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두산, 5년 간 '잠실 주경기장' 쓴다…대체 야구장 결정 2024-07-09 10:02:39
전용통로를 설치해 관람객의 안전을 확보한다. 허구연 KBO 총재는 “서울시를 중심으로 어려운 이해 관계와 난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야구계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KBO는 구단, 서울시 그리고 모든 관계 기관과 협력하여 야구팬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만들어 줄...
오피스디포, 2024 KBO 올스타전 장외 행사 성황리 마무리 2024-07-08 15:00:38
밝혔다. 행사 기간 오피스디포 부스에 방문한 야구팬들을 위해 100% 당첨 룰렛 게임을 통해 미니선풍기, 쿨토시, 스케치북과 매직, 물티슈, 종이썬캡 등 야구 경기 관람에 유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했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KBO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룰렛 1등...
'데드풀과 울버린' 라이언 레이놀즈 "고척돔 간 이유는…" 2024-07-04 10:35:02
프로야구 LG 트윈스 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포착돼 화제가 됐다. 첫 일정으로 야구 경기 관람을 택한 이유에 대해 라이언 레이놀즈는 "투어를 하고 있는데 우리 셋이 이야기한 게 어떤 도시를 갈 때마다 한 명이 택한 그 나라의 문화적인 중요한 경험, 가고 싶었던 특정 장소를 가기로 했다. 나머지 둘은 거부할 수...
[게시판] 카카오, 야구팬 위한 카톡 이모티콘 9종 출시 2024-07-02 15:34:45
[게시판] 카카오, 야구팬 위한 카톡 이모티콘 9종 출시 ▲ 카카오[035720]가 2일 국내 야구팬들을 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신규 이모티콘은 KBO를 비롯해 LG트윈스, kt위즈, NC다이노스, 두산베어스, 롯데자이언츠,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캐릭터 '슈야와...
한류 홍보대사 한남대, 한국학 프로그램(KSSP) 인기 2024-07-02 12:47:47
문화 탐방, 야구 경기, 영화관람,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견학, 기초과학연구원 중이온가속기 견학 등 다양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캔디 캔 베일러 대학 교수는 “한남대에서 운영하는 이 프로그램이 그 어떤 프로그램도 제공할 수 없는 깊이 있는 특강과 흥미진진한 체험 프로그램”이라며 “학생들에게 한국 문화의...
"마!!" "뭐꼬!!"…야구장 함성 품은 카톡, 신규 이모티콘 9종 출시 2024-07-02 11:10:15
신규 이모티콘엔 다양한 야구 요소가 접목됐다. 이번 이모티콘은 카카오 인기 캐릭터 '슈야와 토야'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이모티콘 캐릭터는 각 구단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으로 묘사됐다. 야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느낄 수 있는 24가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야구팬들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매일매일 새롭다…樂's 베이거스 2024-06-27 18:44:10
HD 스크린으로, 하키·풋볼·야구 등 스포츠를 생중계한다. 메이저리그나 미국프로농구(NBA)의 인기 경기가 있을 때는 응원하며 파티를 즐기려는 인파로 일찌감치 예약이 마감된다. 서부의 따뜻한 태양볕을 쬐며 물에 몸을 담그고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것은 이곳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브루노 마스 최애...
[게시판] 한화 방산3사, 국가유공자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청 2024-06-27 11:55:43
한화시스템, 한화오션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26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이글스 홈경기에 국가유공자와 가족, 국군 장병 300명을 초청해 야구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고상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전사업장장은 "호국 보훈을 실천하며 방산 기업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화관에서 야구 보세요"…티빙 이어 CGV까지 살릴까 2024-06-24 15:32:04
60경기밖에 걸리지 않았다. 야구팬들 사이에서 "직관 표를 구하는 게 힘들다"는 불만이 새어 나올 정도로 인기가 높아진 만큼, 이들을 얼마만큼 극장에서 흡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허민회 CGV 대표이사는 "지난해 CGV에서 생중계한 한국 시리즈 경기를 많은 관객이 관람해 높은 객석률을 기록했다"며 "이번 KBO와...
하나투어, '한·일 야구 레전드 경기 직관' 여행 상품 출시 2024-06-24 10:23:58
한국과 일본의 프로야구 레전드 선수들이 승부를 겨루는 스페셜 매치가 오는 7월 일본에서 열리는 가운데 하나투어가 해당 경기 관람 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모객에 나섰다. 하나투어는 오는 7월22일 일본 훗카이도 에스콘필드에서 열리는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게임(한일 DPG)'을 직관하는 훗카이도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