌인] 2023-11-03 21:55:21
딜러 챔피언을 다수 금지했다. 자야와 아펠리오스 그리고 칼리스타를 닫고 카이사를 꺼내 들었다. 미드에서도 아지르가 아닌 요네를 꺼내들며 쵸비의 캐리력에 힘을 실었다. 4세트도 같은 답안지를 내밀었다. 젠지는 자야와 아펠리오스, 케이틀린을 밴하고 칼리스타를 역으로 꺼냈다. 미드에선 밴 당한 요네 대신 아칼리를...
아침 8시 '빵 오픈런'…롯데百 F&B 전략 통했다 2023-11-03 17:51:48
등 3대 럭셔리 브랜드와 반클리프아펠 까르띠에 티파니 불가리 등 주요 주얼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여기에 인기 F&B 브랜드를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도 롯데백화점이 기대하는 효과 중 하나다. 노티드월드는 월 매출의 10%가량이 외국인 관광객으로부터 나온다....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클리프 아펠·까르띠에·티파니·불가리 등 주요 주얼리 브랜드를 모두 입점해있다. 탄탄한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바탕으로 중장년층 수요는 확보한 가운데 인기 F&B 브랜드를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복안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 효과도 롯데백화점이 기대하는 대표 효과 중 하나다. 실제 노티드...
한성자동차, 율현 서비스센터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3-11-02 12:52:05
포스팅을 업로드하면 벤츠 컬렉션 트래블백, 우산, amg아펠터바흐 에코백 등 럭키드로우 상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차 입고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세차 3회, 세미 광택, 유리막 코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카케어 서비스 쿠폰도 제공한다. 또 11월18일까지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