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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배스킨, 13조원에 팔린다…미2위 레스토랑체인 탄생 2020-10-31 20:03:08
인스파이어 브랜즈에 추가되면서 고객 응대 경험 등이 보완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팬데믹으로 협상이 복잡해졌다"면서 "부분적으로는 팬데믹으로 던킨도너츠의 핵심인 아침 식사 판매가 급감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팬데믹으로 일상적 출퇴근이나 등하교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아침 식사 판매에 초점을 둔 레스...
비대면 관광 언어 통역 인프라 ‘bbb’, 누적 이용횟수 100만건 돌파 2020-10-13 14:25:14
태국어 통역 봉사를 맡고 있는 오근호씨가 응대했다. 태국어 통역 봉사자 오근호씨는 “100만번째 콜의 통역 봉사자라는 의미있는 타이틀을 얻은만큼 앞으로도 외국인들에게 언어적 도움뿐 아니라 한국에 대해 자세하게 알리는 문화 전달자로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3각 통화로 서비스 중인 bbb 코리아의 ...
'동대문패션몰' 브랜디, 네이버서 100억 유치 2020-09-28 17:15:54
율이 높았고 배송 기간도 빨라 참여 업체들의 90% 이상이 서비스 연장 의사를 밝혔다”고 설명했다. 브랜디는 투자 금액으로 도소매상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풀필먼트, IT(정보기술) 인프라 확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브랜디는 동대문 기반 여성복 쇼핑앱 ‘브랜디’로 잘 알려진 회사다. 2018년 국내 최초로 동대문 패션...
브랜디, 네이버로부터 100억원 규모 단독 투자 유치 2020-09-28 11:19:58
당시 진행한 동대문 풀필먼트 서비스가 높은 출고율, 빠른 배송기간 등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참여 업체의 90% 이상이 서비스 연장 의사를 밝힌 데 따른 것이다. 브랜디는 사입과 상품포장, 배송, 고객 응대까지 처리해주는 올인원 풀필먼트 서비스 '헬피'를 운영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자회사를 통해...
'턱수염 수북' 이란 대통령 마스크 쓴 사진 첫 공개 눈길 2020-07-04 20:51:42
"마스크를 쓰지 않고 관공서를 찾은 민원인은 응대하지 않고 집으로 돌려보내겠다"라며 "확진 판정을 받고 주변 사람에게 알리는 것은 종교적 의무로, 이를 은폐하는 행위는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란 보건부에 따르면 4일 정오 기준 코로나19 확진자는 전날보다 2천449명 늘어 23만7천878명이...
한솔인티큐브, `빌려 쓰는 콜센터` C-Cloud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1천여석 사용자 확보 2020-07-02 09:30:27
사례로 꼽힌다. 도입 1년 만에 기존 55%의 고객 응대율을 90%대로 향상시켰으며, 외주비를 30% 절감하며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도 높였다. 특히, 미소의 경우, 전화 보다 이메일, 채팅 상담을 선호하는 20~30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는 다양한 상담 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옴니채널 지원 기능이 중요했다....
한화생명, 소비자보호센터 개설…고객 민원 초기 대응 강화 2020-06-22 09:18:35
비대면 응대로 하고 있으나 앞으로 대면 응대를 확대하고, 특히 금융취약계층(장애인, 노약자 등)은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방문 응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접점에 있는 영업현장 관리자의 성과평가 기준도 개선한다. 신계약 체결 과정에서 발생한 고객 불만은 초기 대응이 중요한 만큼, 보험설계사뿐만 아...
한솔인티큐브, ‘클라우드 적용, 확산사업’ 공급기업 선정… 중소기업 언택트 비즈니스 혁신 돕는다 2020-05-20 10:00:06
투자부담이 낮아 고객응대가 필수적인 사업모델을 가진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에 대해 매우 유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홈클리닝 스타트업인 ‘미소가사도우미’‘미소’가 한솔인티큐브의 ‘C-Cloud’를 구축해서 1년 간 운영한 결과, 고객 응대율이 55%에서 90% 이상으로 상승하였으며, 외주비도 30%가 절감되는 등...
방역당국 "감염병 위기경보 하향, 아직은 검토 안해" 2020-04-22 16:01:38
콜센터에서는 현재 직원 270명이 24시간 감염병 문의에 응대하고 있다. 애초 20명 수준에서 10배 이상으로 늘어난 것으로, 방역당국은 5월에 30명을 추가 채용할 계획이다. 한때 하루 2만5천건에 달했던 문의 전화는 현재 8천건 수준으로, 응대율은 95%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의 평균 입원 기간은...
매일 상담전화 1만∼2만건 1339 콜센터…"사명감에 한 콜 더" 2020-02-11 17:30:00
사이에 전화가 많이 들어온다. 그 시간대에 최대한 응대하고자 탄력적으로 (근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센터장은 "상담 인력을 확대하면서 지금은 응대율이 95%까지 올라왔다. 연결 지연이 거의 없고 원활하게 전화가 연결된다고 보면 된다"고 덧붙였다. 김 부문장은 "전화 끝에 '감사하다'고 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