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IPO 인사이트] ‘원더브라’ 유통 엠코르셋, 중국 진출로 매출 확대 계획 2018-07-13 13:35:00
국내 속옷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은 ‘원더브라’다. 미국 속옷회사인 헤인즈 브랜즈(hbi·hanes brands inc)의 전략적 파트너로 한국과 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독점판권을 보유한 엠코르셋은 2009년 국내에 hbi의 브랜드인 원더브라를 런칭,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 3448억원을...
엠코르셋, 공모가 1만1,500원 확정…기관 경쟁률 766대 1 2018-07-11 14:08:38
물류센터 이전 등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엠코르셋은 현재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등 1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를 운영중입니다. 엠코르셋의 일반투자자 청약은 전체 공모 물량의 20.0%인 50만3,700주로,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 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같은 달 23일 코스닥 시장 상장 예정이며,...
엠코르셋, 공모가 1만1500원에 확정…경쟁률 766대1 기록 2018-07-11 13:55:35
이전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엠코르셋은 현재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등 1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중국과 동남아로 해외 시장을 넓히기 위한 전략적으로 나서고 있다. 중국 언더웨어 시장에서도 온라인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온 국내 시장 경험을 살리고 있다. 중국 언더웨어 시...
[이번주 공모주] 올릭스·엠코르셋 등 3곳 일반 청약 2018-07-08 18:19:25
총 24만 주가 배정됐다. 대표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원더브라’ 브랜드로 알려진 속옷 전문기업 엠코르셋은 12~13일 일반 청약을 받는다. 희망 공모가 범위는 1만100~1만1500원으로 확정 공모가를 11일 공시할 예정이다. 엠코르셋은 미국 hbi(hanes brands inc)의 아시아 전략 파트너로, hbi가 보유한 기능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03 15:00:01
'원더브라' 매출 급성장…엠코르셋 23일 코스닥 상장 180703-0669 경제-013514:46 코스맥스, 화장품 용기 조립 장치 특허 취득 180703-0671 경제-013614:47 나이벡, 유도만능 줄기세포 제조방법 미국 특허 취득 180703-0674 경제-013714:48 "항공사고 아니냐?"…사흘째 '기내식 대란'에 승객 불만 고조...
[미리보는 IPO] 엠코르셋 "글로벌 대표 언더웨어 기업 도약" 2018-07-03 14:53:51
‘원더브라 몰’과 ‘브라프라 몰’을 오픈하고 중국 내의 시장 온라인 사업을 전개한 바 있으며, 최근 글로벌 언더웨어 업체인 HBI(HANESBRANDS Inc.)과 제휴를 맺었습니다. 문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 창출되는 매출만으로는 성장에 한계가 있다" 며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수익 다변화가 회사의 성장에 원동력이 될...
'원더브라' 매출 급성장…엠코르셋 23일 코스닥 상장 2018-07-03 14:46:14
매장 등을 구축하면서 성장해왔다. 특히 '원더브라' 브랜드를 도입한 이후 매출 증가 속도가 빨라졌다. 엠코르셋은 19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원더브라의 작년 매출 비중이 43%로 절대적으로 크다. 엠코르셋은 세계 최대 언더웨어 업체인 헤인스브랜즈(HBI)와 제휴를 통해 원더브라의 한국·중국 판매권을...
[상장예정기업]엠코르셋 "상장 통해 중국 키플레이어 업체로 성장할 것" 2018-07-03 14:22:01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현재 브라프라닷컴과 원더브라몰, 플레이텍스 전용쇼핑몰의 회원 수는 57만명에 달한다. 2015년 전체 온라인 쇼핑 매출의 18.8%였던 자사 온라인몰 매출 비중은 지난해 32.5%로 증가했다. 문 대표는 "자사몰 영업이익률은 35%로 높은 편으로 수익성 및 안정성을 제고하기 위해 판매 비중을 더...
[레디 큐! IPO]엠코르셋 "5년후 매출 5000억 달성…한국형 빅토리아시크릿 만들 것" 2018-06-19 11:33:07
브라(저스트마이사이즈), 초경량 브라(크로커다일 이너웨어) 등 브랜드를 전개해 모든 연령층의 입맛에 맞췄다."한 브랜드만으로는 다양한 취향을 맞추기 어려울 것이라는 판단에 처음부터 다브랜드 전략을 폈습니다. 과거 20대에 르페나 키스리퍼블릭 등 접한 여성 소비자들이 현재는 저스트마이사이즈나 플레이텍스...
[마켓인사이트]‘원더브라’의 엠코르셋 7월 코스닥시장 입성 2018-06-07 15:29:46
브랜드로는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등이 있다. 엠코르셋은 원더브라 등이 홈쇼핑 채널을 통해 인기를 끌면서 성장했다. 지난해 엠코르셋이 홈쇼핑을 통해 올린 매출 비중은 64.3%였다. 2016년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 입점하며 중국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엠코르셋의 지난 1분기 매출은 238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