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스타8, ‘2019 실크로드 국제합작 서울포럼’ 성공적 개최 2019-07-03 10:19:05
타오바오의 공식 인증을 받은 한중 왕홍 방송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7일에는 조웬웬 타오바오라이브 대표이사가 맥스타8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타오바오 라이브 해외 방송센터’ 인증을 위한 현판을 증정, 설치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개최했다.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맥스타8, 타오바오 한국 공식 왕홍 방송기지 선정…조웬웬 대표·1위 왕홍 비야 등 방문 2019-06-24 13:28:41
오바오 live 인증 현판 증정 왕홍 라이브 플랫폼 전문기업 맥스타8(maxtar8) 방송기지 ‘투게더코리아’가 중국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의 한국 공식 왕홍 전용 방송기지로 선정돼 오는 27일 현판식을 개최한다.타오바오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맥스타8은 동대문에...
오바마, 佛 프로방스에서 일주일 휴가 보내 2019-06-22 05:00:00
당시 교황들이 70여년간 거주했던 곳이다. 오바마 가족은 인근의 기드 미슐랭(미쉐린가이드) 별 하나짜리 레스토랑 '라 미랑드'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도 했다. 오바마 가족은 21일 프랑스를 떠나 이탈리아 밀라노로 이동했다. 영국의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오바마 가족은 미국의 영화배우이자 제작자인 조지 클루니...
맥스타8, 23일 ‘2019 티몰?타오바오 한국 브랜드 교류회’ 개최 2019-05-16 14:49:05
오바오가 공식 후원한다. 티몰과 타오바오에 뷰티/미용, 스킨케어, 생활용품 부문의 경쟁력 있는 한국 브랜드들을 유치하기 위한 목적의 설명회다.티몰과 타오바오의 뷰티/미용 부문 부문장, 브랜드 출품 및 통합 마케팅 부문 담당자, 타오바오 1위 왕홍 ‘비야(viya)’ 등이 참석하며 국내 뷰티/미용, 스킨케어,...
맥스타8, ‘2019 알리바바 티몰 한국브랜드 유치 설명회’ 개최...중국 진출 지원 2019-05-09 13:44:05
아니라 타오바오에서도 왕홍 생방송 및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맥스타8이 운영하는 투게더코리아는 중국 알리바바의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의 공식 인증을 받은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한중 왕홍 방송 플랫폼이다. 동대문에 16개의 왕홍 전용 방송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맥스타8, ‘타오바오 라이브 판매대전’ 일매출 15억 기록…왕홍 마케팅 활짝 2019-05-01 08:32:00
타오바오 전구일(월드데이) 라이브 판매대전’에서 하루만에 총 15억원 규모의 화장품을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맥스타8은 알리바바의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의 공식 인증을 받은 국내 최초의 한중 왕홍 방송 플랫폼인 ‘투게더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다. 동대문 맥스타일 건물에 16개의...
'착하게 예뻐진다'…비건 트렌드, 식품 넘어 뷰티업계로 확장 2019-04-03 10:32:33
타오바오의 라이브 셀러 톱 20위 안에 드는 인기 왕홍('왕뤄홍런'의 줄임말로 온라인상의 유명인사) 중 한 명이 이 제품을 라이브 영상에 소개하면서 3월 매출이 1월 대비 420% 급증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담당자는 "이제 막 중국인들이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만큼 앞으로 더욱...
폼페이오는 `뒷처리 해결사'…볼턴은 '사심 통역사' 2019-03-27 16:30:32
유대를 형성한 국무장관"이라고 평했다. 오바마 대통령 때 힐러리 클린턴과 존 케리 두 국무장관은 거물급임에도 오바마의 핵심 측근들을 제어하기 힘들었던 것과 달리, 폼페이오는 트럼프와 돈독한 관계를 자랑하고 있다는 것이다. 육사 출신의 폼페이오는 국무부에 대해서도, 군부대 지휘관이 부대 임무를 설명할 때 사용...
[2등의 반란] 비디비치, '쁘띠 샤넬' 평가 이유가…명품 품질에 가격은 절반 2019-03-23 07:00:00
타오바오의 판매량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를 만큼 반응이 폭발적이다.두 제품 외에도 아이 타이트닝젤, 유브이 에센스베일, 퍼펙트 브이핏 쿠션의 판매량도 크게 증가했다. 이 제품들의 판매량은 올해 1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06%, 230%, 173% 증가했다.◆ '연작' 구매하려고 중국인 수 백명...
'꿀광 마스크'로 매출 5300억 올린 JM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야심 2019-01-29 17:31:52
오바오를 겨냥했다. 김 대표는 타오바오의 수천 명 판매상과 접촉을 시작했다. 특히 판매량이 많은 ‘왕훙(網紅: 수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영향력 있는 개인)’에 집중했다. 김 대표는 “왕훙도 팔로어에게 제품을 팔고 단골로 삼아야 하기 때문에 제품 선정 기준이 까다롭다. 그들을 통해 팔려면 기획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