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빔면 강자' 팔도, 농심에 따라잡힐라…확 줄어든 격차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14 09:00:01
이름을 올렸다. 육개장사발면(29.8%), 팔도왕뚜껑(17.2%), 진라면(13.3%) 순이다. 지난주 2위에 이름을 올렸던 신라면은 이번주 12.9%의 구매경험도를 기록하며 4위를 차지했다. 액상커피 시장에서는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19.1%), 롯데칠성음료 칸타타(14.3%),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2.5%) 순으로 구매경험도가 높았다....
이마트 우유에도 밀린 남양유업…배홍동은 진비빔면 다시 눌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07 09:37:49
용기라면 시장에서는 농심 제품이 1,2위에 나란히 올랐다. 구매경험도는 육개장사발면(25.6%), 신라면용기(14.9%), 팔도 왕뚜껑(14.5%) 순이다. 편의점 컵·캔커피로 불리는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은 혼전이 계속되고 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롤스가 지난주에 이어 1위(21.8%), 롯데칠성 칸타타는 13.5%로...
농심 "더 이상은 못 버텨"…라면값 1년 만에 또 올린다 2022-08-23 21:55:41
농심은 신라면뿐 아니라 짜파게티 안성탕면 육개장사발면 새우깡 양파깡 등 주요 제품을 가격 인상 검토 대상에 포함해 내부 논의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밀가루와 팜유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더 이상 버티기 어려운 수준으로 상승해 제품 가격을 인상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라며 “인상 대상과 인상률, 인상 시기는 아...
신라면·짜파게티·새우깡 추석 뒤 가격 오른다 2022-08-23 21:03:51
아니라 짜파게티, 안성탕면, 육개장사발면, 새우깡, 양파깡 등 주요 제품들을 가격 인상 검토 대상에 포함해 내부 논의를 진행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농심 관계자는 "밀가루와 팜유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더이상 버티기 어려운 수준으로 상승해, 제품가격을 불가피하게 인상하는 방안을 내부에서 논의 중"이라며...
"일본 제치고 美서 1등할 것"…'진격의 K라면' 생산 늘린다 2022-05-02 22:00:01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동원 농심 회장(사진)은 임직원에게 일본 토요스이산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오를 것을 주문했다. 신 회장은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공략에 속도를 더해줄 기반"이라며 "일본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고급 라면으로 日기업 제칠 것"…신동원, 美시장 1위에 도전장 2022-05-02 17:20:14
농심은 제2공장에서 신라면과 신라면블랙, 육개장 사발면 등 미국 시장에서 수요가 많은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연간 생산량이 3억5000만 개에 이르는 제2공장이 준공됨에 따라 농심은 미국에서 제1공장을 포함해 연간 8억5000만 개의 라면 생산이 가능해졌다. 신 회장은 준공식에서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
신동원 농심 회장 “美 라면시장서 일본 제치고 1위 될 것” 2022-05-02 15:52:28
제2공장에서 신라면과 신라면블랙, 육개장 사발면 등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연간 생산량이 3억5000만개에 이르는 제2공장이 준공됨에 따라, 농심은 미국에서 제1공장을 포함해 연간 8억5000만개의 라면 생산이 가능해졌다. 신 회장은 준공식에서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농심, 美 제2공장 준공…신동원 "미국 '1등 라면' 만든다" 2022-05-02 15:04:53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준공식에서 신 회장은 미국 라면 시장 1위 일본 토요스이산을 꺾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도전하자고 당부했다. 신 회장은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공략에 속도를 더해줄 기반"이라며 "일본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라면에 김치까지 '해외공장 가동'… K푸드, 잘나가자 '자신감 폭발' 2022-04-11 21:00:08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농심은 기존 공장을 다품종 소량생산 체제로 운영하며 두 공장에서 연간 총 8억5000만개의 라면을 만들 수 있게 됐다. 현지에서 인기 있는 주력 제품 물량을 확충해 미국 시장 선두권인 일본 도요스이산, 닛신 등을 제친다는...
한 달 라면 6봉지 먹는 한국인, 최선호 브랜드는? 2022-03-29 11:14:30
120g`이 조사대상 라면 중 총 구매금액의 8% 차지하며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모습이다. 이 밖에 `농심 올리브 짜파게티 140g`(7%),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120g`(6%), `농심 육개장 사발면 86g` (5%) 등이 뒤를 이었다. 와일즈앱은 "지난 1월과 2월 한국인이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