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쇼핑·카카오쇼핑라이브 봄맞이 행사…최대 94% 할인 2024-02-19 09:26:54
1주일 동안 매일 오후 5시에 가공식품, 가전, 이너뷰티, 여행·e쿠폰, 리빙·유아동, 패션·스포츠, 신선식품 카테고리 할인 기획전을 차례로 진행한다. 특별 할인가인 '톡딜가'에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자가 공유한 상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결제 금액 3%(건당 최대 1만...
한 번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에…국내 정수기 유일 'CES 혁신상' 2024-02-13 16:06:22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혁신상을 받았다. 국내 정수기 브랜드 가운데 이 상을 받은 건 SK매직이 유일하다. 제품에는 ‘올 직수시스템’이 적용됐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직수로 공급한다. 직수형 제품은 물을 탱크에 저장했다가 내보내는 탱크형 제품에 비해 물맛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설연휴 끝, 이제 봄맞이'…신세계 이커머스, 리빙·육아 특가전 2024-02-13 09:04:07
특가전 SSG닷컴, 첫 '리빙 쓱세일'…G마켓, 상반기 최대 '베이비&키즈페어'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새 학기와 이사, 결혼 시즌 등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SSG닷컴은 오는 18일까지 가구, 가전, 인테리어 상품에 혜택을 집중한 '리빙...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2024-02-10 07:00:04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판교점에서는 유아동 브랜드 '핑크퐁' 팝업스토어를 연다. 행사장에는 나만의 핑크퐁을 만들 수 있는 색칠 놀이와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 거리가 마련돼있다. 신촌점은 '리빙 선물 제안전'을 열고 가전, 식기, 침구 등을 할인한다. ▲ 롯데마트 = 14일까지 다양한 설...
위메프, 1월 해외직구 거래액 107% 급증 2024-02-08 16:28:04
디지털가전과 식품·건강, 유아동·출산 카테고리 상품이 많이 팔렸다. 위메프는 지난달 글로벌 사업본부를 신설하고 ‘직구족’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 취급 브랜드를 늘리고 단독 상품을 개발하는 등 특화 서비스를 꾸준히 강화할 계획이다. 직구 관련 할인 행사도 확대한다. 9일부터 사흘간 미국·유럽·중국 등...
[주말N쇼핑] 설 명절 2주 앞으로…유통업계, 선물세트 판촉대전 2024-01-27 07:00:02
유아동 한복대전과 주방용품대전도 있다. ▲ 쿠팡 =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가전·디지털 세일 위크'를 열어 삼성전자와 LG전자, 애플, 쿠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 11번가 = 다음 달 6일까지 '설레는 혜택날' 행사를 열어 630만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베베숲, ‘2023 브랜드 선호도 조사' 아기 물티슈 부문 1위 2023-12-27 15:40:37
영유아 용품 물티슈 부문에서 브랜드 선호도 62%라는 지지를 받으며 2017년부터 7년 연속 브랜드 선호도 1위의 자리를 지키게 됐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육아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육아맘과 예비맘에게 올바른 소비 기준을 마련하고자 2013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이제는 온라인 쇼핑이 대세…구매 비중 절반 넘었다" 2023-12-15 08:48:08
구매 채널이 달랐는데 반려동물용품(17.7%), 건강기능식품(17.4%), 디지털·가전제품(14.7%), 뷰티제품(13.3%), 패션잡화(12.9%), 여가·스포츠용품(12.4%), 패션의류(11.6%), 유아동용품(9.5%)은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이 구매했다. 식품(30.0%)과 생활용품(18.9%)은 대형마트 구매 비중이 높았고 명품은 백화점(30.5%),...
소비자 절반 "쇼핑할 때 가격부터 본다" 2023-12-13 10:13:31
많았다. 반면 명품, 건강기능식품, 유아동용품에서는 가격이 구매 고려 요소 중 3위를 기록해 다른 품목보다 영향을 덜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명품은 브랜드와 디자인이 구매를 결정할 때 고려 대상으로 꼽혔고, 건강기능식품과 유아동용품의 경우 기능·성능과 품질·성분·소재를 가격보다 더 중요하게 봤다. 구매...
"10명 중 4명은 쇼핑할 때 가격부터 따진다" 2023-12-13 09:47:54
많았다. 반면 명품, 건강기능식품, 유아동용품에서는 가격이 구매 고려 요소 중 3위를 기록해 다른 품목보다 영향을 덜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명품은 브랜드와 디자인이 구매를 결정할 때 고려 대상으로 꼽혔고, 건강기능식품과 유아동용품의 경우 기능·성능과 품질·성분·소재를 가격보다 더 중요하게 봤다.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