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브, SM 인수…이수만 지분 14.8% 매입 2023-02-10 08:04:47
제치고 나선 것이다. 하이브는 SM 소액 주주가 보유한 지분 공개매수에도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브에는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세븐틴·투모로우바이투게더·엔하이픈·뉴진스·르세라핌 등 인기 K팝 스타들이 포진해 있다. SM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 NCT, 에스파 등 경쟁력 있는 IP(지식재산권)를 다수...
[속보] 하이브, SM 1대 주주로…이수만 지분 14.8% 매입 2023-02-10 08:02:22
산하 레이블에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 등이 소속돼 있다. SM에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 NCT, 에스파 등이 소속돼 있어 양측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하이브는 인수 목적에 대해 "K팝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및 시너지 효과 창출"이라고 밝혔다. 한편 SM은 이에 반대...
"K마켓 위력 대단하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2023-02-09 18:24:01
2021년엔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구찌와 함께 출시한 177만원짜리 니트가 중국에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동 나는 일도 있었다. 이에 따라 명품 기업들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펼치는 글로벌 패션쇼를 한국에서 여는 사례도 늘고 있다. 디올이 지난해 5월 서울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개최한 게 대표적이다. 구찌도 오는 5월...
'돈 쓰는 찐팬' 숫자 세어보니…하이브 > SM > JYP > YG 순 2023-01-04 15:07:51
70만명, 세븐틴 32만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5만명, 엔하이픈 16만명, 뉴진스 9만명, 르세라핌 8만5000명 등으로 추정됐다. SM은 NCT 34만6000명, 에스파 17만명, 엑소 13만명, 레드벨벳 11만3000명 등이다. JYP에서는 스트레이키즈 32만명, 있지(ITZY) 13만명, 트와이스 11만6000명, 엔믹스 5만4000명 등이 적극적으로 ...
하이브 주주들 '방긋'…주가 점프하게 만든 역대급 신인 '뉴진스' [연계소문] 2022-08-14 16:00:01
일하며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등 K팝 대표 그룹의 앨범 비주얼 디렉팅을 도맡았던 민희진이 제작하는 팀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다. 현재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의 대표직을 맡고 있는 민희진은 SM 소속 그룹들이 고유의 콘셉트를 지니고 세계관 등을 전개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인물로...
4세대 아이돌이 뭐길래…JYP 또 '신고가' 터졌다 [연계소문] 2022-04-02 18:23:45
4세대'라는 말이 나왔다. 소속사별로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블랙핑크, 트와이스 등으로 대변되던 3세대를 거쳐 새로운 시대를 선점할 신인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가운데 화두가 된 것은 '미국 진출'이었다. 내수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진출을 도모했던 업계의 새...
엑소 카이, 새 미니앨범 ‘Peaches’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8개 지역 1위…글로벌 인기 행진 2021-12-01 11:10:11
엑소 카이의 새 미니앨범 ‘Peaches’(피치스)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11월 30일 공개된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이탈리아, 폴란드, 헝가리, 브라질,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러시아, 바레인, 바베이도스, 볼리비아, 보츠와나,...
UFC 스포츠,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 공식 후원 2021-11-03 14:30:00
르 소년 ‘라만’이 어릴 적 자신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파병군인 ‘메이사’를 찾는 이야기를 담는다. 총과 싸움이 아닌 노래와 춤을 통해 평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파병 군인들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희생으로 이뤄낸 평화 그리고 문화의 힘을 전달하고 있다. 카무르에서 보낸 시간과 일련의 사건을 통해 자신의...
넥센타이어, ESG 보고서 발간 2021-09-29 11:09:11
넥센타이어의 메인 컬러인 넥센 퍼플을 표지 디자인으로 사용해 기업의 상징성을 나타낸 이번 esg 보고서는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페라리·엑소르, 러브프롬과 장기적 파트너십 체결 ▶ 에스트래픽, 구독형 전기차 충전 상품 출시 ▶ 아우디코리아, 'e트윈컵...
페라리·엑소르, 러브프롬과 장기적 파트너십 체결 2021-09-29 11:02:20
협업 외에도 러브프롬은 엑소르와 함께 럭셔리 사업에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조니 아이브 경은 엑소르 파트너 협의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 연례 포럼은 큰 성공을 거둔 엑소르 동료 및 파트너 그룹의 경험, 전문 지식, 통찰력을 바탕으로 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잠재적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