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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성길 휴게소서 돈까스 먹으려다…" 화들짝 놀란 까닭 2025-01-27 08:45:19
의원이 한국도로공사로부터 받은 2019∼2024년(연도별 12월 기준)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 상위 10개 음식값 변화 자료에 따르면, 돈가스류 가격은 2019년 8666원에서 지난해 1만766원으로 올랐다. 매출 상위 10개 음식 중 두 번째로 높은 평균 인상률(24.2%)을 기록하며, 유일하게 1만원이 넘는 단가를 나타냈다. 지난 5년...
간단히 요기하려 했더니…휴게소 들렀다가 '한숨' 2025-01-27 06:18:33
2019∼2024년(연도별 12월 기준)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 상위 10개 음식값 변화 자료에 나타났다. 우동류 가격은 2020년 5천476원, 2022년 6천251원 등 매년 2∼10% 사이 선으로 인상됐다. 돈가스류가 두 번째로 높은 평균 인상률(24.2%)을 나타냈다. 2019년 8천666원에서 지난해 1만766원으로 올라 매출 상위 10개 음식...
지난해 서울 분양가 평당 908만원 올랐다…상승률 역대 최고 2025-01-27 06:00:02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말했다. [표] 최근 3년간 연도별 민간 아파트 평균 분양가격 (단위: 3.3㎡당, 천원) ┌───┬───┬─────────┬─────────┬─────────┐ │지역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 │ ├────┬────┼────┬────┼────┬────┤...
5년간 휴게소 '우동' 가격 24.5% 올라…명절엔 아메리카노 인기 2025-01-27 06:00:01
받은 2019∼2024년(연도별 12월 기준)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 상위 10개 음식값 변화 자료에 따르면 우동류의 평균 가격은 지난해 6천619원으로, 지난 2019년 5천315원보다 24.5% 올라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였다. 우동류 가격은 2020년 5천476원, 2022년 6천251원 등으로 매년 2∼10% 사이에서 높아졌다. 이어 돈가스류가...
불황에도 '큰 손'은 다르다…VIP 모시기 경쟁 2025-01-26 11:39:07
비중을 연도별로 보면 2020년 42%, 2021년 45%, 2022년 48%, 2023년 50%, 작년 51% 등으로 높아지는 추세다. 2020년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VIP 매출 비중은 35%와 31%, 현대백화점의 2021년 VIP 비중은 38%였다. 이렇다보니 업계에서는 구매력이 높은 VIP를 잡기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백화점 VIP는...
긴 설 연휴에 1월 수도권 분양 물량 급감…9년만에 최저 2025-01-26 07:00:05
규모다. 연도별 1월 분양 물량을 보면 2017년 2천49가구, 2019년 3천819가구, 2019년 9천164가구, 2020년 3천820가구 등 전반적인 증가 추세를 나타냈으며 2021년에는 1월 한달간 분양한 물량이 1만5천208가구에 달했다. 2022년은 6천335가구, 2023년 1천191가구, 지난해는 5천1가구가 각각 수도권에 공급됐다. 최근 10년간...
현대차·기아 전용전기차, 올상반기 글로벌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 전망 2025-01-26 07:00:02
이에 해당한다.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는 GV60이 전용 전기차다. 연도별 현대차·기아의 전용 전기차 판매는 2021년 9만6천602대, 2022년 20만8천990대, 2023년 31만2천668대, 지난해 26만1천890대를 기록했는데 이러한 추세를 고려하면 올해 상반기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가 유력시된다. 두 브랜드의 첫 전용 전...
백화점 VIP 매출 비중 '절반 넘어'…충성고객 유치경쟁 치열 2025-01-26 06:15:01
매출 비중을 연도별로 보면 2020년 42%, 2021년 45%, 2022년 48%, 2023년 50%, 작년 51% 등으로 높아지는 추세를 보였다. 2020년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VIP 매출 비중은 35%와 31%, 현대백화점의 2021년 VIP 비중은 38%였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소비 양극화로 전체 매출에서 VIP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년...
CU, 가성비 화장품 색조로 확장…다이소에 도전장 2025-01-22 11:01:01
구매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실제로 CU의 연도별 화장품 매출 증가율은 2022년 24.0%, 2023년 28.3%, 2024년 16.5%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가격과 편리성을 다 잡은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스피큘, 홀로그램 패치 등...
삼성도 공들인다…'면접 갑질' 논란에 인기 폭발한 자격증 [김대영의 노무스쿨] 2025-01-20 14:04:26
기대하는 사회적 인식이 형성되면서 채용전문면접관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연도별로 보면 2019년엔 전년보다 177명 늘어난 206명의 응시자가 몰리더니 2020년 327명, 2021년 550명으로 가파르게 증가했다. 2022년엔 676명이 응시했고 2023년과 지난해엔 각각 667명, 628명이 자격증을 노렸다. 불과 4년 사이에 응시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