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화려하게 포장한 특색 없는 기획, 넷마블 '레이븐2' 2024-06-01 11:00:00
MMORPG 중 최상위권이다. 문제는 레이븐2가 이런 비주얼에 들어간 노력이 아깝다고 느껴질 정도로 새로움도 혁신도 없는 게임이라는 점이다. 전투 방식은 자동 전투를 켜놓고 제자리에 말뚝처럼 선 채로 스킬을 난사하는 전형적인 리니지라이크식 전투다. 넓은 오픈 월드에서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그저 필드에...
이랜드 '가성비 DNA' 고물가에 빛났다 2024-05-24 19:09:44
2~3개가 들어간 생망고케이크를 1만99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SNS에선 “특급호텔 망고케이크 가격의 5분의 1인데 맛은 오히려 낫다”는 평가가 나왔다. 신라호텔과 롯데호텔 등의 망고케이크 가격은 10만원 안팎이다. 지난 4월 출시된 대전 성심당의 망고시루케이크(4만3000원)와 비교해도 저렴하다.○싼데 품질은...
10만원짜리가 2만원…'초저가' 망고 케이크에 뒤집어졌다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5-24 16:15:44
더 뛰어난 워킹화이랜드월드 패션부문도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 스파오를 통해 초저가 가성비 전략을 펼치고 있다. 슈즈 브랜드 ‘슈펜’은 워킹화 컴피이지를 내세워 흥행 몰이를 하고 있다. 컴피이지 가격은 3만원 수준으로 10만원이 훌쩍 넘는 아디다스, 스케쳐스, 호카 등의 워킹화 대비 훨씬 저렴하다. 반면...
따라할 순 있어도 흉내낼 순 없다…에르메스 장인정신 2024-05-23 18:39:00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개막해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아무나 가질 수 없고, 그래서 욕망하는’ 에르메스의 핵심 경쟁력이 곧 장인이요, 세대와 국경을 뛰어넘은 이들이 곧 에르메스의 미래라는 것을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알리고 있다. 과거의 기술이 현재에도 유효하며 계속 진화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던지고...
류승완 감독 "베테랑2, 선과 악 아닌 각자의 정의가 대결" 2024-05-22 00:00:02
류승완 감독 "베테랑2, 선과 악 아닌 각자의 정의가 대결" '베테랑 2'로 첫 칸영화제 레드카펫…"너무 긴장했다가 홀가분" "하려는 얘기, 영화 안에서 다 해…3편, 9년 안에는 만들 것" (칸=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너무 긴장했더니 입안이 바짝 말라서 감격하고 뭐고 사실 없었어요." '베테랑2'로...
최강창민 '늦바람' 들게 한 '벤자민 버튼'…"삶 아름답게 정의해드립니다" [종합] 2024-05-16 18:54:16
작품은 오랜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 11일 개막, 월드 프리미어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이날 조광화 연출은 공연에 퍼펫을 쓴 이유에 대해 "'벤자민 버튼'의 이야기가 매혹적이었지만 무대에서 할 수 없는 이야기였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전 연령을 보여줘야 의미 있는 작품인데, 무대에서는 CG를 쓸 수도...
임영웅·샤이니 '매진 또 매진'…5월 공연계, 바쁘다 바빠 2024-05-04 06:20:01
기록한 공연들이 몰려온다. 포문은 NCT 드림이 열었다. NCT 드림은 지난 2일을 시작으로 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23년 6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더 드림 쇼2 : 인 유어 드림' 이후 약...
피원하모니, 제대로 노는 팀이다…실력·재미 다잡은 '공연 강자' [리뷰] 2024-04-28 19:34:31
SEOUL)'을 개최했다. 전날에 이은 2회차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피원하모니의 두 번째 월드투어다. 지난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공연했던 피원하모니는 올림픽홀로 공연장을 키워 한층 넓어진 팬덤 규모를 자랑했다. 실제로 이틀간의 공연에 무려 4500명의 관객이 운집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상잇슈] 풀무원 '순감자칩·순고구마칩'·대상 '식물성 크림치즈' 2024-04-27 07:00:03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폴더가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야생화에서 영감받은 자연 색상을 적용한 트레일 러닝화로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 냉감...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디자인을 내세워 성공적으로 진입했죠." 삼성전자가 '가전 제품의 발상지'이자 보수적인 유럽 빌트인 가전 시장에 인공지능(AI) 가전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시내에 위치한 대표적인 가전 유통 '미디어월드'의 체르토사점을 찾았다. 밀라노에 있는 미디어월드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