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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 허영인 회장, 트럼프 취임식 참석 2025-01-08 09:27:56
1억6000만달러를 투자해 제빵공장을 건립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계열사 SPC삼립은 호빵·크림빵·약과 등 K푸드를 미국에 수출하고 있다.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던킨·쉐이크쉑 등 미국의 유명 외식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하고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SPC그룹 관계자는 "트럼프 행정부 2기를 맞이해 미국에서 다양한...
허영인 SPC그룹 회장,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간다 2025-01-08 09:22:53
외식 브랜드를 한국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트럼프 행정부 2기를 맞이해 SPC그룹은 미국에서 다양한 투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SPC그룹은 한국과 미국 간 민간 외교도 수행하고 있다. 2023년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주재로 뉴욕시와 '경제적 약자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SPC그룹 허영인 회장, 트럼프 취임식 참석 2025-01-08 08:37:54
유명 외식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하고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트럼프 행정부 2기를 맞이해 SPC그룹은 미국에서 다양한 투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PC그룹은 한미 민간 외교도 수행하고 있다. 2023년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주재로 뉴욕시와 '경제적 약자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매출 100억' 식자재 유통사 매물로 2025-01-07 10:30:43
F&B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자체 연구개발(R&D) 센터를 통해 음료와 디저트와 관련한 다수의 특허 기술도 확보했다. 직접 생산시설을 운영해 품질 관리가 용이하고 국내외 물류 네트워크까지 갖춰 원자재 조달부터 제품 배송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 김 파트너는 "B사는 해외 사업을 확장 중인 회사로...
김밥 한줄 3500원인데…"얼마길래?" 편의점서 인기 폭발 2025-01-05 19:32:17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앞세워 소비자 부담을 덜겠다는 계획이다. 이같은 업계의 전략은 고물가 여파로 김밥, 비빔밥 등 대표 서민 외식 품목 가격이 치솟고 있는 것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국소비자원 가격 정보 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서울 지역 김밥 한 줄 가격은 지난해 1월 3323원에서 지난달 3500원으로 5.3%...
"연말 세일 때 쟁여둘 걸"…새해 벽두부터 줄줄이 '인상' 2025-01-02 15:13:14
브랜드에서 바질페스타와 제너럴 핫 치킨, 파불로 치킨을 제외한 치킨 메뉴 10종 가격을 최대 1000원 올렸다. 회사 관계자는 "원재료, 임대료, 배달앱(수수료) 등 외식 산업에서 지속적 물가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며 "가맹점의 수익성 개선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라고 말했다. 커피빈은 앞서 지난해 12월26일부터 카페...
연초부터 과자·치킨에 화장품까지 줄인상…"안 오른 게 없네" 2025-01-02 14:06:18
브랜드에서 바질페스타와 제너럴 핫 치킨, 파불로 치킨을 제외한 치킨 메뉴 10종 가격을 최대 1천원 올렸다고 밝혔다. 아이더스에프앤비 관계자는 "원재료, 임대료, 배달앱(수수료) 등 외식 산업에서 지속적인 물가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며 "가맹점의 수익성 개선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라고 말했다. 커피빈은 작년 12월...
'애경家 3세' 채문선, 유튜브 폐쇄…제주항공 참사 여파? 2025-01-02 13:55:30
이후 매일유업 외식사업부, 애경산업 마케팅 직무 등을 거치며 실무를 익혔다. 2013년 세아그룹 오너가 3세 이태성 세아홀딩스 대표(당시 상무)와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탈리다쿰을 운영하면서도 가수로 활동했다. 지난해 6월 디지털 싱글앨범 ‘하얀 민들레’를 발매하기도 했다. 김예랑...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신임 대표 선임 2025-01-02 10:57:50
유통 대기업과 주요 소비재 브랜드, 소상공인과 협업해 운영하는 장보기·쇼핑 서비스의 입점 업체를 더 확대하며 인공지능(AI) 기술력을 기반으로 배달 품질도 높인다. 주력 사업인 음식 배달에서는 새로운 식문화 추세를 반영해 입점 업체들이 더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기술과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 음식...
"K-푸드 열풍 이어간다"…식품사, 해외 공장 짓고 시장 발굴 2025-01-01 07:01:00
'새로'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2023년 12월 미국 주류회사 갤로와 글로벌 파트너십 업무 협약을 맺은 뒤 갤로의 유통망을 활용해 미국 전역의 주류 전문 판매점 1만여 곳에 소주를 입점시켰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해외 매출 비중을 오는 2028년까지 약 45%까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