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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이준기 주연 `투윅스` 제작 지원한 이유는.. 2013-08-14 08:46:13
예정인 3화에서는 이준기가 밀레의 세컨드 브랜드인 엠리미티드의 F/W 시즌 신상품인 ‘브로드피크 2 윈드 재킷’을 착용할 예정이다. 브로드피크2 윈드재킷은 밀레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 바람과 비를 효과적으로 차단함과 동시에 땀은 지속적으로 내보내 운동량이 많거나 날씨...
아웃도어 업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다음 행보는? 2013-07-12 09:38:19
엠리미티드'를 내놨다. 기존 40~50대로 소비자 층이 편중돼 있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25~35세 사이의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밀레는 엠리미티드를 통해 기존 아웃도어는 '등산용'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 위주로 선보일 계획이다.평안엘앤시 역시 올초 기존 네파 브랜드에...
아웃도어브랜드 '엠리미티드' 부산서 첫 단독매장 오픈 2013-07-04 09:37:16
엠리미티드'가 5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첫 단독 매장을 연다. 엠리미티드는 지난 5월 '밀레'의 후속 브랜드로 출범했으며 지금까지 밀레 매장에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엠리미티드는 향후 3년 간 단독 매장 60곳을 포함해 모두 190곳의 매장을 열고 20·30대 젊은층을 집중...
[레저라이프] 아웃도어, 장마를 이겨라 2013-06-21 18:48:22
사용한 레인부츠를 내놓았습니다. 엠리미티드 몽블랑 판초 재킷은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특수 필름막을 코팅해 비는 막아주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내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인터뷰: 김현수 네파 매니저 -"장마철을 맞아 방수 투습 등 기능성 소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는...
휴고보스, 디지털 캠페인 ‘상하이어페어’ 티저 전 세계 동시 공개 2013-05-26 17:17:28
노엠 그릿스트가 총괄 연출을 맡았으며 덴마크 출신의 뮤직 프로듀서인 앤더스 트렌더뮐러가 사운드트랙을 담당했다. 타이완 출신의 아시아 톱 배우인 린즈링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남성 수퍼 모델인 존 코르타자레가 함께 출연한 두 가지 버전의 에피소드는 상하이 황푸강을 배경으로 페리, 호텔, 바에서 각각 비밀리에...
도심형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2013-05-23 16:06:13
‘엠리미티드`를 통해 25~35세 젊은층을 공략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박용학 마케팅 본부 이사 -"누구나 도심에서도 편하고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등산복이 바로 엠리미티드 이다. 2-30대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 퍼포먼스를 통해 기능성이 강조된 마운틴 아웃도어(Mountain...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2535세대를 겨냥,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2013-05-23 15:38:02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가 5월21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했다. 이날 엠리미티드는 ‘프랑스 샤모니에서 몽블랑 정상까지 엠리미티드의 근원을 찾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비전과 전략, 2013 f/w 신제품을 선보였다. 행사는 사진작가 이창수가 직접 촬영한 웅장한 브로드피크산을...
밀레, 젊은 고객층을 위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 2013-05-21 20:11:18
더해 2535세대를 겨냥한 단독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밀레, 2535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해 2013-05-21 20:07:51
더해 2535세대를 겨냥한 단독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밀레, 신규 아웃도어 론칭 "경쟁상대 노스페이스 아닌 빈폴… 디자인, 젊은 감성 차별화" 2013-05-21 16:56:17
엠리미티드는 당시 매출액이 20억 원이었지만 지난해는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엠리미티드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달리 디자인과 젊은 감성을 강조하는 차별화 전략을 구사할 방침이다. 박 본부장은 "아웃도어는 등산복에서 누구나 입는 '국민복'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패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