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42형 올레드 TV 국내 출시 2022-04-13 09:18:08
13일 밝혔다. 이달 말부터는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본격 판매한다. LG전자는 재작년 출시한 48형 올레드 에보에 이어 이번 42형 올레드 에보가 중형급 TV 시장 수요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42형의 작은 화면 크기에 4K 해상도를 구현했다. 화소 밀도는 80형대...
LG전자, 테이블에 놓고 식물 키우는 '틔운 미니' 내놨다 2022-03-03 10:38:58
미니는 이날부터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과 네이버쇼핑, 카카오메이커스, 오늘의집, 29cm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1000대 한정 판매된다. 17일부터는 LG 베스트샵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9만9000원이다. 신상윤 LG전자 스프라우트컴퍼니 대표는 "LG 틔운 미니는 집 안의 원하는 공간을 싱그러운 초록...
피부탄력 개선부터 진정까지 하나로…LG 프라엘 신제품 2종 출시 2021-10-04 10:00:04
함께 출시한다. LG전자는 오는 11일부터 온라인브랜드샵에서 LG 프라엘 신제품 2종의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와 에센셜 부스터의 가격은 각각 79만9천원, 39만9천원이다. LG전자 오상준 홈뷰티사업담당은 "차별화된 효능과 안전성은 물론 사용 편의성까지 개선한 LG 프라엘 신제품은...
'키덜트 대표주자' 레고, 코로나19 확산에 '함박웃음' 2021-09-28 22:24:43
등 자체 브랜드샵을 확대했다. 뉴욕에 문 연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슈퍼마리오, 해리포터, 세계 유명도시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놓았다. 플래스십스토어는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의 장으로 활용됐다. 올해 6월엔 2년 안에 재활용 플라스틱 음료수병을 활용해 레고 블록을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토니모리,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20억...흑자 전환 2020-02-13 16:46:10
있다. 아울러 지난해부터 기존 사업인 국내 브랜드샵과 성장채널(면세·신채널·해외)의 매출구조를 50:50으로 변경하고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ODM(제조자개발생산)의 사업 구조 또한 연결 매출액에 대한 기여폭이 5% 대에 근접하도록 개편하고 있어 올해 성장채널에서의 매출 증가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모레퍼시픽, 내년 면세점 성장률 20%대… 목표가↑" 2019-11-29 07:52:22
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양지혜 연구원은 "내년 핵심 채널인 면세점 성장률을 14.7%에서 20%로 조정 반영한다"며 "설화수는 윤조 에센스 중심에서 고가 라인인 자음생 에센스와 진설라인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성공적으로 가격 포지셔닝이 상향되고 있다"고...
아모레퍼시픽 '깜짝 실적'에…K뷰티 '어게인 2014' 기대감 2019-11-01 10:44:32
멀티브랜드샵 위주로 채널 전략을 수정한 점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주요 브랜드의 온라인 채널 노출 확대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박현진 DB금융투자 연구원은 "채널별로는 면세가 전년 동기 대비 47% 성장하고, 온라인은 50% 이상 늘어나는 등 매출 성장세가 예상보다 강했다"며 "중국은...
리빙 토탈샵 보니타하우스 건대점, 오픈기념 대규모 할인행사 `최대 80%` 2019-09-27 10:00:00
리빙 토탈 브랜드샵 보니타하우스 롯대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신규 오픈기념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에 입점한 보니타하우스가 건대스타시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브랜드부터 유명 수입 주방 테이블웨어까지 현대인의...
대전 도안신도시 `CGV가수원점` 8월 30일 오픈… 개관식 후 첫 타임, 전관 선착순 무료상영 2019-08-29 16:21:57
KD-U프라자는 보고, 듣고, 먹고, 사고, 노는 원스톱 컬처 라이프가 가능하다. 2030세대의 새로운 문화트렌드인 락볼링장과 고퀄리티 대형뷔페가 저층에 위치해 있으며, 휴식과 만남의 장소인 옥상정원 및 카페가 조성돼 있다. 또한 미용실, 피부관리샵, 플라워샵, 패밀리 레스토랑, 패션의류, 아웃도어 브랜드샵, 오락실...
2Q 예상 순이익증가율 1위 화장품주는 클리오. 왜? 2019-07-16 10:31:11
up클리오의 올해 2분기 실적 성장의 주요 원인은 클럽클리오를 비롯해 에이치앤비채널, 수출, 면세 실적이 호조를 띠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4분기부터 신제품 효과로 대부분의 채널에서 매출 성장세가 회복되는 국면을 보였다. 올해 2분기는 신제품 판매 호조로 일부 에이치앤비채널 내에서 점유율 상승을 동반함과 동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