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웨일, AI '닥터눈' 57개 병의원 도입…"눈 검사로 질병 예방" 2024-09-04 14:29:53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감과 동시에 한국 자체 기술력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메디웨일은 또한 ‘닥터눈 CVD’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2025년까지 국내 의료 AI 기업 중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드 노보(De Novo) 승인을 목표로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한양, 1천800억원 규모 고양 행신 1-1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2024-08-25 10:06:26
어감에 따라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양 관계자는 "청량리, 의정부, 청라 등을 포함해 전국에 23만가구를 공급한 수자인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수주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며 "수주 채널 다변화를 통한 양질의 사업 수주로 수익성 중심의 안정적 매출 확보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17년 청취자 곁 머문 허윤희 DJ '꿈과 음악사이에' 2024-08-23 17:46:43
들어감이 좋다고 한다. 그는 “맨 처음 방송을 했을 때는 프로포즈나 고백 사연이 많았지만 지금은 아이를 키우며 가정을 꾸리는 사연들이 많다”고 했다. 2년 4개월 뒤인 2027년 1월 1일, 20주년을 맞는 날에는 어떤 방송을 하고 싶냐고 묻자 그는 “공개방송을 해보라는 권유가 많아 고민하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같은...
'글로벌 사우스' 진격…"전세계 경제영토 1위로" 2024-08-22 17:54:26
계획입니다. 로드맵에는 우리 산업 기술을 보호하기 위한 내용도 담겼는데요. 산업기술보호법을 개정해 국가핵심기술 유출을 엄격히 단속합니다. 나아가 윤 대통령의 외교 성과를 관리하는 등 후속조치 위해 관계부처간 협업을 이어감으로써, 국익은 극대화하고 경제에 미칠 부정적 영향은 최소화하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한 때 유행' 美 현대차·기아 절도, 크게 줄었다 2024-08-09 07:16:37
방지 소프트웨어가 장착된 현대차·기아 차량의 기물 파손 빈도는 업그레이드를 받지 않은 차량에 비해 61% 증가했다. 무어 부사장은 "이런 추세를 보면 도둑들이 현대차와 기아의 차를 훔치기가 더는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유행이 식어감에 따라 이들 차량의 도난 보험금 청구율은 점차 다른 브랜드와 비슷한...
현대차·기아 美서 절도방지 소프트웨어 설치후 도난율 64%↓ 2024-08-09 02:51:09
유행이 식어감에 따라 이들 차량의 도난 보험금 청구율은 점차 다른 브랜드와 비슷한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앞서 미국에서는 2022년 8월께부터 틱톡 등 SNS를 통해 승용차를 훔치는 범죄가 놀이처럼 유행하면서 현대차와 기아 차량 중 푸시 버튼 시동 장치와 내부에 이모빌라이저가 장착되지 않은 '기본...
DL이앤씨, 상반기 영업이익 935억원…전년비 42.3%↓ 2024-08-01 14:12:33
상위 수준인 'AA-'의 신용등급을 6년 연속 획득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순현금 보유액과 낮은 부채비율을 더욱 개선해서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이어감은 물론, 다양한 공사수행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수익성 중심의 내실 경영과 원가 관리에 집중함으로써 실적을 점진적으로...
한국GM, 6년 연속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AS부문 1위 2024-07-24 11:32:33
태도와 말투·어감·호칭, 경청 태도 항목(99점) 등에서 호평받았다. 한국GM은 이를 축하하기 위해 지난 23일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기념행사를 열었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 애프터세일즈서비스 부문 전무는 "이번 수상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기업임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앞으로도 최고...
GM 한국사업장, 올해 KSQI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 2024-07-24 10:09:10
말투·어감·호칭·경청 태도 부문에서도 99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2024년 KSQI 고객 접점 조사는 대면 고객 접점과 디지털 고객 접점 분야로 평가가 진행됐으며, 서울 및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등 5대 광역시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직접 고객 접점을 방문해 서비스를 평가하는 '미스터리 서베이'로...
'KSQI 고객접점 조사'는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품질 지수화 2024-07-23 16:20:55
서비스가 이뤄지는 단계에서는 접점 직원의 말투·어감, 경청 태도, 설명 태도, 업무 지식, 고객 배려 등을 측정한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후 단계에서는 종업원의 배웅(끝)인사를 평가한다. KSQI는 연간 4회, 분기별로 평가해 특정 시기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구조화된 모니터링 시트에 기반한 ‘미스터리 조사’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