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셔널지오그래픽' 더네이쳐홀딩스, 테일러메이드 인수 참여[마켓인사이트] 2021-06-13 17:57:12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메탈우드·아이언 등 골프장비 부문에선 글로벌 1위, 골프공 분야에선 글로벌 3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판권을 확보해 의류 등 패션상품을 선보여 20~30대 젊은층에서 큰 인기를 얻어 성장했다. 전세계 유일한 내셔널지오그래픽 ...
[마켓인사이트]깜짝 '빅딜' 센트로이드PE, 테일러메이드 인수 구조 어떻게 짰나 2021-05-11 18:35:11
별 시장점유율은 메탈우드(10%), 아이언(5%), 퍼터(6%), 웻지(2%) 수준이다. 테일러메이드는 한국 시장에서 3년 내 2배 이상 성장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테일러메이드가 보유 중이던 테크·의류·악세사리·매니지먼트 자회사 등 10곳 가량의 브랜드 및 라이센스, 투자 자산 등도 함께 포함될 예정이다. 현재...
토종 사모펀드, '테일러메이드' 인수…세계 3대 골프업체 중 2곳이 한국품에 2021-05-11 17:40:51
골프용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메탈우드·아이언 등 골프장비 부문에선 글로벌 1위, 골프공 분야에선 글로벌 3위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회사 매출 구성 대부분도 메탈우드(39%), 아이언(30%), 골프공(13%)에서 나온다. 전통적인 강자로는 드물게 빠른 성장 속도와 추가적인 사업영역 확대 가능성 등이 과감한 베팅의...
'50살 빈티지 조명' 하나로 미드센추리 모던 완성 2021-04-15 17:41:07
해도 빈티지 조명을 찾는 사람은 너도나도 우드 베이스에 화이트 톤의 리넨 셰이드(갓)가 결합된 따뜻한 분위기의 데스크 램프를 택했다. 그러나 요즘은 시대의 감수성이 녹아 있는 개성 있는 조명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빈티지 조명 판매 업체인 메종드마리의 윤혜승 대표는 “우주 세계에 대한 관심이 늘었던 ‘스페...
거리 위해 꼿꼿이 머리 세우는 아이언…30도 로프트·피칭 웨지 잇따라 2021-03-23 15:12:30
어느새 아이언보다 유틸리티와 우드를 들어야 하는 경우가 늘어난다. 첨단 기술을 적용한 ‘비거리 아이언’이 필요해지는 이유다. 용품사들도 멀리 똑바로 가는 비거리 아이언을 속속 선보이며 골퍼들을 자극하고 있다. ‘짤순이’ 드라이버 탓에 손해 본 거리를 아이언으로 벌충하려는 아마추어 골퍼가 늘면서 벌어진...
노루페인트, 셀프페인팅 조명 ‘팬톤페인트X루미르 커브램프’ 출시 2020-12-21 15:08:40
세밀하게 계산해 골랐다. ‘팬톤페인트 우드&메탈’은 일반 수성페인트 대비 부착력이 우수하고, 스크래치와 물에 잘 견뎌 철제 소품에 칠하기 적합하다.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조명을 켜지 않을 때도 자석을 이용해 메모보드와 사진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다. 소품이나 안경을 걸쳐...
LG하우시스 "코로나시대 인테리어 키워드는 '집'" 2020-12-15 18:39:39
트렌드로 스톤, 우드, 메탈 등의 소재를 최대한 활용해 갤러리 같이 꾸민 미니멀한 공간이 유행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래니스 코티지'는 도시 아파트에서 성장한 소비자들의 전원 생활에 대한 로망을 담은 버섯, 나비, 들꽃 등 동화적인 모티브의 복고풍 감성요소를 결합한 디자인이 주목 받을 것을...
LG하우시스 "코로나 시대 집을 캠프·갤러리처럼" 2020-12-15 11:00:05
우드, 메탈 등 소재를 최대한 활용해 갤러리처럼 꾸민 작은 공간이 유행할 것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그래니스 코티지는 도시에서 성장한 소비자들이 전원 생활에 대한 동경을 담아 버섯, 나비, 들꽃 등 동화적인 주제와 복고풍 요소를 결합한 디자인에 주목할 것이라는 의미다. 이번 온라인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에는...
LG하우시스, 상업공간 바닥재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출시 2020-12-10 15:37:14
아티스트리’를 10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우드-메탈, 스톤-메탈 등 서로 다른 소재를 조합한 패턴으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제품(타일 한 장) 사이즈를 기존 대비 2배로 키워 우드, 스톤 등 패턴을 기존 타일 바닥재보다 더 크고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고밀도 표면처리제로 제품 표면을 2중 코팅해 스크래치에 강한 게...
[게시판] LG하우시스, 상공간 바닥재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출시 2020-12-10 13:18:33
제품은 우드·메탈, 스톤·메탈 등 서로 다른 소재를 조합한 디자인으로 제품 사이즈를 기존 대비 2배로 키워 패턴을 더 크고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고밀도 표면처리제로 제품 표면을 이중 코팅하는 등 기술로 내구성을 강화했고, 기존 바닥재를 그대로 둔 상태에서 덧시공이 편리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