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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앤맘, '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 출시…베이비 스킨케어 3종 2025-01-13 10:02:44
▲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바디워시 등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아이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 '피토세린®'을 담고 있다. 기획 세트는 지난 2일 개봉한 '뽀롱뽀롱 뽀로로'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바닷속 대모험' 속 캐릭터를 적용해 '보습은...
美 가전매장 '명당' 차지한 LG 세탁기…'코어테크'로 현지 공략 2025-01-12 10:00:01
정중앙에는 LG전자의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와 일체형 세탁건조기 '워시콤보'가 나란히 자리 잡고 있었다. 김성택 LG전자 미국법인 생활가전 영업실 실장은 "(제품 전시 명당으로 불리는) '골드 스팟'은 돈 주고도 살 수 없다"며 "로우스가 인정한 업체에만 주어진다"고 말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향수 '셀바티코', 25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5-01-09 16:16:10
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유진자산운용, 아주IB투자, 퓨처플레이 등이 참여했다. 셀바티코는 글로벌 조향 기업인 로베르테(Robertet)와 협업해 향수를 비롯한 프래그런스 제품을 개발, 프랑스 현지에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로베르테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농업부터 향료 추출,...
BHSN, 글로벌 정보보안 인증 취득 [Geeks' Briefing] 2025-01-09 15:57:54
25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프랑스 헤리티지 기반 프래그런스 브랜드 셀바티코를 운영하는 본작이 25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유진자산운용, 아주IB투자, 퓨처플레이 등이 참여했다. 셀바티코는 글로벌 최대 조향 기업인 로베르테와 협업해 향수를 비롯한 프래그런스 제품을 개발,...
'바디프랜드 경영권 분쟁' 한주희, 두 번째 구속 심사 출석 2025-01-09 11:13:33
7월 사모투자 합작회사를 설립해 바디프랜드 지분을 인수했다. 이후 양측은 경영권 다툼을 벌이다가 회삿돈을 유용했다며 고소전을 벌였다. 강 씨와 스톤브릿지 측은 한 씨가 정관계와 법조계 로비를 명목으로 약 23억 원을 챙기고, 두 달 치 고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비를 법인카드로 결제하는 등 회삿돈을 유용했다며...
'5000원 다이소 화장품' 불티나는데…"더는 못 버틴다" 비명 2025-01-02 11:27:48
폼 200㎖(1000원↑), 토탈 리커버리 바디 에센셜 오일 200㎖(2000원↑) 등 주요 제품의 가격을 최대 2000원 인상했다. 비욘드는 다음달 1일 13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2000원 올리는 데 이어 오는 5월 1일에는 4개 제품 가격을 최대 1000원 인상한다. 숨은 전날 '선어웨이', 마이크로A', '타임에너지',...
"미리 사둘 걸"…새해 화장품 매장 갔다가 '화들짝' 2025-01-02 10:20:26
6천원 인상되는 제품은 1개로, 오휘 더 퍼스트 제네츄어 립스틱·립밤 듀오 홀리데이 에디션이 8만5천원에서 9만1천원이 됐다. 다음 달 1일부로는 4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5천원 올린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 50㎖이 12만5천원으로 5천원 인상되고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3만2천원으로 2천원...
화장품 가격 오른다…새해 가격 줄줄이 인상 2025-01-02 10:04:27
라인의 제품 가격을 최대 6천원 인상했다. 가격이 6천원 인상되는 제품은 1개로, 오휘 더 퍼스트 제네츄어 립스틱·립밤 듀오 홀리데이 에디션이 8만5천원에서 9만1천원이 됐다. 다음 달 1일부로는 4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5천원 올린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 50㎖이 12만5천원으로 5천원 인상되고 오...
세라젬-바디프랜드 "경쟁사 충성고객 잡아야 내가 산다" 2025-01-01 17:13:10
신제품을 내놓은 데는 실적 감소에 따른 위기감이 자리 잡고 있다. 바디프랜드 매출은 2021년 6110억원을 정점으로 2022년 5436억원, 2023년 4196억원으로 줄었다. 기존 제품군으론 더 이상 시장 저변을 확대하기 어렵다는 판단이 작용했다. 세라젬도 마찬가지다. 1999년 의료기기 안마베드로 시작한 이 회사는 2020년 매출...
"남이 떡이 커보이네"…안마의자 톱2의 '시장 뺏기' 경쟁 치열 [中企 라이벌 열전] 2025-01-01 09:00:02
제품을 대중화한 바디프랜드는 매출이 2013년 785억원에서 이듬해 1438억원으로 두 배가량 뛰었다. 하지만 2021년 6110억원을 정점으로 2022년 5436억원, 지난해 4196억원까지 줄었다. 기존 제품만으로는 더 이상 저변을 확대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배경이다. 세라젬도 마찬가지다. 1999년 의료기기 안마베드로 시작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