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고' 까다로운 국내 법제도…"노동전문가 적극 활용해야" [율촌의 노동법 라운지] 2024-10-24 07:00:01
후 법무법인(유) 율촌 노동팀에 지난 2019년 합류하였다. 징계/해고/임금/불법파견/근로자성 등에 관한 전통적인 노동 송무 및 자문 업무에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M&A Deal의 HR 부문에도 다수 관여하였고, 외국기업의 자문·송무도 주요 업무로서 수행하여 왔다. 또한 성희롱/괴롭힘 사건, 노조 및...
여성에겐 공포 그 자체 …유방암 흉터 걱정 사라지나 [건강!톡] 2024-10-22 11:19:31
유병자는 243만 4089명으로 국민 21명당 1명이, 65세 이상에서는 7명당 1명이 암을 앓고 있거나 앓았던 병력이 있었다. 여성 유병률 2위인 유방암의 경우 생존율은 93%가 넘는다. 하지만 전통적인 방법으로 전절제 수술을 받게 되면 가슴에 큰 흉터가 남고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힘들어 환자들은 걱정을 넘어 트라우마까지...
아일릿 "라이브 실력 논란? 의견 새겨듣고 더 많이 노력" 2024-10-21 17:11:22
'아윌 라이크 유(I'LL LIKE YOU)'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아일릿의 라이브 실력 논란과 관련한 질문이 나왔다. 이에 이로하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새겨듣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라이브에 세세한 디테일까지 체크하며 연습해 많은 노력을 쏟았다. 앞으로도 계속해...
"삶은 놀랍고 좋은 것…그래서 축제이자 선물" 2024-10-20 17:04:03
담깁니다. 제가 보고, 경험하고, 이해하는 것들이요.” 그렇다면 그가 바라보고 작품에 담으려는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 “축제이자 선물”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삶은 좋은 것이고 놀라운 것입니다. 이번 전시의 이름인 ‘Feelings’처럼 관객이 작품을 보고 강렬한 감정을 느끼길 바랍니다. 유쾌함, 수치심, 죄책감...
앙리 비빔밥 좋아한다더니…'유비빔' 등장에 모두 깜짝 [영상] 2024-10-19 14:25:44
출연한 '비빔대왕' 유비빔씨가 앙리를 비롯한 여러 전설들을 지휘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앙리는 19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카, 안드리 셰우첸코, 라렌스 셰도르프와 함께 유씨의 지휘 아래 비빔밥을 비비고 있는 영상을 올렸다. 이들은 이색적인 경험이 신기하고 재밌는 듯 모두 환하게 웃는...
SFO 음악감독 김은선, 2031년 시즌까지 계약 연장 2024-10-18 15:01:36
따스함을 불어넣어 각 작품을 마치 처음 경험하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샌프란시스코 오페라가 두 번째 세기를 맞이하며 소중한 유산을 계승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데 김은선과 함께 하는 것은 특권"이라고 덧붙였다. 김은선은 SFO를 이끌고 다음 해 가을 시즌,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선보이는 바그너의...
삼성화재, 대학생 영패널 영입 등 세대별 '고객패널 제도' 운영…AI 도입해 상병심사 등 신속 처리 2024-10-15 16:32:02
우량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삼성화재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각과 니즈를 파악하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소통 제도를 운영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덕분으로 풀이된다. 삼성화재는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고객패널 제도’, 고령층 및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큰글씨 서비스’ 등을 도입하며...
LG유플러스,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혜택 강화 2024-10-15 09:00:03
제작한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2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가입자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KT, 장기 고객 가족 대상 '초대드림 캠핑' 성료 2024-10-13 15:59:07
행사도 KT닷컴과 패밀리박스·Y박스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이번 장기고객 초대드림 이벤트에선 일상에서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AI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29CM, 연내 거래액 1조원 넘나···9월 거래액 70% ↑ 2024-10-11 14:24:21
유라고 등 여성 패션 브랜드와 △마크모크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드오일 △썸웨어버터 등 잡화 브랜드의 참여로 행사 규모가 2배 이상 확대된 것이 흥행에 주효했다. 여기에 29CM의 여성 패션 큐레이션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이구갤러리’도 거래액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9월 새롭게 오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