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레저, 팬 사랑 `듬뿍` 숏폼 제작 비하인드 대방출…고베 콘서트 멤버별 각양각색 숙소 엿보기 2023-02-16 15:30:09
여느 때처럼 넘치는 에너지로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공연이 끝난 후 멤버 윤재혁은 무대 옆 통로로 향해 짧은 감사 인사를 남긴 후 "몸이 부서지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더했다. 요시는 "많이 응원해 주셔서 울컥하는 장면도 많았고, 잊지 못할 순간인 것 같다"며 남달랐던 소회를 전해 짙은 여운을 남겼다....
韓작가, 앙굴렘 아동부문 수상불발…"상보다 중요한건 진심전달" 2023-01-28 19:01:33
에너지 드링크인 셈이죠." 박 작가가 프랑스에서 펴낸 책은 대부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만화지만, 사인회에 찾아오거나 소셜미디어(SNS)로 연락하는 독자들은 성인이 반, 어린이가 반이라고 한다. 몇몇 성인 독자들은 왜 이 책을 아동 만화로 지정했느냐고 아쉬워한다. 갓난아이부터 백발이 성성한 노인까지 다양한...
`만년 2등` 펩시는 어떻게 코카콜라 매출 2배가 됐을까 [조연 기자의 바이 아메리카] 2023-01-16 05:37:48
딱히 이름도 없이 `브래드의 드링크` 이렇게 불렀습니다. 물에 설탕과 캬라멜, 콜라 너츠 등이 들어있는 `그저 설탕물`이었는데, 여기에 소화효소 `펩신`을 연상케 하는 `펩시`란 이름을 붙이게 됩니다. 진짜 소화제는 아니지만, 지금도 콜라를 마시면 왠지 소화가 되는 느낌이 들잖아요. 이 회사 잘 나가는가 했더니, 1차...
조규성, 팔로워 300만 눈앞…"손흥민 스포트라이트 훔쳤다" 2022-12-08 17:16:18
브랜드, 에너지 드링크 등 다양한 업종에서 20여 건 가까운 광고 제안이 대행사를 통해 들어오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진다. 해외 매체들도 연일 조규성을 주목하고 있다. 일본 스포츠매체 히가시스포웹은 8일 "꽃미남 조규성은 월드컵을 통해 일약 인기 스타가 됐다"면서 "월드컵 효과가 가장 두드러진 선수"라고 보도했다....
"카페인 충전"…새벽 4시 16강전, 매출 폭증한 `이것` 2022-12-06 11:39:19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14일보다 비알코올 맥주 81%, 에너지음료 56%, 레디투드링크(RTD)커피 26%, 스낵 44%, 냉장냉동 간편식 39% 등 주류와 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새벽 4시에 경기가 시작돼 응원을 마친 뒤 일상을 시작해야 하는 만큼 주류보다는 비알코올 맥주와 에너지음료 등이 많이 팔린 것으...
새벽 16강 브라질전 앞두고 편의점 에너지음료 매출 '쑥' 2022-12-06 11:14:51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14일보다 비알코올 맥주 81%, 에너지음료 56%, 레디투드링크(RTD)커피 26%, 스낵 44%, 냉장냉동 간편식 39% 등 주류와 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새벽 4시에 경기가 시작돼 응원을 마친 뒤 일상을 시작해야 하는 만큼 주류보다는 비알코올 맥주와 에너지음료 등이 많이 팔린 것으...
안다자산운용 "KT&G에 한국인삼공사 인적분할 상장 요청"(종합) 2022-11-02 11:10:55
수 있다"며 "특히 글로벌 시장규모가 약 70조에 달하는 에너지드링크 시장에 진출한다면 KGC 단독으로 2027년까지 매출 5조원, 기업가치 18조원 수준의 회사로 충분히 성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안다운용은 "KT&G가 별도기준으로 보유한 현금성 자산 2조2천억원 중 1조5천억원을 기존 주주환원 정책에 더해 앞으로 3년에...
안다자산운용 "KT&G에 한국인삼공사 인적분할 상장 요청" 2022-11-02 10:41:04
수 있다"며 "특히 글로벌 시장규모가 약 70조에 달하는 에너지드링크 시장에 진출한다면 KGC 단독으로 2027년까지 매출 5조원, 기업가치 18조원 수준의 회사로 충분히 성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안다운용은 "KT&G가 별도기준으로 보유한 현금성 자산 2조2천억원 중 1조5천억원을 기존 주주환원 정책에 더해 앞으로 3년에...
"인삼공사 분할해야 주가 오른다"…국내 행동주의 펀드도 나섰다 2022-11-01 17:43:43
등 70조원 규모인 글로벌 에너지드링크 시장에 진출해 3~5% 점유율만 달성해도 추가적으로 3~4조원 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해마다 약 9%씩 성장해 2026년경 1,620억 달러 규모,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연평균 7% 가량 늘어 3년 뒤 86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파악된다....
"韓·美 식문화 조화시킨 '코리안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서 붐" 2022-10-06 17:32:24
에너지 칵테일’은 에너지드링크에 술을 섞어 먹는 외국인들의 문화를 반영한 시그니처 드링크 중 하나다. 꽃은 뉴욕에서의 호응을 바탕으로 미국 마이애미에도 2호점을 열었다. 이 지점 역시 미쉐린 가이드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 조만간 중남미, 유럽 등 다른 대륙에도 새 지점을 내는 방안을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