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하이픈 시티' 변신한 자카르타…1만4000명 즐겼다 2024-09-09 13:44:20
오프라인 공간에서 개최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는 성황을 이뤘다. 대형 옥외 광고 등 시내 곳곳에 송출된 엔하이픈 더 시티 광고에 노출된 사람은 하루 평균 130만명이 넘었다. 이 기간 동안 X(옛 트위터)에서 검색된 'ENHYPEN THE CITY'는 총 9만 2000건이며, '엔하이픈' 키워드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9%...
"강남 한복판 女 스킨십 영상" 발칵…민원 폭발하자 결국 2024-09-08 12:08:55
나흘 만인 지난달 30일을 마지막으로 광고를 중단하고, 대신 자사의 다른 제품에 대한 광고 영상을 내보내게 됐다. 구청 측은 옥외광고물법에 음란하거나 퇴폐적인 내용 등으로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는 광고는 금지하도록 한 조항에 따라 영상 송출 중단을 요구했다는 입장이다. 앱 운영사 대표는 "국내 운영을 위해...
강남 한복판에 '등장'…결국 중단 2024-09-08 07:56:25
연락을 받고 나흘 만인 지난달 30일 광고를 중단했다. 강남구청 관계자는 "관련 민원이 여러 건 접수됐다"며 "옥외광고물법에 근거해 (광고 회사에) 해당 영상 송출을 배제하도록 요청하고 재발 방지 대책을 요구했다"고 설명했다. 구청 측은 옥외광고물법에 음란하거나 퇴폐적인 내용 등으로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펴다-㈜KT ‘ ESG 공공사업 활성화 파트너쉽 체결’ 2024-09-05 21:13:31
옥외광고 미디어, 태양광을 제공하여 비닐쓰레기를 없애고, 도시 친화적인 IT서비스를 제공한다. ㈜펴다는 이번 협약을 통해 ‘ESG 우산공유 서비스’를 지자체(서울특별시, 경기도, 안산시, 시흥시, 인천광역시 등) 와 함께 공공사업으로 확산시켜 이를 스마트도시의 대표적인 ESG서비스로써 활용하는 전략적인...
[게임위드인] 장르 다각화 나선 엔씨의 불완전한 첫걸음 '호연' 2024-08-31 11:00:00
옥외 광고와 인플루언서를 동원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쳐왔다. 엔씨소프트가 고액 결제 층을 노린 리니지라이크(리니지류) 게임만 만든다는 젊은 층의 편견을 '호연'으로 타파하려는 시도로 읽힌다. '호연'은 한쪽 어깨에 수익 창출, 다른 어깨에는 부정적 기업 이미지 개선이라는 사명을 각각 떠안고...
제이시스메디칼, 케이팝스퀘어에 '덴서티' 3D 옥외광고 선봬 2024-08-30 15:15:52
제이시스 관계자는 “이번 아나몰픽 3D 옥외광고를 통해 덴서티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깊이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시스는 ‘덴서티’ 아나몰픽 3D 옥외광고 공개와 더불어 30일부터 광...
마카오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2024-08-26 15:46:12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과의 프로젝트도 공개했다. 미연은 마카오를 여행하며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싱글 앨범과 현지 로케이션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광청은 이 밖에도 홍보 영상, 온·오프라인 인플루언서 협업, 옥외 광고 등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아우디코리아, 'ICT 어워드 코리아' 디지털콘텐츠·마케팅 대상 2024-08-23 10:23:53
콰트로 캠페인은 아우디의 사륜구동 시스템을 '가상 옥외광고'(Fake OOH)라는 효과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아우디코리아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h@yna.co...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 첫 라이브 방송 출격 2024-08-22 15:24:50
주요 지역에서 옥외광고로 라이브 방송을 홍보하기도 했다. 메이브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해 지난해 1월 내놓은 4인조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다. 데뷔곡인 판도라는 스포티파이에서 재생 수 약 4500만회를 기록했다. 공식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3000만회에 이른다. 지난해 11월엔...
건설 기계 연료 절감 전문업체 레디로버스트머신, 74억원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8-22 13:03:09
선발하고 효율적인 광고 방안에 대한 컨설팅과 광고 소재 제작 등 마케팅 제반 활동을 돕는다. 각 1000만원 규모로 지하철 역사, 버스 승강장 등 옥외 광고와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 활동을 지원한다. 선발된 자영업자가 희망하는 경우, 삼쩜삼 플랫폼 내에 해당 사업장의 광고 배너나 소개 콘텐츠 등도 게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