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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뷰센 누적판매 200만개 돌파 2020-11-18 12:32:41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Vussen H, 7, 15, 28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문병점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대표는 "올해 안에 고기능성 충치케어치약 Vussen C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을...
LG생건, 中 넘어 美·유럽시장 본격 공략 2020-10-11 15:45:42
선보였다. 오랄케어(치약·가글)와 헤어케어(샴푸·린스), 보디케어(보디워시·보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군에 적용하고 있다. 이밖에 탈모 예방 프리미엄 샴푸인 ‘닥터그루트’, 프리미엄 소금을 넣은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등 고급 제품군들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라이브오랄스 블랙다이아, 와디즈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20-08-25 07:00:01
만에 1,000%를 달성하였다. 라이브오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다이아는 치과 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하여 만들었다고 한다. 기존 개구기 형태 치아 미백 방식의 불편함과 어려움을 개선하고자, 라이브오랄스는 특허 받은 마우스피스로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으로 만들었고 치아 상/하악 교합 구조에 적합한 하악...
LG생건, 화장품 부진에도 반기 최대 영업익…생활용품이 견인 2020-07-23 14:02:35
등 프리미엄 헤어·바디·오랄 케어 브랜드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 대비 47% 성장했다. 음료 사업 역시 상반기 매출 7천482억원, 영업이익 1천8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4.8%, 35.8% 증가하며 실적 개선에 영향을 끼쳤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라이브오랄스, 구취 제거 치약 `숨결치약` 론칭 2020-07-23 07:00:00
라이브오랄스는 교정 전문 치과 ‘라이브 치과’의 계열사이다. “치아와 잇몸이 약해져 있는 치아 교정 환자들은 안전한 성분이 든 구취제거치약이 필요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숨결치약이다. 원래는 환자들을 위해 만들었으나 정식 상품으로 론칭해달라는 요청이 많아서 일반인에게도 판매하게 되었다.”라고 관계자는...
中 알리바바 인플루언서 글로벌 마케팅 '시동'…100만명 양성 2020-05-28 15:46:47
소기업과 수출기업들이 입점해왔는데, 최근에는 삼성과 오랄 B 등 다국적 기업들도 점포를 늘려가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앞으로 3년간 100만 인플루언서 가운데 최소 100명이 연간 100만달러(12억원) 이상 수입을 올리도록 하는 게 목표다. 위안은 "인플루언서들이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면 우리 플랫폼을 ...
'임플란트 1위' 오스템, 여의도에 치약 매장 낸 까닭 2020-05-20 14:38:35
오스템오랄케어는 최근 서울 여의도 IFC몰에 팝업 스토어를 개장했다. 이곳에선 오스템오랄케어의 뷰센 미백치약, 칫솔, 가글, 덴탈킷 등을 6월까지 판매한다.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전문 치위생사들로부터 치아 착색 상태를 진단받고 여기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기도 했다. 오스템이라는 브랜드는 임플란트 분야에서...
에어서울 제주항공권 편도 5,900원 특가 판매 2020-05-12 10:19:36
이와 함께 에어서울은 김포~제주 노선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과 구강 위생 관리 독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15일부터 22일까지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와 제휴해 치약(1개)과 오랄린스(1개)를 제주항공편 탑승객 총 3,0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또 에어서울 탑승객은 제주렌트카 최대...
[동국 스타트업 CEO 50] 가정용 혀누르개·어지럼증 진단 의료기기 병원을 집으로 ‘오랄스마트’ 2019-12-16 14:56:00
제품 ‘오랄스마트(Oral smart)’ 하나에 압축한 것이다. 이노셔틀의 이 제품은 국내보다는 해외시장에 더욱 특화돼 있다. 특히 미국이나 호주가 주 대상이다. 이들 나라는 병원비가 매우 비싸기 때문에 병원의 전 단계인 ‘홈닥터’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이 역시 비용이 들어 국민들이 질병을 키우는 일이 많다....
[대기업 부럽지 않은 중견·중소기업] 분당 2200회 물줄기 뿜는 자동 구강세정기로 연평균 매출 110억원어치 파는 아쿠아픽 2019-06-04 18:16:00
국내 오랄 케어 부문 대표 중소기업, TV홈쇼핑에서 시간당 1만 개 판매 기록 아쿠아픽이 개발한 구강세정기는 강력한 맥동수류로 치아와 잇몸 사이에 음식물 찌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잇몸을 마사지해 치아와 잇몸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그밖에 음파칫솔, 거품치약 등 구강케어 제품 등도 있다.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