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종소식> 세종시-맥키스컴퍼니 '지역축제 홍보' MOU 2015-07-06 10:40:09
세종시와 대전지역 주류회사인 ㈜맥키스컴퍼니는 6일 시청 회의실에서 '지역축제 홍보'를 골자를 상생발전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이에 따라 맥키스컴퍼니는 자사 제품인 '오투린'에 조치원복숭아축제와 세종축제 등을 홍보하는 라벨을 부착, 판매하게 된다. 세종시민스포츠센터, 여름방학 특강...
서산 '류방택 별축제' 소주병으로 홍보 2015-05-08 10:10:55
둔 주류업체인 맥키스컴퍼니는 자사 소주인'오투린'에 류방택 별축제를 홍보하는 라벨을 부착하기로 했다. 라벨을 붙인 소주는 서산과 태안지역을 중심으로 충남도 내에 70만병이 유통된다. 류방택 별축제는 고려말 천문학자로 서산 출신인 류방택 선생의 업적을 기리고학생들에게 우주과학에 대한 꿈을...
[신설법인 현황] (2014년 10월9일~2014년 10월15일) 서울 2014-10-17 17:06:00
425호 (논현동,4층 구연빌딩) ▷더브릿지컴퍼니(윤동진·30·공연기획) 강서구 공항대로41길 66, 비145 (등촌동,세신등촌종합상가) ▷덕산리드필드개발(김성곤·50·주택시행업 및 분양업) 광진구 구의강변로 64, 210호 (구의동,구의아크로리버) ▷돈의문에이엠씨(김지호·30·부동산...
[Biz스토리 (27)] 홈믹싱주 '맥키스' 탄생 스토리…“줏대 없는 술로 주류(主流)를 꿈꾸다” 2013-10-18 11:24:25
‘오투린’을 개발할 때부터 축적해 왔던 산소 용전 기술을 활용했죠. 산소 함량이 높으면 청량감이 살아나고 취해도 빨리 깨는 장점이 있습니다.” ◆ 유통망 뚫은 역발상…“제품이 아닌 콘텐츠로 승부하라”맥키스를 개발한 뒤에는 유통망 확보가 발목을 잡았다. 신제품에 사활을 걸고 사명까지 ‘더맥키스컴퍼니’로...
계족산 꾸민 뻔뻔男 "술·황톳길 공통점은 문화 콘텐츠" 2013-09-15 14:45:38
조웅래 더맥키스컴퍼니 회장"소주는 대중이 찾는 술…수익 대중에게 돌아가야" 6년째 6억원 이상 투자…트레킹길 조성·숲 콘서트 열어 콘텐츠 회사 만드는 게 꿈…테마파크 등 체험 공간 계획<뻔뻔 : 펀펀·fun fun> 대전 계족산에 무려 50억원을 들여 황톳길을 조성하고 주말마다 ‘뻔뻔(펀펀)클래식’이라는 이름의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