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지유니참, '성인용 기저귀' 시장 본격 공략 2024-01-30 10:17:07
18매입)을 제공했다. 성인용 기저귀 라이프리 안심언더웨어 장시간용은 중형/대형 2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1,400㎖(자사 시험법 기준) 대용량 흡수력으로 밤새 사용해도 소변이 새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장시간 외출하거나, 가족 또는 간병인이 자리를 비울 때, 소변 양이 유난히 많은 날 등 다양한 상황에...
에이블리 "작년 패션전문관 거래액 역대 최대…20∼30대가 견인" 2024-01-25 09:20:59
아웃도어, 디자이너, 애슬레저, 스파(SPA), 홈·언더웨어, 프리미엄, 골프 등의 패션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기술 고도화를 통해 시성비(시간 대비 쇼핑만족도)를 추구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공략에 성공하면서 브랜드 패션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독보적인 AI...
[포토]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언더웨어 부문 수상 2024-01-09 23:26:26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언더웨어 부문을 수상한 코앤컴(브랜드명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백명곤 대표(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프로젝트성 3D 프린팅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R!’ 2023-12-27 23:38:23
사생활 보호로 시작합니다. 신체의 보호를 위해 탄생한 언더웨어의 형태를 활용해 디자인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는 사이버 사생활 침해 문제를 비판하고자 노트북 속 정보를 보호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노트북 파우치 UNDERWEAR for MACBOOK, 카드 속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1∼11월 언더웨어 제품은 작년 동기 대비 259% 늘어난 130만장이 판매됐다. 그 외에 발열내의 온에어 제품은 90만장, 올해 새로 출시한 베러데님은 72만장이 팔렸다. 키즈라인도 호조세로 라운지웨어 제품은 72만장이 팔렸으며 바람막이 35만장, 경량 아우터 18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스파 브랜드의 인기는 고물가로...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탑텐에 따르면 올해 1∼11월 언더웨어 제품은 작년 동기 대비 259% 늘어난 130만장이 팔렸다. 그 외에 발열내의 온에어 제품은 90만장, 올해 새로 출시한 베러데님은 72만장이 팔렸다. 키즈라인도 호조세로 라운지웨어 제품은 72만장이 팔렸으며 바람막이 35만장, 경량 아우터 18만장의 판매고를...
[서울대학교기술지주 스타트업 CEO] 스포츠웨어·언더웨어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을 운영하는 ‘쏘핏’ 2023-12-22 00:13:07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쏘핏은 스포츠웨어·언더웨어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박소현 대표(31)가 2022년 2월 설립했다. 박 대표는 UCLA 를 졸업 후, 대형 엔터테인먼트 (YG·SM)를 통해서 콘텐츠·콘서트 기획 업무를 진행했다. 쏘핏을 시작하기 전, 소비자의 입장뿐만이...
무신사 스탠다드, 부산 서면에 5호 오프라인 매장 2023-12-14 10:30:26
남성 시즌 메인 상품, 2층에는 데님·슬랙스·언더웨어 등 남성 아이템, 3층에는 여성 패션 및 잡화 상품이 채워질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은 오픈 기념으로 그래픽 아티스트 옥근남과 협업한 '서면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선보인다. 일반 피팅룸뿐만 아니라 미러링 디스플레이와 색 조절이 가능한 컬러...
신영와코루, ‘핑크 리본 피팅 캠페인’ 적립금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 2023-12-14 10:02:30
언더웨어 기업 신영와코루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한 달 동안 자사 전 브랜드 매장에서 '핑크 리본 피팅 캠페인'을 펼치며 유방암 관련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 신영와코루는 고객이 무료 브라 피팅 서비스를 받을 때마다 1천원씩 자동으로 적립된 후원금에 기부금을 더해...
CJ ENM, 자회사 다다엠앤씨 미래에셋 보유지분 260억에 되사와 2023-12-01 10:45:38
트리플 블랙, 건강기능식품 서플리에이드, 프리미엄 언더웨어 나른, 의류 브랜드 디어 디어 등과 같은 자체 브랜드 상품을 두고 홍보 및 판매를 연계하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021년 이 회사에 210억원을 투자해 우선주 91만주를 확보했다. 2년여만에 약 50억원의 차익을 거두며 약 23%의 수익률을 올렸다. 차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