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ABC 스피릿' 선포…서경배 "변화시기 이겨나가자" 2020-06-02 20:50:04
하려는 진심을 실천한 노력이었다"고 회상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마무리 발표에서 "우리의 소명은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것"이라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절대로 변하지 않을 원칙의 첫 번째로 고객 중심을 다시 새겼다"고 평가했다. 그는 "고객이 있어야 ...
아모레퍼시픽그룹, 'ABC 스피릿' 선포…서경배 "변화의 시기 이겨나가자" 2020-06-02 17:57:18
경영진이 무대와 온라인 영상을 통해 스토리텔링 발표를 실시했다. 변곡점에서 임직원들 모두가 함께 회사의 경영철학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마무리 발표를 맡은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절대로 변하지 않을 원칙의 첫 번째로 고객중심을 다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어려울 때일수록 기본으로 돌아가야죠" 2020-06-02 17:53:17
회장뿐 아니라 배동현 사장, 안세홍 사장 등도 고객과의 에피소드, 행동원칙에 대한 실천방안 등을 발표했다. 매장 직원, 연구원, 마케터 등도 발표자로 나섰다. 이 자리에는 사전에 신청을 받은 100여 명의 임직원만 참석했다. 발표 영상은 유튜브 임시 채널을 개설해 전 세계 해외지사 직원들에게도 생중계했다. 민지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새 행동원칙 `ABC Sprit` 선포 2020-06-02 09:50:27
사장은 구성원이 마음먹고 해 주어야만 기업은 성공한다’는 서성환 선대 회장의 메시지를 추억하며, `태평양그룹`시절의 에피소드들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마무리 발표에서 “우리의 소명은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것"이라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아모레퍼시픽, 호주 래셔널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0-05-14 10:33:25
그룹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양사의 공동 혁신 방향인 고객 맞춤형 화장품 솔루션이 더욱 진화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미래 성장을 위한 접점을 확보하기 위해 유망 기업과 M&A 및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고 말했...
일본 우익 협박 '표현의 부자유전' 평화의 소녀상 대만 전시 2020-04-27 11:50:11
안세홍 사진작가의 '겹겹: 중국에 남겨진 조선인 일본군 '위안부'' 시리즈 작품 6점도 함께 전시됐다. 사진 작품의 주인공들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중국에 남겨진 12명의 조선인 위안부이다. 타이베이 당대예술관은 타이베이 기차역에서 도보로 약 10여분 정도 걸리며, 젊은 신진 작가들의 실험적인 예술...
화장품업계 `연봉왕`은 서경배 `37억`...2위는 차석용 `33억` 2020-03-31 12:52:41
늘어난 금액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 연봉 10억2,400만원을 수령했다. 전문경영인인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지난해 보수로 총 33억3,700만원을 받아 서 회장에 이어 화장품 업계 CEO 연봉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차 부회장은 지난해 급여로 17,900만원을, 상여로 16억2,800만원을 수령했다....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 주총…"불확실성에도 혁신 꾀할 것" 2020-03-20 17:47:30
김언수 교수와 김영선 연구원이 선임됐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올해 급속도로 변화하는 경영 환경을 혁신의 기회로 삼아 실적 턴어라운드와 수익성 개선의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면서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며 70년 동안 이어온 업의 본질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아모레퍼시픽, 티몰 전용 제품 만든다…알리바바와 '맞손' 2019-12-05 16:35:43
브랜드에서도 전용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TMIC와 함께 개발한 혁신 상품을 통해 급변하는 중국 디지털 시장에 대응하고자 한다"며 "다각적인 협력을 통해 디지털 사업 역량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리우 보 티몰·타오바오 마케팅 총괄은 "중국 시장에 관한 다양한 데이터와 분...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소비층 공략 강화 2019-12-05 14:30:53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와 리우 보(Liu Bo) 알리바바 그룹 티몰?타오바오 마케팅 총괄은 5일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에서 협약식을 갖고 중국 시장에 특화된 제품의 개발, 유통, 커뮤니케이션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을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티몰 이노베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