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대들이 ‘다이소 뷰티’에 열광한 이유는요?”···‘2024 더 넥스트 커머스’ 1000여명 운집 2024-07-10 22:04:27
CJ올리브영 전략기획팀장은 외국인을 타깃으로 한 글로벌 매장의 성공사례를 소개했다. 이날 홍 팀장은 “코로나19 이후 인바운드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K-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는데, 이를 중점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특화 매장을 명동과 홍대에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외국인들이 한국을...
구글, '마케팅 라이브' 행사…"AI로 비즈니스 성장 가속" 2024-07-03 10:11:59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과 올리브영의 AI 기반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은 신규고객 확대와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사례로 다뤄졌다. 또 행사장에 마련된 'AI 샌드박스' 부스에서는 텍스트와 이미지를 모두 읽고 생성할 수 있는 구글의 멀티모달 AI 모델 '제미나이'가...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3 09:22:10
2시간 무료, 올리브영 기프티쇼 1만원권, 메가박스 가족관람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KT의 만 34세 이하 청년 가입자가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Y포차’ 프로모션이 9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를 포함해 CU, 캐리비안베이, 롯데시네마, 네이버페이, 그린카 할인...
아이큐어, '화장품 토너' 북미 코스모팩 어워드 4대 처방 선정 2024-07-01 14:41:50
CJ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에이피알, 토리든, 이즈앤트리, 지피클럽(JM솔루션), 솔티패밀리(메이쿱), 소피코리아 등 다양한 신규 고객사들에 납품을 확대하고 있다. 또 고객사들을 통해 미국 최대 리테일러 중 하나인 코스트코, 유명 미국 하이엔드 백화점인 노드스트롬, 미국 화장품 회사 LOOPS, 미국 화장품 리테일러인...
금발미녀도 반한 조선미녀 [엔터프라이스] 2024-06-27 15:19:38
올리브영의 실적 개선세와 함께 주목을 받았던 여타 화장품 기업들은 앞으로는 미국 시장에 얼마나 자리를 잘 잡느냐에 따라 주가 향방이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앵커> 미국으로 향하는 K뷰티 그렇다면 상장된 기업들 중에는 어디를 봐야할까요? <기자> 올해 K뷰티의 미국진출과 관련해 주목을 받았던 기업들을...
"한국의 AI 기술·잠재력 강해…'코리아 디스카운트' 불식시켜야" 2024-06-12 06:12:06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불식시키기 위해 누군가는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 차인혁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 디지털 트윈 태스크포스팀장(전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 참석해 한국 정부의 디지털 혁신 노력에 관해 발표했다. 이어 김호식 SK하이닉스 상무가 ‘AI 시대...
"웰니스도, 예술 감상도 호텔에서" 이주의 호텔 패키지 2024-05-27 17:33:06
드 부아쟁'을 선보인다. 코스는 △부라타 치즈와 올리브, 프로슈토 등 이태리식 전채 플래터 △미모사 에그, 화이트 앤초비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지중해식 오징어 튀김 '칼라마리 프리티' △아란치니 △대게 오일 파스타 △이탈리아 전통 구운 통돼지고기 요리 '포르케타'로 구성된다. 가격은 1인...
국내 브랜드 1위는 '삼성전자'...LG전자 순위↑ 2024-05-23 16:47:11
발표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에 따르면 올해 국내 50대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6.6% 증가한 214조1천940억원으로 집계됐다.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6.9% 늘어난 109조1천235억원을 기록했다. 2위에 오른 현대차는 전년 대비 20.9% 증가한 24조3천682억원으로 집계됐고, 3위인 기아는 9.5%...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109조원으로 국내 1위…현대차는 2위 2024-05-23 16:28:03
23일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를 발표했다. 인터브랜드가 집계한 올해 국내 50대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6.6% 증가한 214조1천940억원으로 집계됐다. 인터브랜드는 "지속적인 경기 침체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친 경쟁 심화에도 한국 브랜드는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기회를 포착해 눈에 띄는 성장을...
"학원선생님 선물은 드려야죠"…매출 '급증' 2024-05-15 11:51:51
학부모들이 스승의 날 선물로 꼽은 품목은 스타벅스나 올리브영 등의 기프트 카드나 쿠키·마카롱 같은 먹거리가 많았다. 15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까지 3년간 5월 9∼13일 상품 판매량은 같은 달 2∼8일보다 50%가량 많다. 이달 1∼12일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 매출은 1∼4월 평균보다 5% 늘었다. 스승의 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