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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누가 맥주 마시나요" 2030 푹 빠졌다…편의점서 돌풍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05 11:53:31
제품인 ‘어프어프 하이볼’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GS25와 세븐일레븐도 지난 2월부터 본격적으로 출시 경쟁에 뛰어들었다. 컬래버를 통해 단순 디자인에 집중한 것이 아니라 특정 음식과의 조화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지난 2월 일본식 튀김 오마카세로 유명한 레스토랑 ‘쿠시마사’와 컬래버해 ‘쿠시마사...
파월, 하원 금융위 청문회 참석…긴축 강화 가능성 반복 [글로벌 시황&이슈] 2023-03-09 08:05:16
블룸버그 이코노믹스의 스튜어프 폴 이코노미스트는 노동 시장 완화와 관련된 소식들이 향후 2개월간 구인이직보고서에 반영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며, 5월 FOMC까지 노동 시장은 과열된 상태를 나타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노동 시장이 역사적으로 빠듯하고, 연준이 긴축을 지속할 거란 전망은 이날 발표된 또 다른 노동...
CU, 하이볼 라인업 강화…연태토닉·연맥고량주향라거 출시 2023-02-07 10:51:52
22일 리얼위스키하이볼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스코틀랜드산 스카치위스키를 사용해 탄산이 강조된 달콤함과 부드러운 캐러멜향을 내는 오크 터치가 특징이다. CU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레디투드링크(Ready to Drink) 어프어프 하이볼 2종은 이달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넘어섰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공장 없는 편의점이 어떻게?…제조사도 놀란 '초고속 기획' 2023-01-19 17:42:51
어프어프 하이볼’ 등이 연이어 성공을 거둔 배경이다. 라이벌 GS리테일은 코로나19 이후 인기가 높아진 가정간편식(HMR)을 공략 대상으로 선택했다.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지난해 11월 말 HMR 부문을 신설했다. 편의점 실적 좌우 편의점 업체들이 기획상품 개발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실적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무설탕 소주 나온 지 얼마나 됐다고…" 주류업계 놀란 이유 2023-01-19 16:36:13
‘어프어프 하이볼’ 등 CU의 단독 기획 상품이 최근 연이어 성공을 거둔 배경이다. 라이벌 GS리테일은 코로나19 이후 인기가 높아진 가정간편식(HMR)을 공략대상으로 찍었다.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지난해 11월 말 HMR 부문을 신설했다.기획상품이 편의점 실적 좌우편의점업체들이 기획상품 개발에 공을 들이는...
위스키 원액 뺐는데…편의점 하이볼 '대박' 2023-01-01 17:24:47
어프어프 하이볼’(500mL)은 출시 1주일여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가 모두 팔렸다. CU 관계자는 “가장 잘 팔리는 ‘레몬토닉맛’의 경우 한 달 만에 50만 개 가까이 판매됐다”며 “수요를 따라가기 벅차 다른 맛을 생산하는 라인까지 동원해 가까스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했다. 앞서 지난해 7월 선보인 홈플러스의 캔...
편의점 대박 '캔하이볼' 알고 보니…위스키는 안 들어갔다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2-12-30 09:17:27
소위 말해 '대박'을 쳤다. 지난달 나온 CU의 '어프어프 하이볼'은 출시 일주일 여 만에 초도 물량 10만개가 모두 팔렸다. CU 관계자는 "가장 잘 팔리는 '레몬토닉맛'의 경우 한 달 만에 50만개 가까이 판매됐다"며 "현재 시장 수요를 따라갈 수 없어서 다른 맛을 생산하는 공장 라인까지 동원해서...
"캔맥주처럼 마시는 하이볼"…CU, RTD 하이볼 2종 출시 2022-11-22 09:58:02
브루어리 스타트업 부루구루가 맡았다. 어프어프 하이볼은 캔맥주 형태로, 별도의 제조 없이 얼음만 넣어 마실 수 있다. 레몬토닉은 스카치 위스키 향에 레몬을 더해 상큼한 맛을 강조했고, 얼그레이는 위스키와 홍차를 섞어 향긋한 맛을 살렸다. 하이볼은 위스키에 탄산수나 토닉워터, 진저에일 등 탄산음료를 섞어...
CU, RTD 하이볼 출시…MZ트렌드 '믹솔로지' 공략 2022-11-22 09:26:37
하이볼은 CU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가 협업한 상품으로 하이볼 레몬토닉, 하이볼 얼그레이 등 두 종류로 출시된다. 하이볼은 위스키에 탄산수, 토닉워터, 사이다 등 탄산음료를 섞어 마시는 칵테일 주종으로 신제품은 얼음만 넣어 마시는 방식으로 출시됐다. 올해 1∼10월 CU의 위스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어프로티움, 미국 톨그라스사와 청정 암모니아 공급 협약 2022-10-27 20:34:55
80만톤의 청정암모니아를 공급받는다. 어프로티엄은 울산에 본사를 둔 덕양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해 12월 맥쿼리자산운용이 운용 중인 펀드에 인수 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톨그라스는 미국 켄사스주 리우드시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이산화탄소 포집 및 자체 배관망등을 통해 청정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