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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올해 1분기 예상 실적 '실망'…시간외 주가 4%↓(종합) 2025-02-07 08:30:32
같은 기간 대비해서는 10% 늘어났다. 온라인 소매 판매 매출은 7% 증가한 755억6천만 달러로 예상치(745억5천만 달러)를 넘었다. 클라우드 서비스인 아마존웹서비스(AWS) 매출은 19% 늘어난 287억9천만 달러를 기록했지만, 예상치(288억7천만 달러)에 살짝 미치지 못했다. AWS 성장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 성장률 13%보다...
e커머스, 광고 성장세 탄 네이버, '매출 10조 클럽' 입성 2025-02-07 08:13:31
출시한다. 동시에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를 겨냥한 광고 특화 AI 플랫폼인 'AD부스트'를 출시할 계획이다. 광고 비용, 타깃 소비자층, 키워드 등을 AI가 분석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이다. 핀테크 부문에서도 견조한 성장세가 나타났다. 쇼핑 부문이 확장하면서 핀테크 부문도 동반 성장한...
뉴욕증시, 급반등 후 숨 고르기…혼조 마감 2025-02-07 06:48:43
등에서 온라인 플랫폼 기업에 대한 독과점 규제 움직임이 나오는 것에 대해 "용납할 수 없다"며 "그들은 우리를 차별할 수 없다"고 반발심을 드러냈다. 스콧 베센트 미국 재무장관은 이날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강달러 기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은 다른 국가가 자국 통화를 약화시키고 무역을...
"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디자인과 핵심 성분을 바꾸고 더우인, 콰이쇼우 등 온라인 숏폼 커머스를 활용해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 LG생건, 더우인 등서 中 MZ 공략 전략은 통했다. 중국에서 성분 좋은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더후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더우인에서 럭셔리 뷰티 부문 판매 1위에 올랐다. 지난해 4월 서...
아마존, 분기 매출 '라이벌' 월마트 제치고 처음 1위 오를듯 2025-02-07 03:34:48
정도로 성장했다. 여기에 코로나19 기간 온라인 쇼핑이 크게 늘어나면서 팬데믹 이전 해인 2019년 대비 아마존의 북미 연간 매출이 100% 이상 증가했다. 아마존의 시총은 이미 2015년부터 월마트를 넘어서 격차를 벌리고 있다. 지난 5일 기준 시총 순위 4위의 아마존 시총은 2조5천억 달러로, 8천200억 달러의 월마트보다...
LG유플러스 지난해 영업익 8,631억원…"일회성 비용" 2025-02-06 17:12:39
증가했다. 초고속인터넷과 IPTV(인터넷TV)로 구성된 '스마트홈' 부문은 전년비 3.7% 증가한 2조 5,06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초고속 인터넷 사업은 6.6% 증가한 1조1,40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가입 회선은 3.7% 증가한 535만3000개다. IPTV사업 매출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이용량 증가 등 대외 요인에도...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온라인 채널에서의 판매 호조도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주요 자회사의 경우 이니스프리와 에뛰드의 매출이 감소했지만, 에스쁘아 및 아모스프로페셔널, 오설록은 경쟁력을 강화하며 매출이 성장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사업은 주요 브랜드들의 대표 제품 리뉴얼 및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MBS와 온라인 채널에서...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디자인과 핵심 성분을 바꾸고 더우인, 콰이쇼우 등 온라인 숏폼 커머스를 활용해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 ◇LG생건, 더우인 등서 中 MZ 공략전략은 통했다. 중국에서 성분 좋은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더후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더우인에서 럭셔리 뷰티 부문 판매 1위에 올랐다. 지난해 4월 서...
롯데쇼핑, 작년 영업이익 4천731억원…부채비율 대폭 낮춰(종합2보) 2025-02-06 16:58:38
예정이다. 마트와 슈퍼마켓 국내 사업부문 작년 영업이익은 465원이며 통상임금 부담금 222억원을 제외하면 687억원을 올렸다. 롯데마트는 올해 신규점 오픈과 그로서리 전문 매장으로의 지속적인 리뉴얼, 슈퍼는 가맹 사업 강화 등을 통해 본격적인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목표다. 또 오카도 스마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롯데쇼핑, 작년 영업이익 4천731억원…부채비율 대폭 낮춰(종합) 2025-02-06 16:23:15
예정이다. 마트와 슈퍼마켓 국내 사업부문 작년 영업이익은 465원이며 통상임금 부담금 222억원을 제외하면 687억원을 올렸다. 롯데마트는 올해 신규점 오픈과 그로서리 전문 매장으로의 지속적인 리뉴얼, 슈퍼는 가맹 사업 강화 등을 통해 본격적인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목표다. 또 오카도 스마트 플랫폼을 기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