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트리온, 美서 자가면역질환 복제약 상호교환 3상 결과 발표 2024-10-28 09:09:44
셀트리온, 美서 자가면역질환 복제약 상호교환 3상 결과 발표 "유플라이마, 오리지널약과 유효·안전성 유사"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셀트리온[068270]은 미국에서 열린 피부질환 학회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휴미라'의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유플라이마'와 오리지널 의약품 간...
윤계상, 8년 만에 팬미팅…'피케팅' 예고 2024-10-25 11:20:06
8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서 또 한 번의 변신을 성공적으로 해내며 스릴러 장르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더욱 섬세해진 연기력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역시 윤계상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지난달에는 god 단독 콘서트 ‘CHAPTER 0’의...
'흑백요리사' 그 디저트…"전국에 풀린다" 2024-10-23 10:58:34
예약 구매를 위한 고객들이 몰리며 이달 신규 가입자가 전월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10위권에는 밤 티라미수와 관련된 키워드가 무려 7개 이상 오르내리고 있다. 해당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권성준 셰프가 밤 티라미수를 만들기 위해 활용한 연세우유 생크림빵, HEYROO 맛밤득템 등의 상품...
"방금 이자카야서 나온 맛"…'애주가' 신동엽, 편의점과 일냈다 2024-10-23 10:53:41
350㎖ 용량으로 오리지널과 레몬 맛이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신동엽이 상품 기획부터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제대로 된 위스키 하이볼을 개발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실제 기타 주정을 사용하는 일반 상품들과 달리 오리지널 스카치위스키 원액(약13.5%)을 아낌없이 사용했다는 설명. 위스키 특유의 달콤...
"K예능만 난리난 게 아니네"…72개국 휩쓴 'K-사극' 뭐길래 2024-10-23 09:22:07
내려가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를 앞세운 K예능의 인기가 K영화를 향한 열기로 이어지는 추세다. 23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전,란은 공개 이후 2주 연속 글로벌 톱(Top)10 비영어 영화 부문 3위를 차지했다.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셀트리온, 국제 저널서 악템라 바이오시밀러 3상 결과 발표 2024-10-21 11:09:14
차이가 사전에 정의한 동등성 기준에 부합해 오리지널 의약품 대비 유효성, 동등성, 약동학 및 안전성을 확인했다. 또 24주차 때 오리지널 의약품 투약군으로 무작위 배정된 환자들은 다시 1:1 비율로 CT-P47로 전환하거나 오리지널 의약품 투약을 유지하는 그룹으로 무작위 배정됐다. 24주부터 32주까지 CT-P47 투약군,...
국내 OTT들, 함저협과 7개월 협상끝 음악저작물 이용 합의 2024-10-21 10:55:22
매출액을 기준으로 신탁 음원이 사용되지 않은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나 음악 저작권이 사전 처리된 영화 등을 제외한 항목에 대해서만 저작권 사용료가 부과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OTT 서비스의 '가입자 수' 산정에 있어 다수 이용할 수 있는 계정의 경우 실제 사용자 수가 아닌 '이용료를 지급한 자'...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 속 철왕좌, 경매서 20억원에 낙찰 2024-10-15 09:11:40
혈투를 벌인 욕망의 대상 '왕좌'였다. 약 6분간의 입찰 경쟁 끝에 이 왕좌 소품은 149만달러에 낙찰됐다. 극 중 이야기 속에서 이 왕좌는 왕권에 도전했다 패배한 수천명의 칼을 녹인 뒤 용의 입김을 불어 넣어 만든 것으로 설명된다. 하지만 이번 경매에 나온 왕좌 소품은 드라마에 사용된 오리지널 버전을 그대로...
야적장이 K콘텐츠 둥지로…"스튜디오 가동률 100%" 2024-10-14 17:21:07
콘텐츠 수출액은 7억7124만달러(약 1조423억원)에서 9억9717만달러(약 1조3477억원)로 29.3% 늘었다. 유튜브·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영상 플랫폼이 약진하고 K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커진 영향이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K열풍과 맞물려 국내 영상콘텐츠 제작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고 설명했다. 예상은...
"흑백요리사 스튜디오 만든 곳이 여기라고?"…의외의 회사 '잭팟'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10-14 16:21:10
현지화 전략을 쓰며 흑백요리사 같은 국내 오리지널 작품 제작을 늘리고 있다. 유지니아 스튜디오 4개동 모두 개관 이후 지난 1년간 가동률 100%를 유지한 이유다. ○K콘텐츠 붐에 스튜디오 ‘풀가동’ OTT 플랫·영상 제작사들은 통상적으로 3개월, 6개월 등 촬영 기간을 정해놓고 스튜디오 임대 계약을 맺는다. 유지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