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 "의료·미용, 소비 만족…보험은 불만" 2024-06-20 16:30:54
한국소비자원이 20일 밝혔다. 2021년 조사 대비 1.1점 상승한 것이다. 의료·케어와 생활 위생·미용이 각각 72.9점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고 이어 주거·가정 72.6점, 의류 72.5점, 문화·여가 71.8점, ICT 71.7점, 식품·외식 71.5점 등의 순이었다. 금융·보험(68.6점), 관혼상제(70.3점), 자동차·교통(70.3점) 등은...
"한국인 소비생활만족도 68.1점…의료·위생·미용 상위권" 2024-06-20 16:12:04
20일 밝혔다. 이는 2021년 조사 대비 1.1점 상승한 것이다. 분야별로는 의료·케어와 생활 위생·미용이 각각 72.9점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고 이어 주거·가정 72.6점, 의류 72.5점, 문화·여가 71.8점, ICT 71.7점, 식품·외식 71.5점 등의 순이었다. 금융·보험(68.6점), 관혼상제(70.3점), 자동차·교통(70.3점) 등은...
"아이들이 사라졌어요"…저출산 수혜주, 실체 짚어보니 [엔터프라이스] 2024-06-19 15:05:38
스킨케어 용품들을 판매하는데요. 특이한 게 전체 매출에서 커피 유통 매출 비중이 가장 큽니다. 꿈비가 글로벌 커피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도 진행 중인데요. 이 비중이 전체 매출의 약 47%로 유아용품 매출에 비해 더 큽니다. 그리고 아가방컴퍼니는 1979년 출범한 기업으로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은 기업입니다. 디즈니...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케어와 같은 기초화장품과 마스크팩을 많이 찾는다"며 "최근에는 색조 상품을 찾는 중국·일본인이 느는 추세"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옷을 사는 외국인도 부쩍 늘었다. 지난 3월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은 외국인 고객 비중이 30.7%에서 지난달에는 45%로 높아졌다. 홍대점도 지난 1∼5월...
기후테크 스타트업 제클린, 대덕벤처파트너스로부터 투자 유치 2024-06-03 09:13:48
제품의 친환경 케어, 재생, 공급, 인증 서비스를 통해 패션 산업이 배출하는 섬유 폐기물 문제를 해결하는 기후테크 스타트업이다. 세탁 서비스를 하던 과정에서 제주도에서 버려지는 침구 및 의류 폐기물 등을 면화 기반의 원료를 바꾸고, 이 원료로 재생원사, 재생원단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솔루션 개발에 힘써오고...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케어와 바디케어 등 여름 바캉스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쿠팡 =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는 2일까지 저당 식품과 제로 음료, 다이어트·혈당 관리 식품, 단백질,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오는 12일까지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황금열쇠편'...
'얼룩 제거' 무상 서비스로 고객 잡는 런드리고 2024-05-28 09:20:58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얼룩 집중 케어 서비스는 런드리고 앱 내에서 얼룩의 종류와 경과 기간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얼룩 제거에 탁월한 런드리고 스팟 솔루션을 사용해 의류에 손상 없이 얼룩 및 오염을 제거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세탁업에서는 얼룩에 대한 과학적인 진단과 처방이 미흡했으나, 런드리고는 방대한...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얼룩제거제 개발…얼룩 집중 케어 서비스 도입 2024-05-28 09:09:43
최적화된 런드리고 스팟 솔루션을 사용해 의류에 손상 없이 얼룩 및 오염을 제거해주는 서비스다. 의식주컴퍼니 관계자는 "기존 세탁업에서는 얼룩에 대한 과학적인 진단과 처방이 미흡했으나 런드리고는 방대한 세탁 데이터와 런드리이노베이션랩의 연구개발(R&D)을 통해 필기구, 단백질성 음식물, 산성 음식물, 녹물, ...
네이버, '도착보장' 이용 업체에 교환·반품비 무료 지원 2024-05-27 06:01:01
이용 판매자를 대상으로 '반품안심케어' 이용 동의를 받고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현재 도착보장 이용 판매자의 절반 이상이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에 동의해 빠르게 늘고 있다"며 "생활·건강, 디지털·가전, 식품은 물론 교환·반품이 잦은 패션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 판매자들도 고루 가입하고 있다"고...
이마트 PB 아닌 '의류기업' 노브랜드 상장…"따블 성공" 2024-05-23 09:11:09
의류 디자인과 생산을 담당한다. 자체적으로 의류를 디자인하고 원단을 개발해 납품한다. 월마트와 타깃 등 유통업체의 패션 자체브랜드(PB) 상품부터 갭과 H&M, 리바이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까지 다양한 의류 제품을 디자인해 공급하고 있다. 노브랜드는 사명으로도 관심을 받았다. 일반적으로 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