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보틀벙커 3개점, 최대 반값 할인 '블랙벙커데이' 2024-11-12 06:00:03
기간 와인과 위스키, 리큐르(혼잡주) 1천4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블랙벙커데이는 상·하반기에 각각 한 차례만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다. 14일에는 샤또 라퐁 로쉐 2020, 세냐 2016,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 샴페인, 히비키 하모니, 러셀 리저브 15년 등을 선보인다. 15일에는 샤또 딸보 2016, 샤또 꼬스 데스뚜르넬 2019,...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크리스마스·연말 분위기 듬뿍 담은 호캉스 2024-11-11 15:54:29
셰프의 스페셜 3코스에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곁들이는 페어링 세트다. 요리로는 부라타 샐러드, 로브스터·립아이 스테이크 등의 메인 플래터, 계절 과일을 제공한다. 와인으로는 산테로 9.5.8 러브, 레드 트리 카베르네 소비뇽, 닥터루젠 리슬링 카비넷 등을 페어링한다. 가격은 2인 기준 10만 원. 12월 31일까지...
네이버vs카카오 'AI쇼핑 진검승부' 예고…상품 검색하면 '내돈내산 후기'까지 2024-11-11 15:29:59
발생시키고 있다. 'AI 선물탐험', 'AI 와인탐험' 등이 대표적 AI 쇼핑 서비스로 꼽힌다. 정 대표는 "AI 커머스 MD는 선물하는 맥락과 선물을 받는 친구의 성별 또는 연령대를 고려해 가장 트렌디한 상품을 추천하고 이용자들에게 선택의 고민을 줄여주는 동시에 선물을 받았을 때 만족감을 높여주는 온라...
국산맥주, 와인 제치고 마트 매출 1위 탈환…"주류도 가성비"(종합) 2024-11-11 10:59:37
국산맥주는 1.5%포인트 높아져 대비됐다. 국산맥주와 와인에 이어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가 전체 매출의 16.6%, 소주 16.3%, 수입맥주 13.4% 등의 비중을 각각 차지했다. 롯데마트에서도 1∼10월 기준 국산맥주 매출이 2020년 이후 4년 만에 와인을 앞질렀다. 업계는 국산맥주의 인기를 고물가와 연결 짓는다. 전방위적인...
“고물가에 주류 판매 흐름 바껴” 와인 말고 ‘맥주’ 대세 2024-11-11 10:25:03
낮아진 반면 국산맥주는 1.5%포인트 높았다. 국산맥주와 와인에 이어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가 전체 매출의 16.6%, 소주 16.3%, 수입맥주 13.4% 등의 비중을 각각 차지했다. 업계는 집에서 가볍게 술을 마시는 추세가 자리 잡으면서 상대적으로 도수가 낮은 주류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진 것도 맥주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대구 1호 시니어 레지던스 '더뉴그레이 침산파크' 입주자 모집 2024-11-11 10:09:25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가요, 영어, 와인, 체조 등 시니어 특화 프로그램과 피트니스클럽, 스크린골프연습장, 당구장, 탁구장, 남녀 사우나, 찜질방, 북카페, 비지니스룸, 티라운지 등 약 2000㎡의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내에 게스트하우스 2실이 마련돼 가족 방문 때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하이트진로, '캐시아드 빈야드' 와인 2종 국내 최초 선봬 2024-11-11 09:57:39
= 하이트진로[000080]는 국내 최초로 미국 나파 밸리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인 '캐시아드 빈야드'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캐시아드 빈야드 호라 나파 밸리 2020'과 '캐시아드 빈야드 파운딩 브라더스 나파 밸리 2020'으로, 캐시아드 빈야드가 처음으로 내놓은...
와인 즐겨마시던 애주가도 '돌변'…지갑 얇아지자 찾는 술 [트렌드+] 2024-11-11 07:11:23
것이다. 지난해와 비교하면 와인 매출 비중은 1.7%포인트 낮아진 반면 국산맥주는 1.5%포인트 높아졌다. 국산맥주와 와인에 이어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가 전체 매출의 16.6%, 소주 16.3%, 수입맥주 13.4% 등의 비중을 각각 차지했다. 업계는 국산맥주의 인기를 고물가와 연결 짓는다. 전방위적인 물가 상승 속에 합리적인...
"내 월급으로 와인은 무슨"…가성비에 밀렸다 2024-11-11 07:01:55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근소한 차이로 앞서 1위를 차지했는데 1년 만에 다시 순위가 바뀐 것이다. 지난해보다 와인 매출 비중은 1.7%포인트 낮아진 반면 국산맥주는 1.5%포인트 높아졌다.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가 전체 매출의 16.6%, 소주 16.3%, 수입맥주 13.4% 등의 비중을 각각...
주류도 가성비…국산맥주, 와인 제치고 마트 매출 1위 탈환 2024-11-11 06:31:00
것이다. 지난해와 비교하면 와인 매출 비중은 1.7%포인트 낮아진 반면 국산맥주는 1.5%포인트 높아져 대비됐다. 국산맥주와 와인에 이어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가 전체 매출의 16.6%, 소주 16.3%, 수입맥주 13.4% 등의 비중을 각각 차지했다. 업계는 국산맥주의 인기를 고물가와 연결 짓는다. 전방위적인 물가 상승 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