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음악 사업의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커머스 부문은 FW시즌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뷰티, 패션 등 고마진 상품과 신규 브랜드 입점, 편성을 확대하며 수익성을 강화한다. 이와 함께 CJ온스타일의 하반기 시그니처 행사인 '컴온스타일(10월)', '온스타일 패션위크(11월)', '온스타일...
카카오 3분기 실적 주춤…매출 4% 줄어든 1조9천214억원(종합2보) 2024-11-07 10:50:54
9천79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 하락했다. 음악 부문 뮤직 매출액은 8% 감소한 4천709억원, 스토리 매출액은 12% 줄어든 2천187억원이었다. 카카오는 "플랫폼 부문은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콘텐츠 부문은 기저 효과의 영향을 받았다"며 "최근 콘텐츠 부문에서 비핵심 사업을 지속 정리 중이며, 이를...
변우석·아이유·안유진·박은빈 총출동…400조 퇴직연금 유치전 후끈 2024-11-05 10:19:54
농협은행’으로 상품의 높은 안전성과 세심한 고객 관리 등에 강점이 있다고 은행은 설명했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달 중순부터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출연하는 퇴직 연금 광고를 시작했다. 퇴직 연금에 대한 고객의 질문에 아이유가 응대하는 방식이다. 우리은행은 ‘우리 연금 프렌즈’라는 제목으로...
아이유·변우석·안유진·박은빈 총출동…은행 퇴직연금 유치전(종합) 2024-11-05 09:39:03
투자 상품 157개 이상 등 인프라를 강조하고, 수시 수익률 피드백 등에 방점을 찍었다. 하나은행도 가수 안유진이 출연하는 광고 캠페인을 지난달 초부터 시작했다. 구체적인 상품을 소개하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탈피해 게임 배경음악 같은 멜로디로 '연금하면 하나은행'이라는 노랫말을 반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유·변우석·안유진 '정면 충돌'…퇴직연금이 도대체 뭐길래 2024-11-05 07:51:49
프렌즈'라는 제목으로 연금 전문가 168명, 투자 상품 157개 이상 등 인프라를 강조하고, 수시 수익률 피드백 등을 강조했다. 하나은행도 가수 안유진이 출연하는 광고 캠페인을 지난달 초부터 시작했다. 그간의 상품을 소개하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게임 배경음악 같은 멜로디로 '연금하면 하나은행'이...
아이유·변우석·안유진 총출동…은행 퇴직연금 유치 대전 2024-11-05 06:15:00
투자 상품 157개 이상 등 인프라를 강조하고, 수시 수익률 피드백 등에 방점을 찍었다. 하나은행도 가수 안유진이 출연하는 광고 캠페인을 지난달 초부터 시작했다. 구체적인 상품을 소개하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탈피해 게임 배경음악 같은 멜로디로 '연금하면 하나은행'이라는 노랫말을 반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 아바타가 추는 BTS 춤, 돈 주고 산다…'안무 저작권' 시대 개막 2024-11-04 17:43:20
상품 개발 및 판매 관련 계약을 맺었다. 메타버스 시장에서 안무 IP가 인정받은 첫 번째 사례다. 무븐트는 네이버제트와 제페토에 ‘댄스 월드’(가칭)를 구축해 아바타 율동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제페토는 국내 대표적인 메타버스 서비스로 2000만 명 이상이 이용 중이다. 무븐트는 현대무용 전공자인 정의준 대표와...
'스우파' 노제, 댄스 대박에도 수입 '0원'…푸대접 받더니 2024-11-04 15:18:53
파이터’에서 안무가 노제가 음악 ‘헤이마마’에 맞춰 만든 댄스는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유튜브와 틱톡에서 해당 안무를 따라 한 영상이 쏟아졌다. 하지만 노제의 관련 수입은 0원. 대신 ‘헤이마마’의 음원 저작권자가 수억원을 챙겼다. 안무저작권은 인정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아바타가 출 댄스 판매4일 업계에...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의 변신…Z세대 핫템으로 부활 2024-11-04 10:40:41
매장의 분위기를 싹 바꿨다. 시끄러운 음악과 과한 향을 없애고 외모를 중시해 뽑던 직원 채용 방식도 개편했다. 아베크롬비 옷만 입어야 했던 매장 직원 복장 규정을 없애고, 근육을 강조하는 과도한 노출 위주의 마케팅도 멈췄다. 상품군에도 큰 변화를 줬다. 무늬가 없는 티셔츠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재킷 위주로 핵심...
대만 최대 여행박람회서 韓홍보관 '인산인해'…펜타포트 등 홍보 2024-11-02 18:21:28
설치됐다. 특히 한국 홍보관은 인천 펜타포트 음악축제, 수원화성문화제, 화천산천어축제를 적극 홍보하고 방한 관광상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수원화성문화제를 홍보하기 위해 다언어 해설 창극 '자궁가교'의 하이라이트 공연과 무예24기 공연 등이 진행됐다. 화천산천어축제 홍보 공간에서는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